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리뷰

펜트하우스 시즌2 첫방송과 펜트하우스 등장인물과 뇌피셜 총 정리 !!

반응형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 필수 정보? 심수련은 살아있다?

 

 

안녕하세요. 재밌는 리뷰로 돌아온 " 음 물리에 "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너무나 재밌게 본 드라마 차기작에 대한 리뷰인데요.

차기작이 잘 안 나오는 한국에서  시즌1이 반영하고 거의 바로 나오는 것과 같은 드라마... 다들 아시죠?


' 펜트하우스 시즌2 "입니다.

진짜... 미쳤죠? 참고로 이번 리뷰는 펜트하우스 시즌 1의 결말과 내용이 포함되니까 안 보신 분들은 미리 보고 오세요.

단... 밤에 보시면 잠 못 자요.. 왜 너무 재밌으니까...

저는 어머니 따라서 보다가 ^^
아침까지 10화 보고 잤습니다... 중독 미쳤고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은 2월 19일 금요일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벌써 펜트하우스 시즌2가 선공개되었는데요.. 배로 나에게 빨간 피가 쏟아지고.. 천서진이 등장하고... 죽은 사람 팔이 움직이는 게 나오고... 오우 쉿... 1분 봤는데 재밌습니다.

역시나 펜트하우스 시즌2...

펜트하우스 시즌 1에서 충격적인 결말이 진행이 되었는데요.
심수련(이지아)이 마지막에 죽는 모습이 나오면서 끝났고 범인으로 오윤희(유진)가 체포되었습니다.


이러한 전개부터 펜트하우스 시즌2에 대한 열기가 뜨겁습니다.

오윤희가 안 죽였고 천서진이 죽였나... 아니다... 심수련 일부러 죽은척하는 거다.. 주단태가 죽였다.. 등 의 그들만의 예측 리그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우선 제 의견을 말씀드리면.... 심수련이 살아있다는 관련 찌라시와 선공개 영상에서 죽은 사람의 팔이 움직이는 장면 등을 봤을 때 살아있다에 한표.

살아있었으면 좋겠네요.


극 중 가장 정 있고 정상적인 캐릭터이니 말이죠.

그리고 심수련을 찌른 범인은 역배로 은별에 배팅을 하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확실히 무리가 있어서 이변이 없다면... 저는 천서진으로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심수련과 오윤희의 자작극?  하여튼 펜트하우스는 항상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와 막장이 기다리고 있어서.. 솔직히 작가 맘 ~~~~

펜트하우스 시즌1은 줄거리를 포스팅으로 설명을 하기에는 난해 합니다.

왜냐하면.. 너무 재밌는데 너무 막장이고 내용이 길어지니까... 펜트하우스 시즌2를 보기 전에 꼭 미리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신에 이번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를 보기전에 알기 쉽게 등장인물에 관한 정보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심수련

 

펜트하우스 심수련입니다. 이지아 배우님이 연기를 했는데요.

기억하세요 펜트하우스에서 가장 우아하고 정상적이고 따뜻한 캐릭터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등장한다 안 한다 말이 많지만... 펜트하우스 심수련이 없다면 정상적인 인물이 없어서 밸런스가 안 맞으니까 아마... 도?  알고 보니 살아있다... 이런 설정으로 나올 수 도 있겠죠?

나오자..

 

펜트하우스 천서진

 

펜트하우스 천서진입니다. 김소연 배우님이 연기를 했는데요. 악의 축 악마의 환생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연기가 미쳤습니다.

보다가 째려보는 장면에서 눈 마주치면 깜짝 놀라니까 주의하기 ~~~


밤에 핸드폰으로 불 끄고 보다가 클로즈업할 때 놀라서 핸드폰 떨궜습니다.

모든 권력과 부를 다 가지고 있는데요. 주인공 오윤희에 대한 열등감과 욕심이 지금의 천서진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펜트하우스를 여기까지 끌고 왔다고 보시면 됩니다.


심수련의 남편인 주단태와 불륜 관계입니다.

