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유노윤호 메밀 김밥의 최강록 식당"136길육미"맛과 아쉬운 점의 후기?

반응형

소문의 유노윤호 메밀 김밥 맛은?

 

 

안녕하세요. 재밌는 리뷰로 돌아온 " 음 물리에 "입니다.

오늘은 최근 나 혼자 산다를 보다가 너무 가보고 싶은  식당이 있어서 해당 식당을 다녀왔는데요. 

어떤 음식점일까요?


최근 유노윤호 씨가 출연하신 편을 보셨나요? 열정 넘치는 일상만큼이나 시선을 끈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메밀 김밥입니다.

일명 유노윤호 메밀 김밥인데요.

유노윤호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 유노윤호 메밀 김밥 "이 나올 정도니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확 끈거 같습니다.


사실 저도 유노윤호 메밀김밥 먹방을 보고 너무나 신기해서 갔거든요. >_<

소개합니다. 136길육미 입니다.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136 길육 미는 최강록 식당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마스터 코리아 셰프에 나와서 독특한 요리와 이력으로 이목을 끌었던 최강록 셰프의 식당이 136 길육미 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인터넷에 조사를 해보니 현재는 최강록 셰프가 운영을 안 한다는 내용을 봤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저도 정확하게는 물어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평점도 편차가 심하고 최강록 셰프가 없어서 그런지 변했다는 댓글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유노윤호 메밀 김밥이 비주얼도 신기했고 최강록 식당이라는 소문도 있어서  도전을 안 해 볼 수가 없어서 오늘 바로 갔습니다.!!

136길육미  메뉴입니다.

 

 

요렇게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연어 덮밥은 안 된다고 하여서 136길 육미에서 
유노윤호 메밀 김밥, 치킨 난반, 전복 가마솥밥을 주문하였습니다.

흠... 장어 솥밥이 best라 전복이랑 고민을 했는데 미스 초이스였던 것 같네요. ^^ 우선 식당 처음 가면 best 메뉴 시키는 것은 진리 ~~~

 

 

저는 술은 안 먹지만 혹시나 애주가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공유해드립니다.

 

 

기본 세팅으로 샐러드와 장아찌 종류가 여러 개 나왔습니다.

음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는 아녔습니다. 사실 전 그냥 야채를 별로 안 좋아하니까 개인 취향 존중~~~

 

 

첫 번째로 136길 육미에서 나왔던 메뉴는 치킨 난 밥이었습니다.

우선 치킨이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식감이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위에 타르타르소스 말고도 특제 소스가 발라져 있어서 그런지 그냥 먹어도 짭조름하고 맛있습니다.

오히려 저는 타르타르소스가 개인차가 심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식감은 너무 좋았으나 소스의 조합이 살짝 아쉬웠던 메뉴였습니다. 대신 치킨이 한입 크기로 잘라져 있어서 먹기 편했습니다.

 

 

드디어 제가 136길 육미 최강록 식당에 오게 만든 유노윤호 메밀 김밥이 나왔습니다. ㄷㄷㄷ

유노윤호 메밀 김밥은 새우가 들어간 것 과 일반이 있지만 저는 기본 메밀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확실히 비주얼이 ~~ 남다르네요. 메밀 김 바이라.. 어떻게 이런 참신한 생각을?

메밀 김밥 역시 부드러운 메밀과 부드러운 달걀까지 합쳐지니 극강의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소스는 마요네즈 베이스의 소스인데 평범했습니다.

 

 

단면인데요. 상당히 이쁘죠? ^^

유노윤호 메밀 김밥은 개인적으로 요리도 너무 참신했고 식감이 좋았던 요리였습니다. 그런데 저처럼 아보카도를 안 좋아하시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빼고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소스가 생각보다 평범해서 기대했던 만큼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요리 자체가 참신해서 한 번씩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 메뉴인 전복 가마솥밥입니다.

 

 

가마솥밥은 저하고 여자 친구 둘 다 좀 실망했던 메뉴인데요.

호시쿠에서 먹었던 솥밥이 너무나 대단해서 그럴까요?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ㅠㅠ

비린 맛도 많이 났고 호불호가 상당히 갈릴 수 있는 메뉴 같습니다.

그래서 역시나 처음 가시면 best 메뉴인 장어 솥밥이나 무난한 고기가 들어간 가마솥밥을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개인적인 취향일 수 있지만 전복 가마솥밥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다른 메뉴를 도전해보세요.

물론 요리라는 게 개인 취향이 강하니까 이 점은 꼭 명심해주세요.

오늘은 이렇게 유노윤호 메밀 김밥과  최강록 식당으로  유명한 136길 육미 상세 후기를 작성해봤는데요.

136길 육미에서 메뉴를 고르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강록 셰프는 없는 게 맞겠죠?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로 공유 부탁드려요.~~~

재밌고 유익하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됩니다...정말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