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새김 아이패드.. 이벤트 실패하면 환불해야 할까?
안녕하세요. 재밌는 리뷰로 돌아온 " 음 물리에 "입니다.!!
오늘은 특이하게 학습 리뷰인데요. 다들 한 번씩은 네이버에서 광고 보셨을 거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네... 그 광고를 보고 시작한 호구가 접니다. ^^
바로 " 뇌새김 "입니다.
오늘은 뇌새김 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요.
원래 9월 달에 결제를 했지만 아무래도 학습 제품이다 보니 적어도 몇 달은 사용해보고 내용을 쓰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지금까지 열심히 사용을 해봤습니다.
적어도 4개월 이상은 사용한 뇌새김 이용자의 리뷰이니 참고를 해주세요. ~~~
( 저의 구구절절한 스토리 먼저 들어보실까요?)
우선 저는 대학생입니다.
전공 공부와 자격증 공부, 블로그, 대외 활동까지 하다 보니까 따로 영어 학원을 다니기에는 학기 중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해외에 있을 때는 못하지만 자주 사용하던 영어를 사용할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 그래서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짬 내서 할 수 있는 게 없을까 고민을 하고 있다가 뇌새김 같은 여러 교육 업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제가 느낀 장점으로는 조금씩 할 수 있다.
정형화된 공부가 아니라 여유를 가지면서 할 수 있다. 부과적인 이벤트로 참여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특히 가장 광고도 많이 접했고 이러한 홈 교육시스템 중 가장 선구자적인 느낌이 들어서 우선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질렀습니다.
※아이패드 이벤트 때문만은 아닙니다. ㅋㅋㅋ
뇌새김 아이패드, 뇌새김 맥북 등 뇌새김과 같은 업체들은 최근에 아이패드, 맥북 현금 지급 등 을 상품에 넣어서 많은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우선 저는 한 달에 9만 원 정도 결제를 합니다. 24개월 약정이니 대략 216만 원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성품 : 뇌새김 교육 프로그램이 깔려있는 lg태블릿, 아이패드 에어 7세대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추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2년 동안 하루에 30분씩 뇌새김 교육을 듣고, 리뷰를 작성하면 아이패드 프로를 지급해 줍니다.!!
같이 온 아이패드 에어 7세대는 저 가격에 같이 포함이 된 거고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냥 저건 돈 주고 샀다는 느낌? ㅎㅎ
심지어 이벤트 실패하셔서 뇌새김 환불을 결정하셔도.. 저 아이패드 에어 7세대 값은 따로 지불해야 한다는 점... 이건 솔직히 억울할 수 도 있지만 계약 조건이 그렇다고 하니까 꼭 참고를 해주세요.!!
가볍게 생각하셔도 3개월만 하고 환불하시면 에어패드 에어 값도 안 나오니까 당연히 환불하셔야겠죠?
(이벤트는 매번 바뀔 수 있으니 참고를 해주세요.)
물론 개인적인 사정으로 못할 수 도 있는데 딱 2번까지는 봐준다는 점. 그리고 혹시나 기계가 고장이 났거나 프로그램 자체에 문제가 생기면 뇌새김에 전화를 해서 멈추고 수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30분 듣고 리뷰 작성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런데..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할까요?
너무 피곤해서 자버리거나 까먹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하루 30분이지만 꾸준하게 2년 동안 한다는 건 정말로 쉬운 일이 아닙니다.
대신에 이러한 이벤트가 금전적이나 결과적인 보상으로도 상당히 좋지만 꾸준하게 제가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참여를 도와준다는 점이 저는 이번 학습을 하면서 큰 장점이라고 느꼈습니다.
만약 보상 없이 매일 30분씩 하라고 하는 것과, 아이패드와 현금이 주어지는 상황의 학습 참여도와 결과가 같을까요?
절는 결단코 no!!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이벤트는 회사의 이윤 창출과 홍보의 목적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학습하는 사람들에게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뇌새김 아이패드... 제발 받자...!!
학습 자체는 따로 교과서가 없습니다.
뇌새김은 유튜브를 보듯이 가볍게 태블릿으로 즐기자는 콘셉트로 시작을 하였기 때문에 어디 서든 태블릿만 있으면 쉽게 공부를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이해가 쉽게 이렇게 아나운서 분들이 나와서 교육을 해주는게 있습니다.
※처음 신청 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고를 수 있습니다. 그러면 교육용 태블릿에 다운돼서 오니까 바로 학습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토익 스피킹, 워드, 뇌새김 토크, 기초영어, 비즈니스 영어 등 을 선택하였습니다.
