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맥도날드 미트칠리 비프버거 : 한정판매 버거의 맛과 판매 기간은?

반응형

그래서 ... 먹으라고?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 "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맥도널드 햄버거를 준비해봤습니다. ^^

 

미트 칠리 비프버거미트칠리 치킨버거

이렇게 두 가지의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도전할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절대 먹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리뷰에 미친 사람으로서 직접 도전을 안 할 수 없죠 ^^

우선 제가 도전한 메뉴는 미트 칠리 비프버거인데요. 제 입맛에는 딱 좋았습니다. 

이번 맥도널드 신제품은 상당히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우선 미트 칠리 비프버거와 같이 치킨 맥너겟도 주문을 해줍니다. ^^

생각보다 버거가 얇아서 이런 사이드 메뉴를 같이 드셔주시면 아주 든든한 한끼가 가능하겠죠?

 

미트칠리 비프버거의 포장과 사이즈는 불고기 버거와 흡사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트칠리 비프버거 말만 들어 봤을 때는 매콤한 소스가 있을 줄 알았는데 매콤한 소스와 샤워크림 같은 하얀색 소스가 같이 들어가서 부드러운 맛을 추가해줬습니다.

 

맥도날드 홈페이지처럼 미트 칠리의 양이 엄청 많지는 않습니다 .^^

살짝 버거를 열어서 안에를 봐야 아 ~~ 들어있구나 하는 정도?

 

미트칠리 비프버거에는 얇은 패티 2장과 치즈까지 같이 들어가 줍니다.

같이 들어가는 미트 칠리는 외국에서 먹는 짜고 자극적인 스파게티 소스와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그리하여 짜고 자극적인 스파게티 소스 요리를 안 좋아하시면  제 친구처럼 별로 안 좋아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해외에 거주하면서 익숙하게 접 해던 맛이고 샤워크림과 치즈가 자칫 짤 수 있는 맛을 잡아줘서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

그리하여 이번 맥도날드 한정판 버거인 미트 칠리 비프버거는 맛있게 먹었지만 호불호가 심하게 갈릴 수 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상당히 만족스럽게 먹어서 한번 직접 도전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미트 칠리 비프버거는 맥도날드 한정판 메뉴로 홈페이지 정보에 따르면 2021년 2월 24(수)까지만 한정 판매한다고 하네요.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