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살면서 처음으로 알쓰도 먹고 반한 맛있는 맥주 ?"트롤브루 레몬과 자몽"

반응형

"맥주가 맛있네?

 

 

안녕하세요. 마시고 먹고 음미하는 "음 물리에"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처음으로 맥주를 들고 왔습니다. 사실 저는 술을 잘 마시지 않는 편인데... 가끔은 아주 가끔은 맥주 정도는 마시고 있습니다. ^^

물론 억지로 친구들이 먹자고 조르면 마시기는 하지만.. 제가 전형적인 알쓰라 거의 나서서 마시지는 않습니다.

다만 이번에는 감성에 젖은 밤에 맥주를 한잔 마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번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바로 독일의   " 트롤브루 " 맥주입니다.

 

 

우선 트롤 브루는 라들러 형식의 맥주라고 하는데요.

소프트드링크와 밝은 색 라거 맥주의 혼합주라고 합니다.


즉 맛있고 알코올은 적은 저 같은 알쓰에게 아주 딱 이란 말이죠!!

 

 

트롤 브루는 트롤브루 레몬트롤브루 자몽  두 가지 맛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트롤 브루 레몬이 더욱 좋았습니다. ^^

그렇지만 제가 처음 먹은 맛은 자몽이었는데요. 자몽도 워낙 괜찮아서 레몬까지 다음 날 도전을 한 것이죠.


그런데 알쓰인 제가 이틀 연속으로 먹게 했으니 맛은 정말 괜찮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알쓰라 그런가 이렇게 레모네이드와 자몽에이드 맛이 강하게 나는 게 먹기도 편하고 맛있더라고요. ^^ 

※ 레몬을 추천드린 이유는 제가 자몽보다 레몬을 좋아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이유입니다

 

 

 

저는 cu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한 개에 3천 원이지만 4개를 구매하면 개당 2,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 ~~ 뭐 이건 요새 편의점 국 룰이죠 ^^

 

 

트롤 브루 레몬의 모습 보이시나요? ^^ 이렇게 맥주잔에 따르니 레모 에이드와 흡사한 밝은 색깔의 맥주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색깔처럼 레몬의 맛도 진하면서 맥주의 풍미까지 느껴져서 술을 못하는 사람도 야밤에 영화 보면서 가볍게 마시기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여자 친구와 저는 둘 다 알쓰인데 가끔 밤에 둘이서 마시면서 달달한 분위기 좀 내야겠습니다. 

트롤 브루 레몬 도수는 2.4도입니다. 저 같은 알쓰도 가끔은 맥주가 당길 때가 있죠? 그런데 마땅히 맛있는 맥주를 찾기가 어려운데요...

이번에 참 괜찮은 맥주를 찾아서 종종 분위기 있고 맛있게 취할 수  있겠습니다. ^^

물론... 2.4도로 어떻게 취하냐 애주가 분들이 반박할 수 있지만... 저는 알쓰니까요. ^^


맘에 안 드시면  소환사의 협곡으로 들어오세요. 무찔러 버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실 트롤 브루 레몬  한작먹고 쓰고 있는데... 기분 알딸딸하네요~~~~ㅋㅋㅋㅋㅋ.. 이놈의 알쓰...

이 기회에 트롤 브루로 탈출 좀 해야겠습니다. 

www.wevity.com/?c=find&s=1&gbn=viewok&gp=1&ix=47843

2021 트롤브루 서포터즈 모집

2021 트롤브루 서포터즈 모집트롤브루를 사랑하는 마음과 열정, 책임감이 있는 대학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집대상- 전국 대학 재(휴)학생 (졸업예정자 가능)■ 모집인원-

www.wevity.com

마지막으로 이번에 포스팅 쓰면서 검색하니까 트롤 브루에서 서포터즈를 모집하던데... 이 기회에 이것도 도전해야겠습니다.

처음으로 너무 맛있게 먹은 맥주인데... 참여도 해서 상금도 가져오고 트롤 브루도 몇개 받으면 좋겠네요. ^^ 

트롤브루 서포터즈 같이 도전하실 분? ~~~~~ 네 제가 하겠습니다.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