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해태 신제품 바밤바 샌드

반응형

오늘은 첫 아이스크림 리뷰 입니다. ^^ ~~~~~~ 저희 집에서 모두 좋아하는 간식이여서 항상 대량으로 사서 먹는데요. 최근에는 집앞에 무인으로 아이스크림을 파는 가게에 생겨서 더욱 더 자주 먹게되었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음..  익숙하지만 새로운 맛 같은 아이스크림 입니다. 바로 !!

해태 : 바밤바 샌드 ~~!!

 

 

한줄평  도전은 좋았지만... 역시 바밤바는 바로 먹는걸로, !!

바밤바하면 이미지가 아저씨 아이스크림?  막대 아이스크림,  오래된 아이스크림? 여러가지 이미지가 있는 정말 오래된 한국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인데  이번에 아이스크림 매장에 가니까  바밤바가 샌드로 나와서 도전해보고 싶어서 먹어봤습니다.  음... 맛은 비슷한데... 뭐랄까 ...가격부터 따지면... 막대가 더 맛있는  느낌? 

개인적으로 바가 씹는 느낌도 나고 더 차가워서 제가  개인적으로 더 좋아하는 듯 합니다. 개인 취향은 존재하니까요 ^^  여러분의 취향은? 콘 , 샌드, 막대, 퍼먹는? 어떤것 인가요? 


총 별점 :  ★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샌드안에 내용물은 풍부합니다. 딱 바밤바가 부드럽게 들어간 맛 입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빵으로 감싸져서 막대보다는 확실히 덜 시원한 느낌??? 그래서 이 부분은 취향이지만  저는 막대 취향이라 ㅎㅎ 

하지만 안에 내용물의 맛은 똑같습니다. 그냥 정말로 막대가 샌드가 된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샌드가 바보다 가격이 비싸고 종합적으로 바보다는 맛이 조금 떨어진 느낌이 있어서 총 별점은 4점으로 줬습니다. 

제 생각에는 바는 한 5점 될 것 같습니다. ^^


:   ★

맛은 애매합니다. 기존의 맛과 정말 똑같습니다. 하지만 샌드라서 식감이 좀 달라졌고 바에서 밑에 부분은 더 달고  맛있잖아요? 그 부분이 없어진게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서 시도는  좋았습니다만... 제 취향 공략은 약간 실패? ... 아무래도 바가 씹는 맛도 있고 더 달고 확실히 밤 맛이 더 강한 느낌??   

 

하지만 샌드형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새롭게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가성비 :

가성비는 샌드가 막대보다 비싸기 떄문에 약간 애매합니다. 굳이 맛을 보고 싶으면 막대가 더 싸고 맛있기에 가성비를 좋게 주기는 조금 아쉽다? ^^

약간 개인적인 리뷰지만... 뭐 으쯔겠나여... 저의 리뷰인데....  궁금하시면 한번 도전해보시죠 !!

샌드는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쿠키오와 붕어빵이 지키고 있기에 ㅎㅎ   저는 그걸 먹을 듯 합니다. ~~

개인적으로 수박바 샌드가 나오면 도전은 해보고 싶네요. 도전 ~~~


 

 

재구매의사 

음... 솔직히 바밤바 샌드 먹을바에 저는 막대를 먹을 것 같아서 잘 안 사먹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버지나 어머니가 사다 놓으면  그냥 먹을 듯 같습니다.  다른게 먹을게 없다고 하면 ? 그래서  한 2주에 1번 정도??

제가 뽕따, 수박바, 민트초코, 더위사냥 같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합니다. 뭔 느낌인지 아시죠? ㅎㅎ 그래서 이건 총점 3점


결론 : 시도 자체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스크림이 여러 종류가 있고 각자 취향이 다르니까 샌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아이스크림이 될 듯 하지만...  나를 사로 잡지는 못했다 ... 어이 해태... 나에게서 후퇴해 !! ( 죄송..)

 음물리에는 바밤바 바(막대)를 사먹겠다. ~~~ 그래도 한번 바밤바를 좋아하고 샌드를 좋아하신다면 도전해보세요. 왜냐하면 사람은 각자 취향이 달라서 여러분에게는  맞을 수 있습니다.

제가 포스팅하는 이유는 먹고 판단하는데 참고하면서 재밌게 먹으라고 쓰는거지 취향을 강요하고 먹지 말라고 쓰는게 아닙니다.   

도전도 안해보고 새로운 것을 먹을 기회를 자신에게 맞는 먹거리를 먹을 기회를 날리지 마세요.  ^^ 새로운 맛은 재밌는 경험과 여러분의 호기심을 채워 줄 것 입니다.

 

그럼 !!! 안녕 ~~ 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