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롯데리아 치즈 no.5 신메뉴 후기 : 드디어 정신차리 롯데리아 신메뉴

반응형

"드디어 정신차리 롯데리아? 음 ~~ 맛있다 띠드버거"

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제가 좋아하는 햄버거 리뷰이지만... 많은 분들이 의문을 가질 수 있는 리뷰입니다. ^^

바로 롯데리아의 신메뉴 리뷰이기 때문이죠 우선 롯데리아라고 하면 좃데리아라고 하면서 이름부터 기피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번 롯데리아 신메뉴는 맛있습니다. 저는 롯데리아를 좋아해서 가끔 방문을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치즈버거가 신제품으로 나왔다고 해서 바로 도전을 해봤습니다.

롯데리아 홈페이지

바로 " 롯데리아 치즈 no.5 "입니다.

롯데리아 홈페이지

자 좃데리... 아니 롯데리아 홈페이지에 의하면  롯데리아 치즈 no.5는 대략 509kcal입니다.

롯데리아 치즈 no.5는 이름부터 새로운 치즈버거인데요. 다섯 가지의 치즈가 들어가서 위와 같은 이름을 정한 것 같습니다.

판매 가격은 4,200원입니다. 이번에는 가격도 괜찮은 것 같죠?

롯데리아에 방문해서 주문을 해줬는데 키오스크에도 홈페이지처럼 4,200원이네요. 그러나 홈서비스는 가격이 다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롯데리아 치즈 no.5 세트와 부드러운 브리오쉬 번을 500원 주고 추가해줬습니다.  여러분도 꼭 추가하세요. 빵이 부드러워서 아주 좋습니다. ^^

그다음 사이드 메뉴는 콘샐러드로 교체를 해줬습니다. 저는 롯데리아 콘샐러드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콘샐러드를 선택하시면 사이드 교체이지만 500원 추가됩니다.

감자튀김이 없으니 단출해 보이지만 롯데리아는 콘샐러드와 같이 먹어야 햄버거가 더욱 맛있습니다.

우선 롯데리아 치즈 no.5는  기존 치즈버거에 비하여 비주얼적에서 상당히 차이가 납니다.

특히 보시는 것처럼 패티 안에도 치즈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먹을 때 정말 꾸덕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저 같은 치즈버거 충에게는 아주 바람직한 버거입니다.

저는 원래 야채 많이 들어가면 안 좋아하는데 이번 신제품은 야채를 같이 먹어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롯데리아 치즈 no.5 안에는 중간중간 양파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심심한 맛을 잘 잡아줍니다.

또한 다섯 가지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가 고소한 맛이 장난이 아니네요. 롯데리아 이번 신메뉴는 많은 신경을 쓰고 만든 것 같습니다.

최근 롯데리아 신제품들은 아쉬움이 강했는데 이번 롯데리아 치즈 no.5는 상당히 치즈의 풍미도 다양하고 기본적인 치즈버거의 맛도 잘 지켜서 많은 분들도 거부감 없이 먹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치즈버거를 좋아하신다면 롯데리아 치즈 no.5를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친구들은 롯데리아 가자고 하면 경기를 일으키기 때문에  저는 혼자 가서 먹었습니다... 이 정도면 친구들 데리고 가서 롯데리아 괜찮다고 설득할 수 도 있을 것  같다는 희망적인 생각이 드는 맛입니다. ㅋㅋㅋㅋㅋ

롯데리아 맛있는데.... 사실 저는 프랜차이즈 햄버거 1순위가 롯데리아입니다. 뭐랄까 특유의 맛이 끌린다고 할까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롯데리아 치즈 no.5 신제품은 객관적으로 맛있다고 생각하니 한 번씩 드셔 보시죠. 제 포스팅 보고 먹었는데 맛이 없다 그러면 댓글 주세요.  다른 건 없고 제가 사과는 하겠습니다.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