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 리뷰 (이제는 스피커도 삼성)

반응형

오늘은 오디오 리뷰의 음물리에 입니다.

바로 삼성에서 인수한 스피커의 명가 하만카돈.. !!

.이래서 스피커 사는 구나...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

착한 가격은 덤!!

하만 카돈은 이런 노래를 들으세요.

>힙합 <

힙합을 좋아한다면 더욱 집중하세여
저스디스 님의 목소리 더욱 듣기 좋습니다.

(참고로 쇼미더머니9 저스디스가 나오니 본방 사수!!)

우선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 네이버 기준 인터넷 최저가는 20만원 입니다.

사용을 해보니...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하지만 삼성 임직원 몰에서는 15만원 정도로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 탱큐 삼촌)

그런데 저는 마침.. !! 노트20울트라로 휴대폰을 교체하면서 사은품 10만원 쿠폰을 받았습니다.

삼성멤버스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의 가격은 18만원!! 10만원 쿠폰을 사용하여 8만원 정도에 구매를 할 수 있어서

그래서 저는 삼성 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8만원에 결제를 했습니다. ㅎㅎ 개이득!!


(배송이 추석하고 겹치면서 한달 걸린건 레전드 >_<)

우선 박스를 개봉하니 요렇게 영롱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원래 전용 가방으로 쌓여있는데 사진 찍으려고 뺐습니다)

나머지 구성품은 어탭터. 어탭터와 본체 연결하는 선 4개

왼쪽에 있는 어탭터에 오른쪽 선을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런데 같은 선이 왜 4개나 있는지는 잘... 고장나도 여분은 많네요.

제가 힘이 좋아서 예?

한손으로 들고 찍었는데.. 사이즈도 크고 무게는 조금 있다보니까 들고다니면사 피크닉에서 써야지 하시면 ... 약간 오바마...

인테리어로 좋으니까 집에 잘 놔두세요. >_<

단점: 자세히 보이라고 저희 집에서 유일한 화이트인 냉장고 앞에서 찍었습니다. ㅎㅎ
가운데 보시면 위로해서 뚫려있는거 보이시나요? 저기로 먼지같은게 들어가면 청소가 힘들다고 합니다.

어떤 분들은 ㅎㅎ 저기 구멍으로 들어가서 날파리가 자리를 잡았다고 하네요. ^^

사용하신다면 커버를 구입하시거나 관리를 잘 해주세요.

참고로 박스 제일 밑에를 열면 이렇게 설명서도 들어있습니다.

명심하세오!!

박스 제일 밑 입니다. 보호상자 빼고 찾으셔야 해요.
(사실 제가 못찾아서 시간 좀 써서 알려드려요...)

요렇게 두개를 연결해서 딱 !!

가운데 라인에 이렇게 여러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는 아니고 약간 힘줘서 눌러야 합니다.

리모컨은 없네요.. 아쉽게 ㅎㅎ

왼쪽부터 불빛 조정. 음량(-)). 음량(+).전화.블루투스.전원

연결해서 전원만 키면 요렇게 전원에 불이 딱!!

블루투스 말고도 잭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하는 법

1.전원을 킨다

2. 블루투스를 눌러서 켜준다

3. 핸드폰으로 블루투스 설정에 들어가서 하만카돈 디바이스 연결을 클릭해주세요
.

자! 요렇게 블루투스가 연결이 되면 불이 들어오게 됩니다.

예쁘죠?

투명으로 되어서 저렇게 불빛으로 표현을 해주는데
개인적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다 됐다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bad news cypher을 틀고 감상해줍니다.

저스디스 싸이퍼 들으려고 갔다가.. 릴보이와 테이크원에 빠지는 미친 노래죠...

shout out 저스디스. 릴보이.테이크원

요새는 쇼미더머니9 저스디스 , 쇼미더머니9 릴보이로 더욱 핫 하니까 많은 분들이 더욱 이곡을 알게 되면 좋겠네요. >_<

제가 추천드리는 또 다른 이유는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의 장점은 우퍼가 미쳐서 울림이 진짜 좋고 저음에서 매우 강합니다.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어2를 하나만 연결해서 사용해도 집안을 풍부한 사운드로 챙겨줍니다.
(귀르가즘 아버지 잘때 갑자기 틀면 바로 골프채 들고 나온다에 한표)

그래서 개인적으로 풍부한 사운드와 낮은 음역대로 인하여 힙합 음악 들을때와 영화 감상할 때 매우 좋았습니다.

아마...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어2를 50만원에 구매했더라도 만족했을 것 같습니다.

풍부한 사운드와 앞도적인 저음의 강점이 있으면서 시각적으로도 매우 예쁘기 때문이죠..>_<

확실한 장점이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주의할 점 :

1. 가운데 구멍으로 먼지나 벌레 들어 갈 수 있으니까 주의하세요.

2. 우퍼가 밑에 있습니다. 울림도 진짜 좋고요. 그냥 바닥에 두고 사용하시면 밑에 집에서 골프채 들고 오실 수 있습니다.
아니 무조건 옵니다.

집을 2층 이상을 구매하시던지 아니면 꼭 선반이나 테이블 등의 적절한 위치에 놓아주세요.

오늘은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의 리뷰에 관하여 작성을 해봤습니다.


저는 매우 좋았고 강추 드립니다.

제 리뷰보고 삼성에서 감동해서 리뷰하라고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3 보내주면 좋겠네여... 소원이 없겠습니다.. 너무 좋았는데..

하만카돈 오라 스투디오 짱
!!

재밌고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댓글,하트를 부탁드립니다
.
제발.. 꼭 약속해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