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편스토랑 마장면 !!(새로운 라면의 세계. 이것이 특색있는 맛?)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 라면 리뷰입니다. 최근에 먹고서 색다르고 맛있는 맛에 빠져버렸습니다.

"편스토랑 마장면"  부재: 컵라면으로 새로운 탄생, 편의점에서 먹는 대만식 땅콩 면요리?

최근에 편스토랑에서 1위를 하며 무 서운 인기를 보여줬던 마장면입니다. 옛날에 이경규 아저씨가 꼬꼬면을 출시하고 그 후 또 내온 히트작이라 기대가 됩니다. 그때만 해도 정말 특색 있고 새로운 라면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 이번 마장면 역시 특색 있고 독특한 부분에서는 기존의 맛이 아니라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참고로 기존에는 생면 형식으로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 제가 이번에 먹은 것은 컵라면 형식으로 유통기한도 더 늘리고 가격까지 낮춘  제품입니다. 기존은 밑의 사진처럼 생면 형식이었고 가격은 3000원 정도 했다고 합니다. ㄷㄷㄷ

생면 형식은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컵라면 형식으로 출시된 것은 제가 형이 먹는 것을 한입 먹고 맛있어서 다음 날 또 사 와서 먹었는데.. 역시나.. 뺏어 먹어서 맛있는 게 아니라 그냥 맛있었습니다. 

한줄평  : 역시 라면은 이경규 아저씨... 꼬꼬면을 이은 새로운 맛과 특색( 개인적으로 꼬꼬면보다 좋았습니다.)

우선 정말로 특색이었습니다. 기존의 맛이 아닌데 한 번에 제 입을 사로잡았습니다. 가격은 1500원으로 편의점에서 부담 없이 사 먹을 수 있는 가격이었고 보관 또한 기존과 달리 수월해졌습니다.  

망설이신다면?... 도전하시죠~~


총 별점 : ★

총 별점 아주 특색 있으면서 제 입맛에 딱 맞는 라면이었습니다. 평소 컵라면은 선호하지 않습니다만... 이 컵라면이라면 봉지라면 대신 이것만 먹을 수 있습니다.  특이한 대만식 땅콩소스 면요리라는 콘셉트부터 1500원이라는 비싸지 않은 가격 기존의 3000원 대에서 이렇게 저렴하게 출시한 것은 아주 좋은 선택 같습니다.

특히 제가 구매 당시 편의점에서 2+1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개당 천 원으로 사 먹을 수 있으니 ~~~ 얼마나 좋게요~~

*아쉬운 점은 cu에서만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 집 바로 앞은 cu!! 나이스!!


:   ★

맛은 정말 상당히 특색 있고 아주 뛰어납니다.!! 근 몇 년 사이에 먹어본 정말 특색 있고 맛있는 컵라면이었습니다. 군대에 가면 서열 떡 볶이와 스파게티 섞은 컵라면을 먹고 신세계였는데, 이 라면은 그런 귀찮은 과정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물을 버리고 첨가된 소스를 비비면 액체형이라 쉽게 비벼집니다. 약간 짜파게티에 물탄 색깔?.. 하지만 맛은 정말 처음 먹어보는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달콤하면서 고소하고 마지막에는 새콤함까지.. 뜨겁게 먹지만 새콤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 제가 먹어본 대만식 면요리와는 비슷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매우 맛있었습니다. 끝끝!!

정말 강추하는 컵라면입니다. 오늘도 먹어야겠다...

그리고 당연히 아시죠?... 컵라면 하나는 양 무조건 작다는 것!! 꼭 2개 드세요~~~


 

가성비 :

가성비는 현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편의점에서는 육개장 하나도 천원인 것을 생각하면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편의점 중 cu에서만 취급이 가능하고  아직까지 인터넷에서 조차 구매처가 없어서 아쉽네요.. 저한테.. 인터넷에서 팔 수 있게 해 주시면 아주 열심히 할 텐데... 어쨌든 그런 아쉬운 점이 있어서 별점은 4개입니다.

하지만 집 앞에 cu편의점 있다면  2+1 이벤트로 가성비 좋게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재구매의사 : ★★★★★★

 

재구매의사 120% 정도? 저희 형이 먹는 거 한입 뻇어먹고 사실 다 먹고 뒤질 뻔했습니다.  그럼에도 너무 맛있어서 다음 날 편의점 가서 새로 사는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3개를 2개의 가격으로 사 와서 3개는 너무 많아서 아쉽지만 뺏어먹은 게 미안하여 형 하나 줬습니다. 그리고 밤에 하나 먹고 오늘 아침에 딱 하나 먹었습니다.!! 정말 제 입 맛에는 너무 잘 맞아서 또 사 먹을 것 같습니다.


 

결론 : 말해서 뭐하겠습니까... 지금 당장 도전해보시죠?... 호불호가 갈릴 순 있습니다. 하지만 도전하여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면 이 얼마나 값진 경험이고 추억이겠습니까?... 또 맛없어도... 아 이제 안 먹으면 되겠다는 교훈도 얻을 수 있고 1석 2조다 ~~~

아 참고로 오이를 안 좋아하신다면 주의해주세요. 저는 오이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기존의 제품에서는 생면을 취급할 때 실제 오이도 넣어줘서 호불호가 많이 갈렸다고 합니다.  물론 지금은 컵라면 형태라 없지만 그래도 민감하시면 조금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못 느꼈습니다. 원재료에도 쓰여있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혹시 몰라 참고만 해주세요 ^^

오늘은 이렇게 최근에 너무 맛있고 특색 있게 먹은"마장면 "을 다뤄보았습니다...

너 이 자식... 괜히 편 스토랑 1등 한 게 아니구나... 기존 제품으로 먹어보고 실망하신 분들도 이번에 컵라면을 출시된 것을 한번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쉽게 저는 기존 제품은 안 먹어봐서...   기회가 되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