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미타우도 비스트로"신논현과 강남에 위치한 근본 우동맛집 후기 : 에?.. 여기는 오사카~~? 헤에에에~ 나니?

반응형

"오케이.. 신논현에서 느끼는 오사카 우동의 맛과 분위기 "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물리에" 입니다.

오늘은 신논현 맛집 리뷰가 되겠습니다. 방문하면 신논현에서 오사카 우동집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고 소문난 장소입니다.!!

"미타우동 비스트로"입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28383462?c=14140482.9067896,4509676.6661838,13,0,0,0, dh&placePath=%2Fhome%3Fentry=plt 

미타우동 비스트로는 여러 매체에도 소개가 됐었습니다. 수요 미식회에 나오면서 본격적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냉우동 종류가 유명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오사카에서 먹던... 맛이 떠오르네요. 오켕끼 데스까?

제가 방문한 곳은 강남 바로 옆인 신논현에 위치한 "미타우동 비스트로"입니다.

참고로 신논현 미타우동은 강남 바로 옆이기 때문에 걸어서 가기에도 충분하니 강남에서 약속이 있다면 한 번씩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자 친구가 우동을 좋아하는데 맛집이라고 찾아서 왔기 때문에 특별히 같이 가줬는데... 역시나 여자친구의 픽이 옳았다.

맨날 내가 고르면 망하고 여자친구가 고르면 성공하는 음식집들....... 정말 마음과 진지함의  차이일까요? 저는 억울합니다.

전... 리뷰에 속았을 뿐... 하지만 저는 현실적이고 저만의 객관적인 리뷰를 할 테니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하하하하하

신논현 미타우동의 장점은 인테리어입니다.

우선 신논현 미타우동은 위치가 좋아서 접근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런데 내부 인테리어도 널찍하면서 상당히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5시 오픈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아무 손님도 없이 여자 친구와 오붓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식전 샐러드는  일식집 가면 주는 샐러드와 똑같은 맛입니다. 네  맛있다는 말이죠. ^^

저같이 야채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는 일식 드레싱으로 유명한 참깨 베이스 소스입니다.

특이했던 점은 매장 벽면에  빔프로젝트로 "영화 우동"의 클립이 계속 나왔는데 뭔가... 세세한 부분까지 감각적인 느낌이라고 할까요?

우동집에서 일본 전국 우동집을 찾아 나서는 영화 우동을 틀어준다라... 귀여운 디테일입니다.

미타우동의 메인 요리인 " 어향 동고 "입니다. (29,000원, 양 많은)

자주 접하는 요리가 아니라 신기했던 메뉴인데요. 여자 친구의 말에 의하면 꼭 먹는 대표 메뉴라고 했습니다.^^ 사장님이 주문을 하니까 블로그를 보거 온 거냐고 바로 물어보시더라고요.

미타우동 비스트로를 블로그 후기를 읽고 가면 대부분 주문을 하는 대표 메뉴가 어향 동고라고 합니다. 아마 유명한 블로거가 작성하면서 시작됐겠죠?

기본 베이스는 표고버섯에 새우를 넣어 완자 형식으로 만든 요리입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새우살에 표고버섯이 있죠? 비주얼도 상당히 좋았고 부드러운 게 뭐랄까?... 뭐랄까?.... 유산슬이 떠오르는 맛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어향 동고.. 당연히 맛있습니다. 꼭 시키세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웁씨도씨 어이!! 최 씨 또 가자고~~

※주의 처음 나오면  매우 뜨겁습니다. 저처럼 바로 한입에 입에 넣으시면 다음날까지 아파요. 역시 저는 한국인입니다.

두 번째 "명란 앙카게 우동 "입니다. (가격 11,000, 양 많음, 면발 쫄깃)

앙카케가 무슨 뜻이지 검색을 해보니 일본 조리용 언어로 "앙"은 전분을 의미하고, 카케는 덮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하네요.  풀이하자면 전분을 풀어 걸쭉하게 만든 요리라고 합니다. 

네가 뭔데 아는 척이냐 반론하실 수 있지만 cj 블로그에서 그랬습니다. ^^ 맘에 안 드시면 앞으로 비비고 만두 압수~~

명란 앙카케 우동은 이름값처럼  걸쭉한 게 특징인 메뉴였습니다.

하지만  맛은 상대적으로 심심합니다. 자극적인 것을 좋아해서 그렇겠죠? 다만 심심해도 면발이 정말 쫄깃하고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라 계속 손이 갔습니다.

뜨끈한 우동이 먹고 싶을 때 자주 생각날 것 같습니다. ^^ 확실히 미타우동은 여러 tv매체에 나온게 납득이 가는 것 같습니다.  우동계의 TOP라고 할까요?

너무나 괜찮게 식사를 해서 빨리 미타우동 비스트로에 재방문해서 냉우동 종류도 먹고 싶네요.

사장님께서 저희가 두 요리 모두 뜨거운 메뉴로 주문하니까  자신 있는 냉우동 요리를 선보이지 못해서 아쉬워하더라고요. 미타우동은 냉우동이 맛집이라고 자부심이 대단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맛에 상당히 자신감이 있어 보이셨는데 이번에 먹어보니까 있을만합니다. 냉우동은 어떨지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네요.

우동 맛집, 강남 맛집의 방문이 필요하시면 신논현역 근처에 위치한 "미타우동 비스트로"에 방문해서 깔끔한 식사를 해보시는 것 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주말에 또 가야겠네요.^^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이웃추가를 부탁드립니다. ^^ 블로그 주인장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