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서울우유 흑임자

반응형

오늘의 음료리뷰는 ~~~~~~~

흑임자 우유 (서울우유)

 

 

오늘은 서울우유에서 새롭게 나온 흑임자 우유에 대하여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 예전부터 즐겨마시던게 우유고 새로운 맛이라 종종 사먹는 우유입니다.  ^^ 특히 대용량으로 750ml 입니다.

들어가기전에 저는 편의점에서 3500원 정도에 구매를 했던것 같습니다. (영수증을 잃어버려 헷갈리네요,)

하지만 인터넷에 들어가면

 

 

이렇게 최저가 2300원으로 더욱 더 저렴하게 마실 수 있으니 바로 먹어야 하는 경우가 아니면 ^^ 배달해서 먹는게 좋겠네요.(일반 우유와 달리 유통기한이 깁니다.)

한줄평 :  두유보다 더욱 더 달고 담백하게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블랙푸드. !! 베지밀 대신 이거 먹어야지!!


총 별점 :

 

종합적으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몸에 좋은 우유였습니다. ^^ 그리고 인터넷으로 구매시, 구매 단가도 매우 낮출 수 있어서 가성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히 블랙푸드나 흑임자가 몸에 좋은 것은 알지만 맛 떄문에 섭취가 항상 약간 어려웠는데 덕분에 부담감 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아침에 우유 한잔을 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더 든든하게 배를 채우는 느낌이 드실 겁니다.

(특히 고소하면서 달고 담백하고 맛이 매우 좋습니다.)


 

 

:   ★

맛이란게 개인적인 평가기준이지만 제 입맛에는 아주 딱 맞았습니다. 적당히 달고 담백하고 고소하고 종합적으로 신선한 맛이였고 건강까지 챙기는 느낌이 들었죠 ㅎㅎ  (음,,, 맛은 표현하자면 서울우유와 베지밀 b의 중간쯤?)

(특히 제가 검은 콩이나 꺠 블랙푸드나, 견과류등 몸에 좋은 것은 알지만 알러지 때문인지 가끔 마시면 목이 간지러운 경우가 있는데 이거는  ^^ 흑임자 우유지만 많이 안들어가서 그런지 아주 간지러움도 없이 잘마셨습니다.....흠... 흑임자 1% 밖에 안들어가서 그런가? ㅎㅎㅎ)

저는 이제 우유마시라고해도 대부분 흑임자우유 사먹을 듯 싶습니다.


 

가성비 :

우유가 일반적으로 음료수보다는 비싼감이 있어서 가격은 다른 음료에 비하면 어쩔 수 없이 비싸지만 인터넷으로 싸게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성비는 괜찮은 듯 합니다. 특히 유통기한도 길어서 무리없이 배송시켜서 먹을 만 할 듯 합니다.  그래서  별점 4점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양도 많아서 편의점에서 안 사고 인터넷이나 직배송 등으로 싸게 먹는다면 추천드립니다. ~~~


 

 

재구매의사 

우유를 좋아하고 자주 먹는 편이라 앞으로도 자주 먹을 듯 합니다. 특히 일반우유보다 더 맛있고 솔직히 블랙푸드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몸에 그렇게 좋지 않다는 것은 알지만 그래도 마실떄 뭔가 조금 더 몸을 위하는 느낌이 들어서 ㅎㅎ 자주 마실 듯 합니다.  적어도 1주일에는 한번씩?


 

 

결론 :  아주 이런 신제품 언제든 환영입니다. 서울우유님!!!  언제까지 맛있는 우유는 딸기우유와 초코우유로만 냅둘 생각이셨나요... 이렇게 더 맛있는 우유 만들 수 있으면서 이제는 저는 맛있는 우유하면 GT가 아니라 .. 아니 그게 아니라 어찌됐든  이제는  맛있는 우유하면 흑임자 우유가 생각날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누군가 흑임자가 이렇게 조금 들어가고 어떻게 흑임자 우유라고 할 수 있냐고 욕 할 수 있지만 제 입에는 가볍게 너무 깊게 나지않는 지금의 이 맛이 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ㅎㅎ 목도 안 간지럽고 현재의  맛 유지...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건강생각해서 블랙푸드 우유나 흑임자 마실거면,,, 그냥 생으로 사서 갈아서 우유랑 드시던지 아니면 가루로 나오는 선식제품사서 드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이 제품으로 그런거 바라고 드시는 분은 없겠죠? ㅎㅎㅎ 차라리 맛은 좀 덜해도 효과를 보실거면 그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흥하자 !! 흑임자 우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