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

애니타임로릭 : 우연히 발견한 완벽한 와이드팬츠 " 사이즈 팁과 추천 이유"

반응형

우연히 발견한 맘에드는 국내브랜드.. 이제 해외 직구 말고 국내에서 구매해도 되겠다. ^^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예쁜 바지 리뷰가 되겠습니다.!!

국내 브래드인 " 애니타임로릭 "입니다.

애니타임로릭은 최근 설렉트 샵 29cm와 무신사에 출시되면서 조금씩 브랜드를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은 많은 사람들이 알지는 못하는데요.

두 달 전쯤 친구가 입은 와이드 팬츠 핏이 너무 예뻐서 물어봐서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역시 친구 따라 가는 거죠 ^^

애니타임로릭은 다양한 소재와 좋은 봉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의류를 전개하는 브랜드라고 하는데 직접 입어보고 좋았던 점은 핏과 소재가 너무 좋아서 구매하고 매번 입는다는 거죠. !!

그리하여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해서 소개를 해볼까요 합니다.  강추요 ~~~

제가 구매한 애니타임로릭 제품은  cotton two tuck wide pants입니다.

친구가 입었던 제품은 하얀색이라 하얀색을 살까 구매를 했지만... 너무 똑같으니까 근본인 검은색을 딱!!

특징은 핏이 너무 예쁘고 재질이 단단해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다는 것입니다.

제가 구매할 때는 애니타임로릭 사이트에서 할인해서 8만 원 정도에 구매를 했는데 현재는  29CM에서 좀 더 할인해서  7만 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

리뷰 쓰고 하얀색도 사야겠네요.

애니타임로릭 와이드팬츠 프로필 사진

진짜 여러 와이드 팬츠를 도전했지만 가장 근본적인 와이드팬츠 핏입니다.!!

저는 L 사이즈를 착용했는데요. 모델 착샷 사진을 보시면 신발을 딱 신었을 때  땅에 다을 듯 말 듯한 기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부적인 제품 샷은 진한 검은색이라 소화하기에도 어렵지 않아서 데일리로 입기에 정말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와이드 팬츠 특성상 통이 넓다 보니 입었을 때 상당히 편하다는 장점까지 있어서 스타일까지 신경 쓰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죠?

개인적으로 패키징도 상당히 예쁘게 옵니다.

애니타임로릭이 새겨진 박스에 담겨 오며 감각적인 검은색 속지가 신경 쓴 듯 한 느낌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라면 속지의 감각은 너무 좋은데 박스가 색이 너무 연하고 마트 박스 같아서 조금 더 색감도 진하고 좋아 보이는 박스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장 좋았던 점은 애니타임 로릭이 새겨진  코튼 파우치 제품을 같이 줍니다.

음 별게 아닐 수 있지만 옷을 담아다니기에도 좋고 뭔가 하나 더 받은 느낌이라 만족도가 올라간다고 할까요? ^^

특히 파우치가 얇지만 옷을 담아서 정리하기에도 용이하고 사용하는 맥북까지 딱 담기는 사이즈라 ㅋㅋㅋ 가방에 넣을 때 사용하면 흠집도 안 나고 좋더라고요.

애니타임로릭 사이즈 정보  참조 29CM 애니타임로릭

가장 중요한 애니타임 로릭 와이드 팬츠 사이즈입니다.

와이드 팬츠는 M, L 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184CM에 85KG 정도인데 평소 바지는 33을 입습니다. 친구는 M을 입는데  제가 입어보니까 와이드 핏으로 핏은 딱 좋지만 허리가 안 잠겨서 L를 구매했습니다... SB...

사이즈를 보면 길이나 너비에서 차이가 나지만 실제 큰 차이는 없고 M과 L의 중요한  차이는 허리 너비입니다. 제가 평소 바지는  33을 입는데 애니타임 로릭  L는 아주 타이트하게 딱 맞습니다. 그래서 앉을 때나 밥 많이 먹으면 배가 쪼여서 ㅋㅋㅋ 앉을 때는 살짝 풀어준다는 점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애니타임로릭 와이드 팬츠 사이즈는 무리해서 구매를 하더라도 허리 사이즈 34 정도인 분들에게 까지 추천을 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