 

펜트하우스 오윤희

 

펜트하우스 오윤희입니다. 가난하지만 뛰어난 실력으로 고교 시절 항상 일등을 하지만 돈 많은 이사장의 딸인 천서진의 질투에 목에 상처를 입고 학교를 떠나고 남자 친구마저 뺏기게 됩니다.

그럼에도 딸을 위하여 악착같이 사는 캔디의 역할인 줄 알았습니다....

딸에 대한 욕심으로 후반으로 갈수록... 어둠의 길로 들어서는..? 고구마 한 100개 먹이는 캐릭터입니다.

초반에는 어?... 아오 불쌍해...

중간에는 에이 설마?.. 에이 준나 답답하네..

마지막에는 와...ㅅ? 저건 에바지.. 와 ... 아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에 혹시 모른다. 심수련과 짰을 거야 에이... 설마

이렇게 많은 변화를 부르는 캐릭터 이죠 ~~

 

펜트하우스 주단태

 

펜트하우스 주단태입니다. 심수련의 남편이자 천서진과 불륜을 저지르는 인물입니다..

그냥 여자라면... 등장인물 누구와도 만납니다. ^^

누구보다 욕심 있고  나쁘면 반 인륜적인 행위도 성공을 위하여 서슴없이 합니다.


※심수련의 과거 남편을 죽이고 딸까지 바꿔치기한 전적이 있습니다.

초반 : 에이 나쁜 놈

중간 : 와 개 나쁜 놈

마지막 : 진짜 세상 미친 쓰레기 

 

펜트하우스 강마리

 

펜트하우스 강마리입니다.

때밀이 아줌마이지만 겉으로는 두바이에서 성공한 남편을 둔천 하는 사람으로 초반에는 엄청난 빌런
캐릭터이었지만...

나름 후반 갈수록 사연이 공개되면서 존경심이 드는 인물이라고 할까요?


그렇지만.. 다시 한번 교훈을 줍니다. 빌런은 역시 빌런이다.~~~

 

펜트하우스 봉태규

 

펜트하우스 이규진입니다. 봉태규 배우님이 연기했는데요. 리턴의 김학범을 다시 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펜트하우스에서는 귀여움을 추가였습니다. ^^


그러나 역시나 빌런 캐릭터로 주단태와 항상 나쁜 일을 도모하지만 그들도 서로를 믿지는 않습니다.

 

펜트하우스 윤종훈

 

펜트하우스 하윤철입니다. 유진이 의대를 내내 등록금까지 내주면서 키운 가난한 남자 친구 하지만 성공을 위해 대학생 때 천서진의 유혹에 넘어갑니다. 

그것 또한 천서진이 일부러 그랬습니다. 왜냐? 오윤희의 모든 것을 뺏고 싶어서.

그래도 극 중에서 첫사랑인 오윤희를 꾸준한 게 도와준 나름 정신 차린 인물입니다. 그리고 천서진과 무려 20년 동안 결혼 생활을 한 능력자입니다.

 

 

원래는 로건 리로 매우 성공한 재미교포, 그리고 동생의 복수를 위하여 한국에서는 구호동이라는 촌스러운 선생으로 변장을 하여 학교에 잠입을 합니다.

모든 사건의 시작인 민 설아의 양오빠로 죽은 설아의 복수를 하고 싶어 함.

영어 발음이 작살남 알고 보니 미국 시민권자. 극 중 가장 멋있고 심수련에 이어  정상적인 캐릭터입니다.

 

펜트하우스 민설아

 

모든 사건의 발달인 민 설아 펜트하우스 시즌 1에서 초기에 죽고 안 나옵니다.

청학 예고를 수석으로 입학 예정이었으나 누군가에게 살해당하는데 현재는 오윤희로 밝혀졌습니다.


재능이 매우 뛰어나지만 가난해서 피해자가 된 캐릭터이자 주단태가 과거에 바꿔치기한 심수련의 친딸입니다. 

그러나..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다른 내용이 나올 수 도?  

