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리뷰

드라마 로스쿨 봐야하는 이유 : 참신한 소재와 등장인물/ 김명민의 복귀와 고윤정의 미모?

반응형

아 빨리 보고싶다.. 현기증 난다. 내 드라마 레이더가 말한다... 존잼이라고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 "입니다.

오늘은 리뷰는 드라마로 준비를 했습니다.

바로 " 드라마 로스쿨 "입니다.

저는 드라마 덕후이기 때문에 항상 신작 드라마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번 로스쿨 드라마에는 김명민 배우님이 주연으로 출연을 하신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제가 좋아하는 법 이야기라 더욱 흥미가 생기는데요.

여기다 기존에 봤던 법률 드라마처럼 법원에서의 사건이 아니라 뛰어난 법조인이기 되기 위하여 노력하는 로스쿨의 학생들의 스토리가 예상되기 때문에 뭔가 색다른 것 같은 기대가 됩니다. ~~

나이스 ~~~ 이제 빈센조 끝나고 볼 거 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김명민 배우님은 어떤 멋있는 모습을 또 보여줄까요? 

드라마 로스쿨 첫 방송은  JTBC에서 4월 14일 수요일에 시작됩니다. (로스쿨은 수, 목 드라마~~~)

간단한 드라마 로스쿨의  소개글에는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라고 하는데 과연 뛰어난 예비 법조인 학생들에게 어떤 놀라운 스토리가 전개돼서 저를 재밌게 해 줄까요? ^^

로스쿨에서 김명민 배우님은 양종훈 역을 맡았습니다.   엘리트 코스를 밟은 검사 출신 형법 교수라고 하는데요.

진짜 사진  포스 오지네...? 뭔가 김명민 배우님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요.... ㅎㅎ

드라마 로스쿨은 특성상 영한 배우들이 많이 나오면서 젊은 에너지를 줄 것 같은데요.

김범 배우님이 로스쿨 한주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어울려.. 어울려 정말 많은 분들이 컴백을 기다리지 않았다 싶네요.

하준휘 캐릭터는  사시 2차를 패스했지만 법의 정의를 잃고 사시 3차 면접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와... 나는 절대 포기 못하지 어떤 스토리가 있어야 포기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더 킹에서 조인성이 그랬지... 사시 3차는 교수 싸 데기 때리지 않는 이상 합격이라고 암암 ~~ ^^ 갑자기 그 장면이 생각나네요.

경찰대 출신의 로스쿨 1학년 원탑이라고 하는데요. 학벌, 외모 모든 걸 가진 완벽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우선 사진으로 느껴지는 캐릭터는 뭔가 진중하고 사연 많은 캐릭터 같네요. ^^ 사진으로도 연기를 하네.. 역시...

마지막 주인공은 덕선이 누나로 유명한 류혜영 배우님이 맡았습니다.

사진만 봐도 뭔가 캐릭터가 그려지죠? 한국 대 로스쿨 특별전형으로 입학했다는 짧은 소개가 있는데요. 법에 대한 열망이 강해 보이는 캐릭터 소개입니다.

또한 류혜영이라는 임팩트를 전 국민에게 심어준 배우기 때문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

 

이외에도 로스쿨은 주연 배우들보다 관심을 끌고 있는 배우들이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 친구로 유명한 이다윗 배우입니다. 드라마를 볼 때마다 엄청난 몰입도를 줬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믿고 보는 배우라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다윗 배우는 서지호 역할을 맡았는데... 진짜 캐릭터 사진과 소개가 찰떡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마지막 소개에 로스쿨에 온 이유를 묻지만 말하면 안 뽑아줄 거 같다고 대답 안 하는 패기... 나중에  면접에서 망한 것 같으면  제가 패기 있게 써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배우는 로스쿨 고윤정 배우님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쓰기 위해 자료조사를 했는데... 미모 덕분인지 주연 배우들보다 많은 키워드 검색량을 확인하면서 엄청 놀랐네요. ^^

어디선 많인 본 것 같으시죠? 저도 고윤 정이라는 이름만 들었을 때는 잘 몰랐는데  얼굴을 보니까 알겠더라고요. 바로 스위트홈에서 엄청난 미모와 애절한 러브라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분이 교윤정 배우였습니다.  아하 ~~~~

고윤정 배우님은 전예슬 역할을 맡았는데요.  캐릭터 소개도 예쁘게 태어났다는 소개로 시작하네요. ^^

일류대 의상학과 출신의 로스쿨 1학년... 뭔가 김태희 님의 프로필을 따온 것 같죠? 

그러나 마지막 캐릭터 소개를 보니 남자 친구따라 로스쿨 준비를 시작했지만 남자친구는 떨어지고 혼자만 붙게 되면서 남자친구 영창의 잔인한 폭력이 시작됐다고 하는데요.

고윤정 배우님 같은 얼굴을 때릴 수 있다는 게 신기하지만 드라마니 까요. 매우 밟은 캐릭터라고 생각을 했지만 중요한 사건을 유발하는 캐릭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설마 중간에 남자 친구  때문에 죽나요?... 전대미문의 사건이 혹시?,,,,-

지금까지 앞으로 방영될 드라마 로스쿨 내용과 등장인물을 소개해봤는데요... 진짜 빨리 보고 싶네요.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