해당 내용은 토익스피킹의 일부분입니다.
직접 배운 내용을 말하면서 테스트를 받을 수 도 있고 자동으로 녹음이 되어서 본인의 발음을 듣고 고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내 혀가 짧았구나 느낄 수 있다는 점!!. ㅋㅋㅋ
그리고 전문 장비가 아니라 태블릿 자체로 분석을 하여서 옳게 말해도 인식 못할 때 가 많아서 혼자 화날 때 도 있습니다.
오늘의 뇌새김 리뷰는 토익 스피킹 부분을 캡처했는데요.
생각보다 내용이 쉽다 보니까 아쉬움이 큽니다.
그런데 이런 쉬운 것조차도 가끔 틀리는데... 본인을 다시 한번 되돌아볼 수 있습니다.
요렇게 본인이 직접 말한 것을 다시 들어보면서 발음을 고칠 수 있어서 이 부분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하루 학습시간은 뇌새김 태블릿에 이렇게 표시가 되는데요. 30분이 넘어가면 출석체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주시면 리뷰를 작성하는 마지막 단계만 남았습니다.
리뷰는 핸드폰 OR 컴퓨터로 뇌새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가서 오늘의 학습 리뷰 작성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저는 18%.. 이제 4개월 들었는데... 까먹고 자고. 까먹고 학습하고 리뷰는 안 써서... 벌써 풀 카운트입니다.
이제 한 번만 더 실패하면... 뇌새김 아이패드 프로는 날아갑니다. ^^
진짜 쉬워 보이지만 은근히 까먹습니다.!
학습 리뷰는 이렇게 가볍게만 적어주셔도 상관없습니다.
내용도 아침밥 먹었다 이렇게 개인적인 내용 적어도 되니까 크게 어려움은 없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뇌새김 아이패드 이벤트를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음 물리에의 뇌새김 리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4개월 사용후기를 말씀드리면 생각보다 구성은 잘 되어 있지만 아직 초반이라서 그럴까요? 쉽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영어 학습이 어느 정도 된 사람들보다는 초등학생이나 이제 막 영어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본인의 레벨을 잘 생각해서 결정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가볍게 영어를 즐기며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취지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단기적인 성적의 결과를 얻으셔야 하는 시험생의 입장이라면 책을 읽고 조금 더 본격적으로 공부를 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4개월을 사용해보니 뇌새김의 프로그램 자체는 영어 레벨 향상을 위한 목적보다는 학습할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영어를 조금이라도 사용하게 하면서 공부보다는 놀이로 영어를 더욱 친숙하게 해 주거나 현행을 유지시켜주는 프로그램 같습니다.
시험의 성정, 일상 대화, 재미 등 다양한 공부의 목적이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본인의 목적에 맞게 잘 선택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30분씩 자발적인 학습이지만 2년이라는 시간을 출첵하기 위하여 건성으로 공부를 하면서 목적이 바뀌는 경우도 있으니 여러 상황을 잘 고민해서 학습을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
뇌새김을 사용해보니 구성과 프로그램은 잘 만들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난이도와 영어 외에도 다른 많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도 짬을 내어서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루 30분 같은 범위를 공부해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수많은 사람들이 다른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그러니 이미 잘 만들어진 뇌새김이라는 학습 프로그램에 어떠한 노력을 가할지가 여러분의 선택이고 그에 따른 결과가 나오겠죠?
매일 30분, 2년은 정말 큰 시간이라고 생각하지만 하루로 보면 작을 수 있겠지만 꾸준한 노력을 부여했지만 학습의 결과가 아쉬웠다면... 그건 저의 문제겠죠? ^^
앞으로는 30분을 때우는 게 아니라 하루 30분이라도 열심히 해서 기초를 더욱 튼튼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PS... 저는 실패하면 아이패드 에어값 물고 환불합니다... 토익 점수를 올릴려면 토익 인강보면서 책을 보고 더욱 집중해서 공부해야 할 것 같습니다.
'IT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니 wh 1000xm4 후기 "매우 좋은 이유와 주의점은" (2) | 2021.11.09 |
---|---|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 리뷰 (이제는 스피커도 삼성) (0) | 2020.10.26 |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꿀팁 (삼성 스마트 스위치로 매우 간단하게) (1) | 2020.09.09 |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가야하는 이유 (갤럭시노트20울트라 후기) (0) | 2020.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