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리뷰

시지프스 더 미쓰 : 꼭 봐야하는 정보와 이유? 넷플릭스 시지프스 까지!

반응형

오우? 신선한데?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드라마 광인 저의 심장을 자극한 뜨끈한 신작 드라마 리뷰입니다.

 

 

 

 " 드라마 시지프스 "입니다.

시지프스는 JTBC에서 10주년 특별기획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에 방송됩니다.

또한 시지프스 넷플릭스에서도 동시에 업로드가 되기 때문에 지금같은 넷플릭스 시대에 시청하기에도 큰 어려움이 없어 보입니다.

시지프스 넷플릭스... 나이스 ~~~

그럼 지금부터  풀네임  " 시지프스 더 미쓰 "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 시지프스 더 미쓰 줄거리

시지프스 더 미쓰 :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 공학자와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현재 시지프스는 2회까지 진행이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초기 설정 자체도 신선했고 비행기 추락신, 다채로운 액션씬 등 몰입도가 좋았습니다.


사실 액션씬은 뭔가... 뭔가... 아니 진짜 뭔가... 살짝 이상하다? 어색하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러나 원래 판타지 액션이 살짝 그럴 수 있죠 ^^


★시지프스 더 미쓰 설정

개인적으로 1회, 2회를 봤을 때 두 개의 세상이 존재하고 미래를 왔다 갔다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하여 죽은 줄 알았던 형의 흔적이 등장하면서 형을 찾아 나서는  조승우, 미래의 조승우를 알고 있는 박신혜, 날고 있는 비행기에 떨어진 사람 등 방대한 설정이 초기 화에서 등장했는데요.


그리고 불법으로 넘어온 사람들을 쫓는 국가 기관인 단속 국의 등장까지!!

과연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해집니다. ^^ 

소재 자체가 너무 독특하고 신선해서 1회, 2회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는데요. 후반까지 좋은 스토리를 이어나가면 좋겠네요.

★시지프스 등장인물  

 

 

시지프스 넷플릭스에서 저를 보게 만든 믿고 보는 조승우 배우님이 시지프스 주인공 한태솔을 맡았습니다.

천제적인 두뇌를 가진 공학도로 나스닥에 상장한 거대 기업을 운영하는 CEO이자 성공한 삶을 사는 화려한 남자 하지만 불미스러운 사고로 형을 잃고 평생을 죄책감에 살아오다가 갑작스러운 비행기 사고를 겪으면서 많은 변화가 생기는데....

1화 비행기 장면, 2화에서는 새로운 흔적을 따라 놀라운 사실에 접근하면서 형을 쫓는 시지프스 한태솔이 그려지며 엄청난 몰입도를 보여줍니다.

역시 조승우는 조승우 했다... 갓 승우 ~~

 

 

여자 주인공인 강서해 역할은 박신혜 배우님이 맡았습니다.


미래인지 다른 차원에서인지 알 수 없는 곳에서 허름한 차림과 쫓기는 신세로 한태 솔을 구하러 왔다고 주장하면서 여러 추격자를 피하며 액션신을 선보였는데...

액션씬은 보시면 알겠지만 뭔가?... 하... 뭔가  말로 설명은 어려우니 직접 보세요.
>_<

갑자기 몸이 홀로그램으로 보이기도 하고, 태솔과 결혼했던 사진도 나오고, 무엇보다 한태솔 세계의 로또 번호도 알고 있는데... 저에게 필요해 보이네요. ^^

사진에서는 미래에서 왔다고 하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숨은 설정이 있을 것 같은데... 향후 점점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밝혀지지 않을까 2회까지 보고 오니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빨리 3화에서 둘이 처음 만나는 장면이 나오면 좋겠네요.


그리고 다른 세계에서 온 그들은 몸에 알 수 없는 번호와 슈트케이스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들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그 외에도 한태솔의 친구들이자 회사 동료인 김서진(정혜인), 여봉선(태원석), 김한용(전국환), 에디김(태인호) 

특히 여봉선의 숨은 역할이 커보이는데 .. 개인적으로 이 중에서 한태솔의 숨은 적이 있지 않을까?

  드라마 장인으로 의견 제시해봅니다.  ^^

 

 

그리고 죽인 줄 알았지만 어딘가 살아있을 태솔의 형 한태산(허준석)

과거부터 태솔에게 위협을 얘기했지만 사고를 당한다..

향후 가장 중요한 열쇠가 될 인물로 보입니다.

 

그리고 막중하고 무거운 짐을 지고 있는 것 같은 서해의 아버지인 강동기(김종태 배우), 아직 등장하지 않은 이은희(이연 수수 서해의 엄마)

한솔의 세계로 넘어온 서해를 돌봐주고 안내 해준 중국집 직원이자 서해에게 로또 번호를 받은 될놈될의 썬(최재선)

 

 

미래에서 불법으로 넘어온 사람들을 잡고 처리하는 단속국, 세계의 룰을 지키기 위하여 강압적인 방법으로 미래의 사람들을 잡는다.

※단속국 나오면 액션씬 폭파씬 나오는데.. 2화에서 총격씬 에이... 너무 안 맞아... 드라마니 안 맞을 수 있는데... 조금 더 신경 써서 전개를 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장면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

제 의견이 궁금하시면 꼭 보세요. 사실 소재도 신선하고 연기도 좋아서 전체적으로는 너무 재밌습니다. 강추!!

그리고 아직 제대로 등장하지 않은 많은 비밀을 보유하고 있는 시지프스 박사장( 성동일 배우님!!) 과연 또 어떠한 재미와 몰입도를 보여줄까요? ^^

성동일, 조승우 , 박신혜 등... 시지프스는 이미 출연진에서부터 볼 이유가 있죠? 

그 외에도 차후 등장할 시지프스 박사장 밑의 직원들 엄선재(이명로), 엄선호(정하준), 빙빙(이시우)


※설명에 따르면 아시아마트는 미래에서 넘어오는 사람들의 중개인 같은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새롭게 시작한 JTBC의 야심작  " 시지프스 더 미쓰"에 등장인물과 1,2회 감상 후 주요 포인트에 관하여 다뤄보았는데요.

소재도 너무나 신선했고 넷플릭스가 들어와서 그럴까요?

내용
에 맞게 드라마 규모도 커지고 유명 배우들도 등장하면서 시지프스 더 미쓰는 1회부터 강렬한 몰입도와 흥미를 주었습니다.

나른하고 심심한 주말에 한 번씩 봐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참고로 시지프스 더 미쓰는 16부작이라고 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팬트하우스 2, 시지프스 더 미쓰 거기다 빈센조까지 기대가 되는 드라마가 한둘이 아니네요.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