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리뷰

드라마 빈센조 : 송중기의 화려한 복귀와 빈센조를 봐야하는 이유는?

반응형

빈센조 송중기의 멋과 콘실리에리?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 "입니다.

최근 들어 너무나 재밌는 신작 드라마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 한편인 드라마 빈센조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빈센조"

드라마 빈센조는 많은 분들이 주목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메인 배우일 것 같은데요.

빈센조 라 쓰고 송중기라 읽죠?  빈센조는 송중기의 드라마 복귀작입니다.

우선 빈센조에서 송중기의 비주얼이 미쳤습니다. ㄷㄷㄷ 착한 남자에서 많은 분들을 입덕 시켰던 여린 외모에 강인함을 지닌 송중기가 돌아왔네요.

※빈센조 넷플릭스에서 동시에 반영이 되기 때문에 시청에도 크게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 빈센조 넷플릭스,  시지프스 넷플릭스 등 다양한 드라마들이 넷플릭스에 공동 반영이 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는 이제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필수 같네요. ^^

 

 

드라마 빈센조는 현재 2화까지 반영이 되었는데요. 매주 토, 일 9시에 tvn에서 반영이 됩니다.

빈센조 송중기는 이탈리아 마피아 고문 변호사로 콘실리에리 라는 다소 독특한 직업을 가졌습니다.


※콘실리에리는 마피아에서 보스 다음 2인자 혹은 고문, 참모라는 뜻 이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빈센조의 첫 화에서는 많은  이탈리아 배우가 등장하고요. 빈센조 이탈리아 촬영지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양복 입고 차가운 송중기의 등장은 1화부터 엄청난 몰입도를 줍니다. 
wow ~~~ 비주얼이... 리얼.. 1화는 송중기 비주얼 시작해 비주얼로 끝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요 스토리는 조직의 보스가 사망하고 아들의 배신을 예감한 송중기가 한국으로 넘어오면서 땅속에 묻힌 금을 얻기 위하여 한 건물을 철거하고 새로 지으려고 하는데...

그 과정에서는 독종 변호사와 송중기에 얽힌 다양한 스토리 그리고 그것을 막으려는 다양한 세력의 움직임까지 과연 어떻게 진행이 될까요?


드라마 빈센조는 현재 2화까지 진행이 됐는데 개인적으로 느낀 큰 특징은 드라마의 분위기가 계속해서 변한다는 것입니다.

1화에서 냉철한 송중기의 등장부터 무거운 내용까지 보면서  착한 남자 때처럼 무거운 느낌 혹은  느와르 형식이 될 줄 알았으나 빈센조 1화에서는  진선균, 이희준 배우가 카메오로 등장하면서 한국에 도착한 송중기를 택시 사기 치는 장면이 재밌는 코믹 장면으로 등장합니다.

그 후 유쾌한 건물 입주민들과 재미를 주는 전여빈 배우 등이 등장하면서 무겁다, 재밌다, 무겁다 , 재밌다 하면서 계속해서 드라마의 온도가 바뀝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양한 시도라 좋았는데 통일성이 없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네요. ^^ 

※네 그중 한 명이 제 여자 친구인데  송중기 얼굴로 1화 30분까지는 봤지만 그 후 껐습니다.....

음... 저는 설정도 참신하고 다양한 요소가 많다고 생각해서  너무 재밌는데 말이죠. 이건 개인 차이이니 드라마 빈센조는 꼭 직접 보시고 결정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빈센조 시청률은 9%인데요.

역시 송중기의 복귀작이라 많은 기대감을 받은 걸까요? 과연 후반까지 좋은 완성도를 보여줄지 한번 기대를 해봐야겠네요.


※빈센조 넷플릭스에는 20부작으로 올라왔는데... 재밌게 쭉 이어가면 좋겠네요.

그럼 간단하게 빈센조 등장인물을 살펴볼까요?

※빈센조 등장인물

 

 

드라마 빈센조의 등장인물을 익숙한 배우들이 대거 등장을 하는데요. 