민 설아 시즌2에 살아있는 걸로 나온다고 소문이 있는데... 에이 진짜 그건 오 바지...  절대 아니 라에 한표 겁니다.^^

 

 

펜트하우스 유제니입니다.

펜트하우스에서 엄청난 빌런 연기로 초반부터 매우 높은 몰입도를 줍니다. ^^

별명: 빵꾸똥꾸

확실히.. 예전 아역때 이미지가 워낙 강해서 볼때 계속 생각이 납니다.

 

천서진 2세로.. 역시나 엄청난 빌런 연기를 보여주면서 드라마를 보고 나면 가장 기억에 남고 친구들과 애기를 많이하는 캐릭터 입니다.

계속 라바가 생각 날 수 있는데... 적응됩니다. ^^ 


개인적으로 아직까지 은별이가 민 설아 죽였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많은 논란은 할말하않이지만... 그래도 펜트하우스에서  많은 주목을 받는 캐릭터라는 것에는 아무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제이와이드 컴퍼니 소속으로 김태리, 김소연, 강예원 등의 유명 배우들과 같은 소속사로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펜트하우스 주석경입니다.

주단태의 2세로 아버지에게 많은 폭력을 받아왔고 사랑받지 못해서 많이 삐뚤어졌지만 그렇다고 친구를 괴롭혀?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빌런 캐릭터입니다.

주석훈과 쌍둥이 역할로 나오는데 내 동생이었으면 맨날 싸웠을 것 같다....

하지만 제가 졌을건 분명할
정도로 포스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주석훈입니다.

주단태 2세 이면서 주석경의 쌍둥이 오빠로 많은 폭력을 받아왔고 사랑받지 못하면서 자라서 그런지 주석 경과 서로 상당히 의지한다.

빌런 캐릭터인 줄 알았으나 배로 나를 좋아해서 중반부터 빌런들 속에서 정상적인 캐릭터로 바뀌어 온다.


펜트하우스 시즌 1부터 뭔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고 펜트하우스 시즌 2 선공개 영상에서도 비중이 높아서 시즌2에서 무언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다는 뇌피셜이 듭니다.

~~~~ 리틀 강동원으로 볼 때마다 기럭지와 훌륭한 얼굴에 놀라운 캐릭터 ~~~~~

 

 

청하 예고 학교 선생으로 온갖 비리는 다 저지른다. 돈을 위해 선생을 하는 세속적인 인물로 진성 빌런이고 당당하다. 

우선 볼 때마다 머리를 자르고 싶은데... 참고 보세요. ^^

 

펜트하우스 배로나

 

펜트하우스 배로나 입니다.

오윤희의 하나뿐인 딸로 뛰어난 성악 실력을 가진 학생입니다.

하지만 집이 가난하고 천서진과 하은별의 질투와 시기로 많은 괴롭힘을 받으면서 하루하루 힘들어합니다.


보다 보면 엄마(오윤희)와 의사소통 안 하고 맨날 싸우고 오해한다.. 불쌍한 주인공의 딸로 가련한 인물인 줄 알았으나.. 가장 답답함을 선사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래도 덕분에 드라마 보고 나면 내가 짜증이 나도 어머니의 사정이 있겠구나.... 생각이 들면서 어머니에게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해 주면서 없던 효심을 길러주는 캐릭터입니다.

이것으로 펜트하우스 시즌2가 시작하기 전 간단하게 등장인물을 살펴보았습니다.

우선 시즌2를 안 보더라도 시즌 1이 워낙 재밌으니 꼭 한번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막장이다 할 수 있지만... 진짜 흥미진지한 거 다 들어가서 joon na 재밌습니다.

대신에 볼 수록 모든 장면에서 사람에 대한 의심과 추리하는 습관이 생기니까 이점 참고해주세요....

또한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는 살짝살짝 기대감을 주면서 지난 간 인물들이 있었는데... 과연 어떤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하면서 재미를 줄까요?

벌써부터 설레네요.

윤집사와 심수련은 살아있다?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