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동원 보성차 신제품

반응형

오늘은 어떤 음료를 포스팅 해볼까 고민을 하며 밤에 산책을 나섰다가 마침 편의점에서 처음보는 밀크티와 말차를 이벤트로 묶어서 팔기에 오늘의 포스팅으로 가지고 와봤습니다.

ㅎㅎ 어제 이어서 오늘도 차 관련 이네요. ^^

바로 !!!

더보기

동원에서 나온   "보성말차라뗴" 와 "보성홍차밀크티"

 

이렇게 세트로 이번에 출시가 되었나봐요.  ~~

동원의 새로운 차 시리즈인 듯 합니다. ~~ 동원에서는 원래 차를 자주마셔서 기대가 됩니다.

음 성분을 볼까요?

말차는 우선 : 우유 13%, 차광재배말차 0.36% (보성 국내산)

홍차 밀크티는 : 우유11%,  홍차엽 0,4% (보성 국내산)

 

그래도 보성에서 재배한 차잎이 아주 미세하게 들어는 갔네요. 가서 보성 바람 맡게 해주면 들어가는 양 정도 ? ^^ 어쩔수 없죠 , 성분 높은거 마시고 싶으면 돈 많이내고 비싼 차 사서 먹는걸로 저희는 간단하게 마시는 거니까? 

더보기

한주평 : 녹차잎과 홍차잎 재빨리 담갔다가 뺸 맛.

 

맛 : ★☆ ( 그냥 딱 편의점 밍밍한 차 맛), 어제 어썸을 마시고 마셔서 그런지 맛 차이가 확실히 나네요. 어썸은 홍차 추출물이 8%가량 들어가서 그럴까요? 확실히 밍밍 합니다.   그래도  홍차보다는 말차가 조금 더 진한 맛이 납니다.

 

가성비 : : ★★★★☆☆ (가성비는 나쁘지 않음) 양을 중요시하신다면 맛은 조금 부족할지 몰라도 가격은 나쁘지 않습니다. 물론 지금은 편의점 이벤트라 2500원에 두개를 샀지만  이벤트 끝나면 가성비 하락 합니다. 개당 2500원이면 별하나 줄 듯 합니다.   대신에 인터넷에 대량으로 묶어서 사면 싸게 살 수 있으니 그 부분은 참고해주세용.~~~ 

저는 편의점에 가장 접하기 쉬워서 편의점을 기준으로 포스팅을 씁니다. 

재구매 의사 :  동성 홍차는 ....음... 이벤트가 계속 된다면 편의점에서 운동 후 종종 마실 듯 합니다. 한 4주엔 한번 정도? 데자와나 어썸 블랙티가 없다면?   

그래도 개인적으로 말차 쪽은 함유량이 더 적지만 이상하게 뭔가 더 진하게 맛이나서 종종 먹을 듯 합니다. 2주에 한번정도?  마신다고 하시면 말차를 조금 더 추천드려요.

 

장점 : 현재는 한통에 양도 크고 이벤트로 하나를 사면 하나를 또 줘서 다양하게 맛도 볼 수 있어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하기 좋습니다.   맛은 조금 부족 할 수 있어도 양적인 측면에서는 좋네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더 저렴하게 대량으로 구매 할 수 있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듭니다. 이래서 국내 식품이 조금 더 사먹기는 좋은 듯 합니다.

단점 : 맛은 진짜 못 먹을 정도도 아니고 기본은 지켜서 생각하는 맛은 나지만 매우 연하고 약합니다. 그래서 차맛을 신경쓰신다면 조금 입에 안 맞을 수 있습니다.  특히 홍차가 비교되는 데자와나 어썸티에 비해 맛이 많이 약해서 아쉽네요.

 

 

 

 

결론적으로 ㅎㅎ 신제품이라 반가움 마음은 들지만 맛은 조금 약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ㅠㅠ 그렇지만 이번에 이벤트도 해서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두개를 다 맛 볼 수 있어서 그 점은 마음에 듭니다. 이벤트는 계속 하시죠 동원님들,,,~~~ 그리고 인터넷에서도 잘 살 수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물가 비싼요즘 음료하나로는 배도 안 차고 친구도 나눠주고 하려면 양 많은게 좋잖아요? ㅎㅎ 그럴때 추천 드립니다. 풋살하고 친구들과 하나사서 4명은 나눠 먹을 수 있는 동원의 새로운 차로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