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더현대 서울 카페 후기 : 슈퍼 말차 "고급 말차의 감성과 맛?"

반응형

더현대 서울 카페  스타벅스 VS 슈퍼 말차?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  " 입니다.

오늘은  더 현대 서울 카페 추천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바로 " 슈퍼 말차 "입니다.

최근 핫 한 더 현대 서울 카페입니다.

가장 핫한 곳을 뽑으라면 새롭게 오픈한 더 현대 서울이라고 모든 젊은이가 말할 정도로 여의도의 메카로 새롭게 건설된 더 현대 서울에 최근 다녀왔는데요.

그런데 어찌나 사람은 많고 더 현대 서울 안에  카페는 왜 이리  많은지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이 너무 되더라고요.

마침 핫한 인스타 감성 충 친구가 더 현대 서울에서 말차 라떼가 엄청 맛있는 곳이 있다고 여기를 꼭 가자고 하더라고요.

더 현대 서울 카페 중 하나인 슈퍼 말차는  푸드 매장이 가득한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더 현대 서울 주말에는 유명 카페 식당 다 웨이팅이 ㅎㄷㄷㄷ 합니다.

가보니 초록 색으로 말차라고 광고를 하는 아주 힙하게 생긴 카페가 지하 1층 오른쪽 구석쯤에 위치를 하고 있었습니다.

살짝 보면 모히또 파는 곳인 줄 알 수 있지만 말차 라테를 파는 곳이라고 하네요. ^^

 슈퍼 말차 메뉴는 라떼 말고도 아이스크림, 모히또,  블랙베리 라떼 등  말차 메뉴 외에도  메뉴가 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슈퍼 말차 말고 블랙베리 라떼가 저 요염한 손가락이 섹시해 보여서 더욱 먹고 싶었지만... 친구들에게 난 블랙베리의 블 자를 꺼내니까 빨리 가게 통일하라는 무언의 압박에 못 이겨 슈퍼 말차로 3명이서 통일했습니다.

^^.... 블랙베리 라떼 후기  주실 분?

그래도 슈퍼 말차가 감성 있는 더 현대 서울 카페라 그럴까요? 아니면 인스타의 감성 충이라고 불리는 제 친구의 안 목을 통과한 덕 분일까요?

보시는 것처럼 기존 말차 라떼들과 다르게 주문을 하면 오픈된 조리대에서 가루를 물에 녹여서 말차를 만들고 우유가 가득 찬 컵에 수령할 때 바로 앞에서 녹은 말차를 부어줍니다.

다들 저거 동영상 찍는데 저는 상남자답게 패스했습니다. 어차피 티스토리는 동영상이  잘 안 올려지거든요.^^ 속상하네요... 왜 잘 되다가 또 티스토리는 동영상이 안 올려질까요? 

무언가 기존의 말차 라떼들과는 비주얼이 달라 보이죠? 

확실히 유명한 더 현대 서울 카페 중 하나답게 슈퍼 말차는 비주얼적으로 감각적인 카페라는 느낌이 굉장히 강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말차의 맛은 어떨까요? 놀랍게도 3명의 의견이 갈렸습니다. ^^

인스타 감성충인 친구 :  진짜 맛있지 않냐? 말차 특유의 비린 맛 하나 없고, 우유도  진짜 신선해서 엄청 부드럽지?

저와 친구 (대충)  : 음..~~~ 밍밍한데 야 스타벅스가 더 진하고 나은데? 말차는 진해야지 , 우유는 우유 아님?

이렇게... 서로 아주 대조되는 맛을 표현했던 카페가 되겠습니다. ^^ 차 안에서 서로 욕하면서 이것도 못 느끼냐면서 서로의 의견을 펼치면서 오지고 지리게 싸우고 집에 돌아와 머니게임 보면서 저의 잘 못을 반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설이 길었는데요. 확실히 신선하다는 느낌의 맛이었습니다. 특유의 쓴 맛도 없이 부드러웠습니다. 근데 이건 좀 순화한 표현이고 개인적으로  슈퍼 말차는 좀 밍밍한 맛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역시 입 맛은 개인차가 아주 ^^  저는 개인적으로 말차 라테는 진해야 한다는 주위입니다. 다만 슈퍼 말차는 확실히 마시고 난 후 텁텁함이 없었다는 건 아주 신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포스팅 쓰려고 슈퍼 말차를 검색하니 인터넷에서 분말로 팔고 있던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 현대 서울 카페에 가기 귀찮다면 편하게 집에서 주문해서 도전해 보는 것 도 괜찮겠죠?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사장에게 아주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아참.... 저는 역시 스타벅스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