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엽떡 로제떡볶이요? 이젠 엽떡 엽봉이죠. (두 신메뉴 추천 비추천 리뷰)

반응형

"엽떡은 이제.. 치킨집?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음 물리에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정신 차린 엽기떡볶이 리뷰되겠습니다.

 

 

최근 타 떡볶이 브랜드의 반란이 지속되면서 맛있는 떡볶이가 많아졌는데요. (배 떡 등 ^^)

이제 엽떡도 이를 느꼈던 걸까요? 드디어 다른 업체에서 지속적으로 나왔던 로제 떡볶이가 출시됐습니다.

 

 

제가 오랜만에 엽떡을 먹어서 그럴까요? 정말 처음 보는 엽떡의 신메뉴 같네요. ^^

어쨌든 떡볶이의 왕 자리에 있는 엽떡이 로제 떡볶이를 출시했습니다.

엽떡 로제 떡볶이는 오리지널 맛과 착한 맛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저는 맵찔이기 때문에 착한 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로제 떡볶이는 모르겠지만 로제님 신곡은 매우 좋네요. ^^

하하하하하하하하... 네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엽떡 로제 떡볶이를 주문하면서 새롭게 나온 사이드 메뉴인 엽떡 엽봉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기대 안 했는데... 엽떡 ....엽봉 이게 정말 wow^^


엽떡 시키면서 교촌 시키는 국 룰을 깨닫고 뭔가 엽기떡볶이 엽봉을 준비한 느낌이?

 

엽기떡볶이 로제 떡볶이는 기존 엽떡보다는 색깔이 연하고 크림이 들어간 특징 말고는 기존 엽떡과 구성이나 맛이 크게 차이가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저는 크림이 들어가서 기존 엽떡보다는 먹을 때 덜 매워서 좋기는 했으나...

음..? 요새 타 떡볶이 브랜드가 워낙 잘 나와서 솔직히 크게 매력적으로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뭔가.. 배떡 로제 떡볶이가... 차라리 더 괜찮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착한 맛을 주문하기는 했지만 맵기는 매웠습니다. 결국 오늘도 화장실을 열심히 다녔으니 말이죠.

 

요렇게 엽떡 로제 떡볶이는 기존 엽떡과 재료 구성은 햄, 어묵, 떡볶이까지 똑같았습니다.

그래도 저는 기존의 엽떡보다는 부드러워서 개인적으로는 더 좋았습니다.

뭔가 매워서 엽떡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기 더욱 좋을 것 같네요.

 

그냥 그렇게 하고 있었는데... 예상외의 보스가 나왔습니다.

바로 " 엽떡 엽봉"입니다.

엽떡을 주문하면 교촌 허니콤 보는 국 룰인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엽떡 엽봉은 추가 선택으로 주문을 해줬는데11,000원이었습니다. (가성비 굿!!)

배달비도 더 안 줘도 되고 교촌 허니 콤보 보다도 저렴하기 때문에 식사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됐네요.

 

엽기떡볶이 엽봉 같은 경우는 달콤 치즈와 매콤떙초로 시즈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달콤 치즈로 주문을 해줬습니다.

 

 

근데 이 엽떡 엽 봉이 상당히 맛있습니다.

우선 허니 콤보 보다 사이즈가 크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 물론 허니콤보가 더욱 맛은 있으나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 치킨 퀄리티가 떡볶이 집에서 나온다면 추가 사이드 메뉴로 선택하기 아주 알맞다는 말입니다. ^^

엽떡 로제 떡볶이 vs 엽떡 엽봉이라면 저는 당연히 엽떡 엽봉 압승이라고 생각합니다.

 

맛 자체는 달콤 치즈로 선택을 했기 때문에 짭조름하면서도 중간중간 단 맛이 맛을 잡아주는데요.

역시나 매운맛의 엽떡과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도 엽떡 엽봉은 먹을 때 또 시키지 않을까 싶습니다.

생긴 것도 색깔만 빼면 교촌허니콤보와 비슷하죠?

따라서 보급형 허니콤보라고 생각을 하고 엽떡과 쌍으로 드실때 상당히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