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필(수)방(문)맛(집) : 압구정 카츠바이 콘반 꼭 가야하는 이유

반응형

"이 집... 잘하네..?"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맛있는 돈가스 리뷰입니다.  

 

" 압구정 콘반 (카츠바이 콘반) " 

놀러 온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하여 압구정에 맛있는 돈가스 집으로 향했습니다.

압구정 콘반은 유명한 맛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압구정의  힙한 성지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왼쪽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번호와 메뉴를 고르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웨이팅은 이렇게 하는 게 좋더라고요. 알아서 문자로 알려주니까 힘들게 계속 앞에서만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까 말이죠. ^^

※압구정 콘반의 정확한 이름은 카츠바이 콘반 입니다.

www.instagram.com/konban_lab/

map.naver.com/v5/entry/place/1573951163?c=14141633.5941021,4512508.4041252,13,0,0,0, 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강남구 신사동

map.naver.com

★ 카츠 바이 콘반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53길 36

※카츠바이 코반 인스타에 의하면 5월 초까지 매장 리뉴얼로 영업을 정지한다고 하니 이 부분 참고해서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앞에서 웨이팅을 신청할 때 옆에 메뉴판이 있으니 같이 골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두 명이서 갔기 때문에 믹스 카츠 (16,000원)  2개와 한입 카레 ( 3,500원) 1개를 주문했습니다.

카츠 바이 콘반에 들어가니 예쁜 노란색 판에 눈길이 갑니다.^^  직원분들 옷도 노란색인 게 엄청 귀엽네요.

 

콘반은 테이블 배치도 특이하게 되어있습니다.

세로로 테이블이 길게 배치되어있는데 그 가운데 길이 있어서 직원분들이 편하게 왔다 갔다 하면서 메뉴를 주는 구조였습니다.

이렇게 배치가 되니 이동도 편하고 매장이 답답하지 않고 넓어 보였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믹스카츠가 나왔습니다.

말 그대로 섞여서 나오는 메뉴이기 때문에 히레 반 로스 반으로 나왔습니다.

우선 사진만 봐도 맛있어서 보이죠? 바삭함에... 엄청난 부드러움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인데요.

맞습니다. 카츠바이 콘반은 최근에 먹은 카츠 중 당연스럽게도 제일 맛있었습니다.

겉은 바삭하면서 안에 고기는 푸짐하고  촉촉한 게 정말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특히 길고 부드러운 안심이... 정말... wow ^^

이것 보세요.~~~~  이.... 안심 상태.....

이게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돈가스를 좋아하신다면 카츠바이 콘반은 꼭 한 번씩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강추!!

그리고 같이 주문한 3,500원짜리 한입 카레는  생각보다 양이 매우 작습니다. 물론 이름처럼 한입이라고는 하지만 가격대비 가성비는 아까운 것 같네요.

같이 나온 장국과 사이즈가 똑같습니다.

그런데 한입카레 자체도 특별한 맛이 있거나 하지는 않아서 카츠만 드셔도 충분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카츠바이 콘반은 주문 시 이렇게 장국이 같이 나오는데...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후추 맛과 독특한 야채 맛이라고 할까요? 기존 일식집에서 먹는 된장 장국 하고는 엄청 차이가 있는 맛인데  중독성이 강하고 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단 국 추가 시 추가 요금이 있다고 메뉴판에 있습니다. (근데 이건 추가 요금 받을만합니다. ^^)

 돈가스를 먹으러 카츠 바이 콘반에 가셨다면 같이 나오는 장국도 맛있기 때문에 믹스카츠 하나만 주문하셔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압구정 카츠바이 콘반 방문 후기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 100% (존맛탱)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