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

슈프림 팬티(슈프림 브리프) 구매 전 !!필독 정보 !! 진짜.. 사이즈 꼭 참고하세요.

반응형

진짜 크네.. 사이즈는 꼭 작게?

 

 

드디어 시험 끝내고 오랜만에 돌아온  "음 물리에"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아주 예쁜 팬티가 되겠습니다.

특히 슈프림을 좋아하신다면 꼭 읽고 구매를 해주세요.!!

 

"슈프림 팬티"입니다.

 

 

편의상 슈프림 팬티라고 불렀는데요.

정확한 풀네임은 supreme hanes boxer briefs white입니다.


슈프림 헤인즈 박서 브리프는 당연하게도 사이트 구매는 실패했기 때문에  kream에서 매물로 구매를 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크림에서 구매를 해줬는데요. 저는 9만 원을 지불했습니다.

발매가가 6만 원 정도인데 슈프림 치고는 리셀이 별로 붙지는 않아서 크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닙니다.

슈프림 팬티는 현재  4 자기 컬러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현재 포스팅 쓰면서 크림 매물을 보니까 8만 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s사이즈는 7만 원에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참고로 크림은 중개 플랫폼이기 때문에 판매자 배송, 검수까지 진행이 되기 때문에 kream 배송 기간은 5일~7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다만 슈프림 같은 한정판 제품을 구매할 때 전문가의 검수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개인 간 직거래로 사시는 것보다는 가품 걱정 없이 살 수 있습니다.

따로 연락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인터넷 구매처럼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배송 기간이 좀 더 걸려도 상관없는 분들이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슈프림 팬티 한 장에 9만 원은 아니고요. 한팩이 9만 원인데 총 4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크림에서 주문하시면 이렇게 검수 통과 종이와 크림 전용 비닐에 예쁘게 패키징 돼서 옵니다.

아쉽게 슈프림 스티커는 없습니다. 역시 슈프림은... 흰색 하고 빨간색이죠.

 

면 100%로 뽀얗고 아주 영롱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 그런데... 빨래는 아주 잘해야겠죠?

 

정품 슈프림 팬티 같은 경우는 상당히 사이즈가 크게 나와서 사이즈에 관해서 엄청 말이 많지만... 저는 우선 기존에 입는 것처럼 L을 구매했습니다.

속옷이라 작은 것보다는 큰 게 차라리 낫다는 생각으로 말이죠.

 

 

이렇게 4장이 오는데요. 슈프림은 뭐 상품 자체 품질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죠?

그런데도 상당히 깔끔한 면으로 구성된 상품이 왔습니다. 다만 기능성은 없어 보이네요.


마지막에 다시 말하겠지만.... 지금이 여름이라는 점을 간과한 선택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착용 후기와 사이즈 팁인데요.

우선 당연하게도 너무 예쁩니다.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슈프림 입문하기에 딱 적당한 속옷입니다.

제가 L를 샀는데 정말 크고 깁니다.

저는 184CM에 86KG 정도 나가서 평소 바지는 33~34를 입는데 L은 보시는 것처럼 36CM부터 허리가 시작됩니다.


물론 허리는 고무로 되어있기 때문에 착용 시 크게 불편함은 없지만 매우 길기 때문에  M을 샀어도 충분히 넉넉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진짜 엄청 큰 덩치 아니면 길이가 길기 때문에 허리에 맞춰서 M사이즈를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면이라 땀에 너무 취약합니다

기능성 팬티가 아니라 통풍도 안 되고  두께감도 있어서 상당히 더울 수 있기 때문에 여름이나 운동할 때 입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딱 패션용으로 기능성은 일도 없는 팬티이니 이점 참고하셔서 슈프림 브리프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땀은 엄청 차지만 그래도 슈프림 팬티는 넉넉해서 입을 때 상당히 편하긴 합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