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밀키스 핑크소다(사랑해요~~~밀키스) 암바사 이제 못이긴다....~~

반응형

오늘의 음료 리뷰는 ~~~~~~~

"밀키스 핑크소다" 카카오 프렌즈 에디션!!

밀키스는 제가 평소에도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물론 시원하면.. 안 시원하면 별로 맛이 없는?... 다들  동의하시나요? 

그리고  아직까지 유행하는 주윤발 아저씨의 "사랑해요!! 밀키스 ~~ 유행어까지

그래서 우유탄산 하면 암바사도 있지만 한국에서는 밀키스가 매우 대중적이죠?.. 여기서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가?...

※참고로 암바사는 일본 코카콜라에서 먼저 출시했고, 한국에서도 암바사가 먼저 하지만... 롯데는 뭐다? 하면 우선 따라 한다 ~~ 그래서 그 뒤 롯데에서 나온 게 밀키스라고 합니다. 최초의 우유탄산음료는 일본의 "스콜"이라고 하네요.

 

한줄평  :  고전 음료 헬로 팬돌이 핑크색에 탄산 들어간 맛?  밀키스는 이제 핑크 소다로 ~~

 

다들 헬로 팬돌이 음료수는 마셔보셨는지 모르겠지만 ㅎㅎ 제가 어릴 때 매우 유명했던 음료수입니다. 딱 헬로 팬돌이 핑크색 맛에 탄산 들어간 맛입니다. 그래서 맛도 있고 추억에도 빠지는 맛 

※ 하지만 역시 시원하게 먹어야 합니다.!!!


총 별점

가격은 우선 마트에서 사면 1500원 정도 합니다. 그냥 그런 수준? 하지만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평균 단가 천 원 밑으로 구매가 가능해서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문제없을 듯합니다. 특히 맛은 제가 핑크 소다를 좋아하는 경향도 있지만 적당한 탄산에 옛날 헬로 팬돌이가 생각나는 맛에 깔끔하고 확실히 밀키스 우유 탄산이라 그런지 부드럽습니다. 그런데 거기에 좋아하는 탄산까지 있으니 아주 금상첨화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   ★

성분은 위에 사진에서 확인하세요. ~~ 맛은 개인적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적당한 탄산에  우유가 주는 부드러움 그리고 새콤한 핑크 탄산까지 기존 밀키스와는 확실히 차이가 나는 맛이면서 아주 포인트를 잡 잡은 음료 같습니다. 정말로 딱 먹어보시면 왜 제가 헬로 팬돌이에 탄산 들어간 맛이라고 했는지 아실 겁니다.^^

단점은 차갑게 안 먹으면 우유가 부드러움을 주기보다는 뭔가 텁텁한 느낌을 받습니다. 그래서 차갑게 먹기를 권장하고 약간 그런 아쉬움 때문에 별점은 5개. 하지만 시원하게 드신다면 맛은 최고!!!


가성비 :

가성비는 마트에서 구매하신다면 적당한 가격 같습니다. 요새 워낙 편의점, 마트 음료수 가격도 많이 올라가기도 해서 1500원이 비싸다고 생각은 들지 않네요. 물론 제가 구매한 마트에서는 1500원 보다 저렴한 음료는 많습니다.  ^^

하지만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개당 천 원 정도로 단가를 낮출 수 있으니 인터넷 구매를 권장합니다. 

특히 제가 인터넷을 권유드리는 이유는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제가 편의점은 10곳 정도는 주말과 평일에 가봤는데 단 한 곳도 취급하는 곳이 없었고 집 근처 마트에서 15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편의점은 가격이 조금 더 비싸 질 수도 있고 구하기도 쉽지 않으니 지금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하시죠~~~


재구매의사 

재구매의사는 진짜 언제든지 있습니다. 구하기 힘드니까 인터넷으로 대량으로 시키던지 아니면 취급하는 동네 마트 가서 여러 개 사다가 먹을 것 같습니다. 1주일에 2번 정도는?

맛도 다른 음료와 다르게 특색 있고 시원하게 먹으면 상큼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자주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심지어 다음 날 저희 집 "봉구" 산책시키면서 걸어서 마트 가서 몇 병 더 구매해서 지금도 포스팅을 적으면서 마시고 있네요. ㅎㅎ 

* 꼭 차갑게 드세요!!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서!! 얼음은 녹으면서 맛이 연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탄산도 적고 분유도 들어가 더 밍밍해집니다.

 


결론 :  ㅎㅎ 오랜만에 롯데에서 맛있는 신제품을 내놓은 것 같습니다. ㅎㅎ 허허... 롯데 별로 기대는 안 했는데.. 역시 이래서 대기업이 ~~~ 빨리 유통도 원활하게 하여서 편의점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게 만들어주세요.!!

확실히 밀키스보다는 암바사 ~~~ 아니 아니 암바사 보다는 밀키스죠 ~~!! 대단하네요. 늦게 출시했는데 다 잡아버리고 칭찬해 ^^

특히 이번에는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으로 같이 나와서 병도 귀엽네요. ㅎㅎ 하지만 약간 저는 밖에서 들고 다니며.. 핑크 왕자 소리 들을 것 같네요... 집에서 마셔야지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많은 힘이 됩니다~~ 그리고 바로 인터넷으로 가셔서 주문하세요.~~~ 오랜만에 추억의 음료가 업그레이드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