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편의점 백다방 커피 후기

반응형

오늘의 음료리뷰는 ~~~~~~~

                                                      PAIK'S  COFFEE  :바니바닐라 라떼

 

 

한줄평 편의점까지 장악하려는 백선생님 ?,,, 훗 !! 어림없지  ( 아카페라 연한 맛 ?)

편의점은  워낙 가성비 좋은 음료가 많아서 그런지  기존의 백종원 대표님 가게의 이미지들이 이 정도면 이 가격에 나쁘지 않다. !! 가성비가 좋다는 이미지가 있지만,  이 음료는 다른 편의점 가성비 커피 음료에 비해 살짝 아쉬움이 남는 이였습니다. 

EX) 아카페라가 생각나는 맛 .

                                             


가성비 :

편의점 판매가격으로 1500원 정도에 구매를 했는데 가격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 하지만   맛에서 다른 비슷한 제품이 계속 떠오르고 비싼편이 아니지 저렴한 편도 아니기에 그저 그렇습니다 . 

그냥 밑에 주소에서 아카페라 대량으로 싸게 사먹는 걸로 ..(아직 빽카페는 인터넷에 올라온게 없네요?.. 제가 하고싶네요... 누가 물건만 싸게 준다면 ㅎㅎㅎ 요새 인터넷으로 스마트스토어로 구매대행 하고 싶었는데  ^^ )

https://smartstore.naver.com/maeil_i/products/4569190342?NaPm=ct%3Dka8a6da8%7Cci%3Dd609772a7205ad8e3c32068151f0161c1507ecb6%7Ctr%3Dsls%7Csn%3D732751%7Chk%3Dc647e904bbd411c55b1fd36ecbbae6eb7ce93364

(위에 주소는 네이버에서 가장 위에 있던 최저가 링크니까 다른 곳이 있으면 거기서 구매하시고 저한테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저는  집에서는 대량으로 사다가 놓고 아카페라를 많이 먹어서 ) ㅎㅎ


 

 

:   ★

뭔가 아쉬운 맛?...  기존의 편의점 제품과 비슷한 맛이 나지만 맛이 연해서 살짝 아쉬움이 더 남습니다.  정말로 그 연함 아니면 맛은 진짜 아카페라와 비슷한것 같아요.. 깜놀!!!   (흠 ... 커피농축액이 ,,1,7%들어가서 그런가 ??)


 

총 별점 : ★

맛과 가성비 둘다 그저그런? 딱 중간 쯤?  아쉽네요.  백선생님을 정말 좋아하는데 ... 팬심으로 사먹어야겠습니다.

도전하기를 좋아해서 가끔 버리는 음료도 엄청많습니다. ^^


 

 

재구매의사 

 

그래도 팬심으로 가끔 사먹을 듯 합니다 . 2주에 한 번? 아카페라 떨어지면 ?  ^^


 

 

결론  :  음 워낙 비슷한 맛이 많아서 그런지 기존에 더 싸게 먹던 커피음료가 생각이 많이나서 백선생님 이미지에 비해 조금 아쉬운 맛과 가성비 였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맛없다가 아니라 다른 기존의 제품과 비교가 많이 된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만약 편의점에서 살까 말까 고민을 하시는 중이라면 ㅎㅎ 드셔보세요.  먹을만 하실겁니다. 만약 망설여지신다면... 그냥 드셔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 다 드실 수 있으실 거에요.   

 

참고로  ㅎㅎ 강아지가 저 음료수 재질을 좋아하네요. 중간에 마시려고 꺼냈는데 놓지를 않아서 휴 고생했습니다.

역시 강아지도 아는 백선생님 일까요? ㅎㅎ 강아지 앞에서 떨어트리지 마세요.~~~

 

저금 그럼 이만 ㅎㅎㅎ 더 킹 보러 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