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가성비 피자와 치킨은? 피자나라 치킨공주(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반응형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재밌는 이름을 가진 "피자나라 치킨공주"  "저.. 피자헛 좋아합니다" ^^



주말 하면 저는 평소 하는 피자나 치킨을 즐겨 시켜먹곤 합니다. ^^ 워낙  피자를 좋아해서 특히 피자헛 리치골드를 제일 족합니다. 다들 변했다고 욕하지만 그 리치골드 빵 끝부분 고구마의 치즈의 조합이 참.. 와우 군침이 도네요.^^


하지만 아무래도 가격은 좀 있죠? 

그러다가 저번에 사무실에 간식으로 생일이신 분이 있어서 피자와 치킨이 나와서 먹었는데 엄청 저렴하면서 맛도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물어보니까 "피자나라 치킨공주"라고 알려줬습니다. (진짜 그때 처음 먹어본 듯 합니다. 아닌가?)

심지어 치킨과 피자를 합쳐서 싼거는 16,900원에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엄청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을 했고 나중에 기회가 되면 또 시켜먹자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주말에 친구와 같이 일을하게 되었고 친구는 치킨 먹고 싶다고 하고 저는 피자 먹고 싶다고 싸우다가 ㅋㅋㅋㅋ 핸드폰을 보니까 최근에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여러 이슈가 있어서 핫 했잖아요? 그래서 딱 다시 보게 돼서 기억이 나서 친구와 같이 주문을 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우선 대표적인 세트 메뉴는 "피치세트"를 주문을 했고 저희는 아무래도 성인 남자 둘이다 보니 콜라는 큰 걸로 바꾼다고 천 원을 추가했습니다. 

"17,900" 물론 배달팁이 3000원!! "그런데 배달 팁은 지역마다 다르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저희는 사무실인 양재역에서 시켜먹었는데 가게가 조금 멀리 있습니다. 

사진은 약간 죄송.. ㅎㅎ 먹는데 급하게 찍느라 ㅎㅎ

우선 확실히 가성비 하나는 끝내주는 듯합니다. 중국집 가성비에 "홍콩반점"이 있다면 피자와 치킨 가성비에는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있습니다.   뭐  치킨 가성 비하면 호식이! 피자는 스쿨 피자 이렇게 싼 가성비 매장이 있지만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장점은  뭐 먹지 고민할 때 저의 가려움을 긁어주듯 맛 괜찮은 피자와 치킨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짬짜면 이후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그래도 가장 중요한 것은!! 맛!! 이겠죠?

우선 피자!! 참고로 저는 야채가 피자에 많은 거 싫어해서 페페로니를 시켰습니다. ^^
야채 싫어!!! 특히 피자 = 파인애플 이건 더욱 싫어한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

우선 m사이즈라 가격도 싸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우선 메이저 피자집 m 사이즈보다는 큰 듯해서 합격!! 

음.. 페페로니는 한 조각에 3개씩은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뭐 그래도 가격 대비로 따지면 괜찮은 듯합니다. 

치즈도 저렴하다고 이상한 냄새가 나거나 하지 않고 딱 적당하니 맛도 괜찮았습니다.

물론 금방 식으면 빨리 굳는다는 점은 아쉬운 점이지만? 가격을 따졌을 때 어쩔 수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분명 저 가격 주고 이 정도면 아주 괜찮은 맛과 양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기존의 다른 프랜차이즈 피자집과 별 차이가 없는 맛이라 상당히 흡족했습니다.  ^^

 


그리고 피자 와이프 치킨!! 저는 아무래도 피자를 좋아해서 피자를 메인으로 생각하고 시켰는데 여기는 치킨 맛집입니다. 

상당히  짭짭한 게 간이 입에 딱 맞습니다. 대체 후라이드에 무슨 짓을 한 건지?  배달 와서 따뜻한 치킨을 먹는데 정말 닭다리살도 부드럽고 , 생각했던 것보다 닭도 큰 사이즈를 써서 그런지 살도 많고 양이나 맛 부분에서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오죽하면 피자 안 먹고 치킨을 더 먹었다는 점!! 치킨이 메인이다. 당당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식으면 다른 치킨에 비하여 뭐랄까 더욱 딱딱한 느낌이 있어 먹기 어렵지만 딱 배달 와서 먹는다고 하면  맛이 괜찮아서  가성비로 정말 딱입니다. 진짜 리얼 강추!! 

이름에서부터 "피자나라 치킨공주" 하는 이유가 둘 다 맛있고 자신 있어서 이름에 넣었나 보네요. 

!!!! 대신에 꼭 식기 전에 드세요.!!!! 

http://pncg.co.kr/page/sub2_2.html?a_me_gubun=1

 

피자나라 치킨공주

20년 전통 치킨&피자 프렌차이즈 전문점, 체인점 성공창업을 위한 체계적인 창업교육 및 창업지원센터 운영, 소자본창업, 유망아이템

www.pncg.co.kr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는 위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한번 보시면 됩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폭이 넓습니다. ^^

우선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은 피치 세트고 저도 하나 먹어서.. ㅎㅎ 페페로니와 후라이드 가시죠!! 특히 후라이드는... 꼭 드셔야 합니다. 정말 딱 우리가 생각하는 후라이드 맛인데 간이 딱 좋아서 입에 딱 맞습니다.

(물론 입맛은 다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 정도만 해주세요.)

지금까지 "음 물리에"의 "피자나라 치킨공주 리뷰"와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이었습니다. 짝짝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