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

와이즐리 면도기 :면도가 귀찮아서 구독했는데...아주 잘했다. 그 이유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매하니 좋은 면도기 리뷰가 되겠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입니다.

우선 제가 구매한 와이즐리는 면도기 구독 서비스를 가장 빠르게 시작했던 기업으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색깔도 이쁘고 한국에 다시 귀국하니 매번 면도기 사는 것도 비싸고 귀찮아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기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와이즐리 면도기를 정기 배송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원래 면도기는 대충대충 사용하고 관리도 잘 안 하고 폼클렌징으로 쓱쓱 하는 평범한 20대인데요... 확실히 상처도 많이 나고 트러블을 나는 경우도 상당히 많아서 면도 용품 관리의 필요성을 느껴서 우선 가볍게 체험판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2주간 먼저 사용해보는 스타터 세트로 구매를 했습니다. 7,900원에 2주간 사용할 수 있는 면도기, 면도크림, 애프터 쉐이브가 동봉되어서 옵니다.

그 후 맘에 든다면 정기적으로 배송받아서 사용을 하는 것이죠.

참고로 저는 이틀에 한번 정도 면도를 하기 때문에 2달에 한 번씩 정기배송을 신청했습니다.

가격은 18,700원!! 배송비에 면도기, 면도크림, 애프터 쉐이브까지 오니까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하루에 한 번씩 하시거나 더욱 면도 주기가 짧다면 본인의 면도 횟수에 맞춰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징은 예쁘게 박스에 잘 담겨서 옵니다.

내부는 파란색으로 상당히 시원한 느낌이 강조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외각은 좀 더 프린팅을 예쁘게 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면도 팁 팸플릿이 같이 동봉되어서 옵니다.
개인적으로 흥미로웠던 점은 면도날 교체 주기가 15회 정도라는 것이었습니다. 한번 끼면 따끔할 때까지 대충 썼는데 생각보다 자주 면도날을 교체해줘야 피부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아픈 이유를 찾았네요. ^^ SHIT~~

면도기는 상당히 깔끔합니다.

우선 와이즐리 면도기는 파란색으로 다른 색깔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그립감도 좋으며 확실히 깔끔하게 면도가 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질레트 면도기를 가장 대중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솔직히 가격이 비쌉니다. 그런데 와이즐리 면도기는 질레트 면도기와 비슷하거나 좀 더 낫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확실히 면도기를 매번 관리해주는 게 귀찮다면 와이즐리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 합리적이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케이스에 끼우면 세울 수 있어서 보관하기 편한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의외로 놀란 것은 애프터 쉐이브와 쉐이빙 젤입니다.

우선 쉐이빙은 젤 타입으로 바르면 살짝 거품이 나면서 면도할 때 부드럽게 잘려나갔습니다. 사용하기 깔끔하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특히 피부에 안 좋은 유해성분을 다 뺐다고 하네요. (이건 뭔 체감을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죠.!!)

다만 개인적으로 쉐이빙 젤 바르고 면도하면 쏴하고 시원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화학성분을 빼서 그런지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

그래도 확실히 부드럽게 잘려나가서 면도의 필수품이라고 생각을 하고 타사 제품 대비 저렴하면서 기능적인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걸 지금까지 사용 안 했다니... 애프터 쉐이브 강추!!
와이즐리 세트에는 애프터 쉐이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존에는 이런 부분에 민감하지 않고 로션 아니야?라는 생각으로 따로 구매해서 써본 적은 없습니다..

다만 이번에 사용해보니 면도 후 애프터 쉐이브의 중요성을 아주 강력하게 느꼈습니다. 로션과 다르게 면도 부위에 발라주면 피부를 부드럽게 해 주며 보호해주는 느낌이 듭니다.

와이즐리를 사용안 해도 면도 후 피부에 상처가 많이 나고 따갑다면 애프터 쉐이브를 써보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우선 저는 면도 관리를 잘 안 하고 신경을 안 써주니 상처가 많이 나서 알아서 배송해주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와이즐리 면도기 정기 배송을 신청했습니다.

혹시 몰라 2주 체험판으로 먼저 신청했는 데 사용해보니 앞으로 면도는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안 할 이유가 없어서 그대로 정기 배송 신청을 유지했습니다.

저처럼 면도 관리를 잘 안 해서 상처도 많이 나고 귀찮음이 많다면 와이즐리 정기 배송 강추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타 지적과 추가 내용도 너무나 감사하니 댓글로 알려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