빈센조 송중기 말고도 제발 악역의 곽동연 돈을 쫓지만 분위기는 유쾌한 전여빈 변호사, 그리고 전여빈을 따라다니니 신참 변호사에 옥택연 등 다양한 배우들이 등장합니다.

이상하게 5명의 등장인물은 사진은 어두운데요.. 악의 축을 상징하는 걸까요? 아니면 과거 어두운 잘 못을 저질렀나?

전여빈, 옥택연 배우님은 나빠 보이지는 않은데... 이건 일종의 떡밥일까요? 아니면 어두운 게 잘 나와서...?  혹은 죽는 사람들?

과연 계획된 의도가 있을까요?

 

빈센조 등장인물

 

위의 인물관계도 한번씩 체크해주세요. 

그럼 빈센조 송중기는 다들 아실 테니 다른 주연 인물들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송중기는 극 중에서 이름이 빈센조 까사노 인데요... 멋있다.. 이름도 ^^

 

 

빈센조 전여빈

빈센조 전여빈 배우님인데요.  돈을 쫓는 독종 변호사인 홍차영 역할을 맡았습니다.

전여빈 배우님은 멜로가 체질에서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를 소화하면서 인정을 받았고 저 또한 이번에 기대감이 컸습니다.

그런데 홍차영 역할이 돈을 쫓지만 밉지는 않고 유쾌한 역할로 2화까지 나왔는데... 뭔가 뭔가?... 아니 뭐랄까 이상한 느낌?  

이게 무거우면서도 유쾌한 요소를 다 담으려는 설정 탓인지 뭔가 이상하다? 이런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이건 직접 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 거예요.

 뭐랄까... 감자튀김을 김치 국물에 찍어먹는 고런 느낌?

저는 그래도 재밌게 봤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많은 논란이 있더라고요. 

저는 중간 중간 오바스러울 수 있지만 유쾌한 분위기를 잡아줘서 좋았고 역시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송중기 ♥ 전여빈 이렇게 두 배우가 러브라인 가겠죠? 한국 드라마니까 ?

 

 

빈센조 옥택연

빈센조 옥택연 배우님은 장준우 유학파 인턴 변호사 역할을 맡았습니다.

유학파 출신인 옥택연 배우에게 딱 어울리는 것 같죠?


빈센조에서 전여빈 배우님을 쫓아다니는 담당 인턴 변호사이자 순수하고 해맑은 청년으로 중간중간 홍 연을 계속 옳은 쪽으로 잡아주는 역할을 보여주는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빈센조 곽동연

한국의 바벨 그룹의 젊은 회장인  장한서 역할을 곽동언 배우님이 맡았습니다.

빈센조 곽동연 배우님은 똘끼 충만한 악의 정점인 젊은 회장 역할을 독특하고 섬뜩한 웃음으로 포스를 보여줬는데 상당히 위협적이었고 빈센조를 보면서 와 잘한다는 생각이 계속 들게 할 정도로 인상 깊었습니다.

매운맛을 못 느끼고 여러 악의 화신 같은 악취미에 바벨 그룹의 회장이라는 권력까지 진 악당의 집합체라고 볼 수 있죠.... 과연 빈센조 송중기와 빈센조 곽동연 악당은 어떤 흥미진진한 대립을 보여줄까요?

또한 1~2화에서 부러울 것 무서울 것 없는 권력자로 보였지만 하키장에서 의문의 남자에게 지속적인 구타장면까지 보여주었는데요.  과연 어떤 비밀을 간직한 인물일까요?

드라마 빈센조는  여러 논란 후 송중기의 드라마 복귀작이었는데요.

1화부터 강렬하고 멋있는 송중기의 비주얼과 마피아 고문 변호사인 콘 실리에 리라는 독특한 설정과 드라마의 온도가 계속해서 변화하는 설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근데  빈센조를 보면 송중기 배우님  피부가 미쳤다는 생각이 진짜 오지고 지리게 들면서 놀랍니다. ㄷㄷ

뭐 원래 드라마 자체가 호불호가 나뉘는 거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설정도 신선하고 다양한 배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한번 직접 시청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지금까지 드라마 빈센조의 리뷰와 다양한 정보를 포스팅한 " 음 물리에"였습니다.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 제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