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

스킨푸드 네고왕 배송 드디어 도착 : 반전의 만족도와 스킨푸드 후기 !

반응형

살면서 제일 오래 걸린 배송?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3개월이라는 긴 시간 동안 애타게 기다려 온... 녀석입니다.

이유는 배송이 매우 늦어서 그런데요... 그렇다고 해외 배송도 아녔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 스킨푸드 네고왕 " 입니다.

 

스킨푸드 네고 왕 이벤트가 작년 11월에 진행이 되었는데요. 

광희 씨의 네고왕 팀에서 스킨푸드에 들어가서 협상을 진행하였는데 거기서 전제품 7천 원이라는 파격적인 딜을 성사시켰습니다. ㄷㄷㄷ 

그렇다 보니 예상보다 엄청나게 많은 주문이 쏟아졌고 물량 감당이 안 돼서 3개월이라는 긴 시간이 소요가 됐습니다.


그리하여  " 스킨푸드 네고왕 배송 "이 연일 핫 하였고 많은 문의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는 어차피 가격도 너무 저렴한 이벤트라 주문하고 잊고 있으면 오겠지 했습니다. ^^

계속 생각하면 머리 아프잖아요?


저는 11월 17일에 주문을 했는데 계속 미뤄지다가 홈페이지에 2월 초 중으로 순차적으로 배송된다는 공지를 보고 맘 편히 기다렸습니다.

( 사실 기존 화장품 다 쓰고 사기에는 애매해서 엄마꺼 몰래썼죠? 비싸서 좋았쥬? >_< 미안.. 엄마.. 나야)

설날 때문에 조금 더 걸렸지만... 그래도 2월 12일 경... 스킨푸드 네고왕 배송이 완료됐네요. ^^

사실 생각보다 오래 걸렸지만 공지로 언제까지 배송하겠다고 알려줘서 크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속적인 항의와 문의로 업무에 차질이 생겼는지 결국에는 고객센터를 막고 인터넷 문의로 진행을 하더라고요. 

그래도 배송은 무사히 왔으니 한번 스킨푸드 네고 왕 리뷰를 해볼까요? 

 

스킨푸드 네고왕 배송은 친환경 종이 완충제로 안전하게 왔습니다.

자연을 강조한 브랜드이다 보니 이런 포장지까지 신경 쓴 부분은 좋은 것 같습니다.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저는 스킨푸드 라인 중에서도 가장 대중으로 유명한 로얄 허니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한 번도 스킨푸드는 안 써봤는데 ^^ 베스트 라인이라고 홈페이지에 있지 뭔가요.

그리하여 로얄허니 에센스, 크림, 에멀전  총 3개의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원래 잘 모르면 베스트 라인으로 맞추는 게 진리죠.

 

확실히 오래 걸렸지만... 총 21,000원으로 이렇게 예쁘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얻을 수 있었으니 저는 스킨푸드 네고 왕 배송 이슈를 생각하더라도 상당히 만족합니다. ^^

오기 전까지 언제 와 궁시렁거렸지만 결국 예쁘게 왔고 사용하니 좋기도 하고요. ^^

스킨푸드에서 주문할 때 좋았던 점은 건성, 복합성, 지성 등 피부 타입별로 제품 카테고리가 나눠있어서 화장품에 깊은 지식이 없는 저조차도 편하게 고를 수 있었던 점은 좋은 것 같습니다. 

건성인 피부에 추운 겨울 보습도 뛰어나고 피부 보호도 된다는 스킨푸드 로얄허니를 구했는데....

이제 곧 여름인데.. 상관...없겠죠?

스킨푸드 네고왕 배송은 오래 걸려서 아쉽지만 이 기회에 스킨푸드를 사용해보니 로얄허니 에멀전, 크림, 에센스 이렇게 보습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을 같이 사용해주니 발랐을 때 느껴지는 보습감은  둔한 저도 느낄 정도로 좋았습니다.

특히 귀찮아서 대충 안 맞는 로션만 발라서 겨울에는 피부가 잘 텄는데.. 왜 기초 라인 화장품을 중요하다고 하는지 이 기회에 뼈저리게 느꼈네요. ^^

바르고 끈적임도 없어서 여름에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스킨푸드 네고왕 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에 비싸고 좋은 화장품을 얻게됐네요. 

앞으로 꾸준히 스킨푸드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킨푸드 네고왕 배송 관련 이슈가 있었지만 저는 이번 이벤트로 처음 스킨푸드를 사용해보면서 브랜드 인식도 많이 개선됐고 제품에 상당히 만족함을 느껴서 개인적으로 좋은 콜라보였다고 생각을 합니다.

※네고왕이 다음에는 비싸서 손 떨며 샀던 비오템도 해주면 좋겠네요. ^^

결론 : 스킨푸드 네고왕 이벤트와 제품이 좋아서 인기가 많아서 배송이 오래 걸리지만... 결국에는 온다 ~~~~ 존버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