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오비맥주 한맥 : 알쓰가 먹어 본 한맥 맥주 상세 후기와 팁? 이병헌 맥주?

반응형

오비의 야심 라거는 다르나?

 

 

안녕하세요. 리뷰 음미의 " 음 물리에"입니다. ^^

오늘은 맥주 탐험 3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난번에는 말표와 트롤 브루를 시도했는데요. 과연 오늘의 맥주는 어떤 것일까요?


바로 " 한맥 맥주 " 입니다.

 

오비맥주 한맥은 코리안 라거라고 하는데요. 약간 외간만 보고는 베트남에서 수입한 맥주인 줄 알았지 뭔가요. ^^

솔직히 외간만 보시면 인정하시죠? 

특히 저는 술을 잘 모르고 못 마시는 알쓰라 그런지 더욱 그랬습니다.

 

그러나 오비맥주 한맥은 80년간 주류업계를 이끌어 온 오비맥주에서 이병헌이라는 대형 모델을 캐스팅하면서 야심 차게 준비한 신작입니다.

탄산은 맛이 아니잖아? 라는 이병헌 행님의 짧은 말로 광고를 시작했는데요. 과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까요?

사실 저는 알쓰라... 맥주는 탄산 맛으로 먹었는데... 약간 저 저격하는 줄 알았네요...

과연 탄산 말고 기존의 라거와 무슨 차이가 날까요? 알쓰의 입장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비맥주 한맥 디자인을 처음 봤을 때 기존의 제품들에 비하여 예쁘다 이런 느낌은 없었고 동남아 맥주인 가 생각했는데...

또 이렇게 감성적으로 45도 틀어서 저의 고급진 사진 스킬로 찍어주니까

초록색이 뭔가 시선을 끄는 것 같기도 하네요. ^^... 테라 따라가나요?

 

한맥 맥주는 뭐 당연하지만 오비맥주에서 출시했고요. 다양한 성분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오 ~~ 그래도 쌀이 국산 쌀이 들어갔네요...

이것이 오비맥주에서 야심차게 차별화를 준 부분일까요?


한맥 맥주에 문제가 있다면 오비맥주 한맥 소비자상담실 : 080-022-3277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

 

한맥 맥주를 컵에 따라보겠습니다. ^^ 

저는 탄산은 맛이 아니잖아가 슬로건이라고 생각을 했기에 탄산이 적으면 어떡하지 걱정을 했습니다.

그러나 한맥 맥주를 실제 마셔봤을 때 탄산이 다른 맥주에 비하여 적은 것 같기도 했지만 생각보다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오비맥주 카스

 

제가 누누이 말했지만... 저는 알쓰라 술을 많이 접하지 않아서 차이를 잘 못 느꼈을 수 도 있습니다 ^^

그런데 순수한 알쓰가 마셔본 한맥 맥주의 맛은 탄산이 기존의 맥주보다 약했지만 적당해서 목 넘김이 부드러웠고 코리안 라거라는 점 때문일까요?

기존의 접했던 맥주들에 비하여 알쓰인 저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맛이 진했습니다.


알쓰인 저는 달지 않은 맥주라 맛있게 먹지는 못했지만.. 주당인 저희 아버지는 한맥 맥주를 아주 맛있게 드셨습니다.  

상당히 괜찮다면 제가 마시고 있던 것을 다 드셨다는 점 ~~~


결론 : 알쓰인 제가 먹었을 때는 한맥 맥주... 코리안 라거라고 하지만 그냥 진한 카스 같았다.

but 주당인 아버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병헌이 형님을 모델로 오비맥주에서 준비한 한맥 맥주.. 한번 직접 드셔보시고 판단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조금 더 다양한 맥주 정보가 궁금하시면 지난번에 작성한 다른 포스팅도 봐주세요.

(맨밑에 트롤브루.. 맛있어서 저같은 알쓰에게 진짜강추 ) 

mm-melier.tistory.com/137

곰표 밀맥주를 잇는 cu의 야심작 말표 흑맥주 : 알쓰의 후기와 맛은?

오?~~~먹으라고? 안녕하세요. 음주 리뷰의 " 음물리에 " 입니다. ^^ 맥주를 하나씩 먹어보면서 인생 맥주를 찾고 있는데 최근에 트롤 브루 레몬이라는 인생 맥주를 찾았죠.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mm-melier.tistory.com

mm-melier.tistory.com/136

살면서 처음으로 알쓰도 먹고 반한 맛있는 맥주 ?"트롤브루 레몬과 자몽"

"맥주가 맛있네? 안녕하세요. 마시고 먹고 음미하는 "음 물리에"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처음으로 맥주를 들고 왔습니다. 사실 저는 술을 잘 마시지 않는 편인데... 가끔은 아주 가끔은 맥주 정도

mm-meli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