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먹기 힘들었다 초코과자 넘버원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반응형


나는 사실 품절 대란,, 이런 거에 관심 없는 사람 중에 한 명이다.
그러다 우연히 편의점 코너에서 발견한 꼬북 칩 초코맛


정확히는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이다
평소에도 나는 콘수프 맛 꼬북 칩도 좋아하기 때문에 초코츄러스맛도 겟겟


30g당 165 kcal라고 한당.. 함정에 빠지면 안 된다 꼬 북이는 무게가 80g이다.
대략 440 kcal 정도 되겠지?
날 속일 수 없다.

그렇지만 다이어트를 생각했다면 절대 먹지 않았겠지, 난 다이어트는 신경 쓰지 않을 거라 꼬북 칩을 먹는다.

품절될 만하다. 꼬북 칩의 특유의 층층이 반죽해놔서 더 바삭한 식감과 넋 놓고 먹다 보면
내가 츄러스를 먹고 있었나? 착각 할 만큼 츄러스 맛도 강하게 들어있다.
그리고 꼬북 칩 하나마다 사이에 껴놓은 초코가 진득하게 들어있다.


별점:⭐️⭐️⭐️⭐️⭐️
가격:cu 편의점에서 1500원

초코 덕후들은 꼭 사 먹어 보길 바란다.
난 초코 덕후는 아니었으나 한봉 다리 다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