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수원통닭거리 " 수원남문통닭 후기와 아쉬운점 "수원왕갈비통닭 소문만 너무 났다?

반응형

"일단 맥주 주문 멈추세요. "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음 물리에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원 왕갈비 통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수원왕갈비통닭 가게는 " 수원 남문 통닭 "입니다.

이때 갑자기 극한직업을 재방송 봐서 그런지 수원 왕갈비 치킨이 먹고 싶어서 수원 통닭거리로 향했습니다. 확실히 수원 통닭거리는 명성만큼 많은 인파가 있었고 전부 치킨 집만 있다는게 문화 충격이었습니다. ^^

수원통닭거리는 정말 많은 치킨집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모든 치킨 집이 수원 왕갈비 통닭을 판매하는 것은 아니니까 이점 주의해주세요.

수원 남문 통닭의 메뉴는 치킨의 명소답게 정말 많은 치킨의 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술은 안 먹는데 여기는 맥주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뭔가 도전을 해보고 싶어서 맥주도 주문을 해줬습니다.

저는 친구들과 갔기 때문에 한 마리 반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한마리 반은 후라이드, 양념, 갈비 총 3가지의 메뉴가 나와서 좀 더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뭐 먹을지 고민을 하다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 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여기에 사이드로 닭똥집도 추가를 했습니다.!!

수원 남문 통닭의 맥주입니다. 왼쪽부터 "북문 맥주, 동문 맥주, 남문 맥주"입니다.

결론적으로 맥주값으로 돈을 날렸습니다. ^^

생각보다 맛이 특이하기는 한데 너무 개성이 강해서 별로였습니다. 대부분 맥주를 남겼고 치킨 값만큼 맥주 값을 도전했기 때문에 미안한 마음에 제가 계산을 하게 한 맥주였습니다....

수원 남문 통닭 가시면 그냥 생맥주 시키세요. 아니면 수원 왕갈비 통닭만 드세요.

주문한 닭똥집과 한 마리 반 치킨입니다.

우선  수원 남문 통닭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한 마리 반 치킨을 주문하는 것을 당연히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다양한 메뉴를 시킬 수 있으니 말이죠.

그런데 생각보다 치킨 맛은 평범했습니다. 수원 통닭거리라고 엄청 특이한 맛이라고 생각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굳이 수원까지 치킨 먹으러 간다는 것은 비추드립니다.

저는 친구들과 집에서 교촌치킨을 먹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대신 닭똥집은 상당히 쫀득한 게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아 치킨의 빵도 괜찮은 구성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만 굳이 수원까지 치킨을 먹으러 갈 필요가 있을까 하는 의문이 생기긴 했습니다.

대신 다른 치킨 집도 워낙 많기 때문에 분위기를 느끼러 가신다면 다른 치킨집을 방문해 보시는 것 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괜찮은 집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재밌고 유익했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