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신전 로제 떡볶이 : 로제 떡볶이 대란을 잠재우다 : 직접 먹어본 후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맛있는 떡볶이 리뷰가 되겠습니다.!!

 

 

최근 떡볶이의 트렌드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로제 떡볶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드디어 떡볶이 브랜드의 양대 산맥인 신전 떡볶이에서도 최근 트렌드에 맞게 로제 떡볶이가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맵찔이기 때문에 신전떡볶이 순한 맛을 먹어도 매웠는데... 과연 로제는 저 같은 맵 찔이도 먹을 수 있을까요?

우선 매장마다 가격은 다르겠지만 저는 대략 5천 원 정도에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지금부터 맵 찔이의 신전 떡볶이 신메뉴인 신전 로제 떡볶이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떡볶이에.. 치즈 추가는 진리인 거  아시죠? ^^


확실히 신전 로제 떡볶이는 크림이 섞여서 그런가 색깔부터 연해 보이면서  저 같은 맵 찔이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신전 떡볶이의 장점은 저렴한 돈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가장 분식의 간편함을 잘 지킨 떡볶이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면서도 양도 충분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 상당히 좋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요건 로제 떡볶이와는 상관없지만... 뭐랄까 신전 가면 꼭 시켜야 하는 스팸 마요 덮밥이라 같이 첨부했습니다.^^


꼭 같이 드세요.  신전의 필수 메뉴 입니다요.

 

우선 로제 떡볶이 떡 역시 기존 신전 떡볶이 메뉴의 떡들과 비슷하게 얇고 긴 떡입니다.

소스 자체는 특이점이 있지만 떡은 차이가 없습니다.

 

 

조금 더 멀리서 찍으니까 더욱 연한 색깔이 확  보이시죠?

 

 

그렇다면 비주얼만큼 신전 로제 떡볶이는 특유의 맛을 잘 잡았을까요? 저는 맵 찔이 입장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림 때문에 신전 특유의 매운맛도 중화가 되기 때문에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순한 맛보다도 맵지 않아서 물도 많이 안 마셨습니다. ^^

전체적인 맛은 타 브랜드 로제 떡볶이와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

저는 크림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맛이 부드러움을 극대화해줘서 상당히 좋았는데 친구는 너무 느끼하다고 하더라고요.

이렇듯 같은 맛이라도 사람마다 느끼는 점은 다르다는 거 아시죠?  

그래도 저는 신전 로제 떡볶이는 맛도 괜찮고 가격대 역시 부담스럽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가볍게 먹기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한 번씩 떡볶이가 생각나신다면 신전떡볶이에 가셔서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