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인터넷 맛집 마켓컬리( "함박청양까르보파스타"리얼 후기 읽기전에 주문 하세요. 존맛탱임)

반응형
"인터넷 맛집  까르보나라" 역시... 믿고먹는 마켓컬리~~~ 

 

최근에 제가 맛있게 먹고 있는 함박스테이크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음.. 집에서도 맛있는 것을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소개합니다. 인터넷 맛집 마켓컬리의 함박스테이크 ~~~~

마켓 컬리 추천상품 "청양 까르보 파스타&함박"입니다.

 

 

마켓컬리의 제품인 "청양까르보파스타&함박" 입니다.

 

최근에 마켓 컬리를 이벤트 때문에 이용을 했는데 저희 가족이 전부 빠져서 정말 애용을 잘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먹을 수 있고 이벤트 하면 이 맛있고 비싼걸  100원에도 구매가 가능하다는..ㄷㄷ 물론 이벤트 때이지만 그래도 요새 회원가입 이벤트 같은 것도 많아서 추천인만 받아도 아주 뽕을 그냥 뽑을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추천인 아이디  = ace2175           (따로 추천인 아디 없으면 제 것 적어주세요... ^^ 서로 윈윈을 딱 ㅎㅎ입력하면 둘 다 쿠폰을 줍니다. 

새벽에도 배송이 와서 정말 좋고 마켓 컬리의 장점이... 제가 여태 주문했던 것들이 다 평타 이상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아버지 어머니 형까지 최근에 전부 마켓 컬리를 애용을 하고 있습니다. 

진짜 냉동식품 맞아? 하는 게 정말 많고 음식들이 맛이 너무 괜찮습니다.!!!

(마켓 컬리를 저희 집에 퍼트린... 아버지께 이 영광을 돌립니다... 여러분 이벤트 할 때 빨리 많이 드세요. 쿠팡이나 마켓 컬리 같은 곳들이 시장을 잡는다고 이벤트를 그냥 적자가 나도 시장을 점령하기 위해 미친 듯이 하니까요 ~~~ ^^)

괜히 나중에 해서 혜택도 못 받지 말고 이 기회에 한번 도전해보시죠~~~

 

 

 

우선 일반적인 가격은 5900원입니다. 하지만 요새 워낙 이벤트가 다양해서 가격을 딱 말하기는 어렵네요.. 그래도 제 생각에는 저 가격에도 먹을만합니다. 

진짜 웬만한 파스타 집보다 맛있습니다. 갸꿀~~~

 

우선 겉표지는 이렇게 럭셔리하게 생겼습니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게 겉에 종이박스만 제거를 하고 전자레인지에 6분 30초만 돌리면 됩니다.!!

(살짝 긴데.. 맛있다는 거!!! 하지만 전자레인지 돌리고 그다음 비닐을 뜯으면 되는데 그때 뜨거운 바람이 나와서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진짜 뜨겁습니다.)

 

음 칼로리 660kcal ^^ 아오.. 어제 다이어트한다고 해놓고 저녁에 집 가서 먹었는데.. 망했네.. 내일부터 다시 힘들게 하겠습니다.!!!!

ㅎㅎ 제가 배고파서 너무 급하게 먹는다고 메인 샷을 안 찍었네요. 까비 ~~~

진짜로 겉면 표지처럼 큼직한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가 있고  꾸덕하고 맛있는 소스로 버무려진 면이 있습니다. 

 느끼할 수 있지만 제목부터 "청약 카르보 파스타" 느껴지시나요? 중간중간 매콤한 맛이 밸런스를 잡아줘서 정말 딱 알맞게 담백하면서 매콤합니다.

진짜 밸런스를 잘 잡았습니다. 존맛탱!! 평소 까르보나라는 느끼해서 안 좋아하는데 이거는 중간중간 매콤한 맛이 정말 잘 잡아줘서 제가 아주 좋아하는 저의 최애 파스타입니다.

아시나요? 뭐랄까 군대에서 px에서 가장 비싸면서 맛있는 냉동식품? 까르보나라? 그것도 처음 먹었을 때 와.. 냉동이 진짜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하지만 이 마켓 컬리의 "함박 청약 카르보 파스타"앞에서는 그냥 던지세요. 클래스가... 다릅니다.. 더 깊고 풍부하면서 함박스테이크까지... 정말로 이거 그릇에 담아서 친구들한테 줘도..   

"직접 만든 거야? 진짜 맛있다..    혹은  " 와 여기 파스타 진짜 잘하네 어디서 포장한 거야?"

 

그 누구도 이렇게 냉동의 맛이 발전했는지는 모를 겁니다.. 

진짜 냉동 파스타인데 너무 맛있어서 말하는 게 아프네요. 한번 드셔 보시죠.. 역시 믿고 사는 마켓 컬리의 제품이 아니랄까 봐...  다음에는 마켓 컬리에서 파는 알리오 올리오 주문해봐야겠습니다. 

원래는 제가 느끼함이 별로 없고 마늘과 해산물 맛이 좋은 알리오 올리오를 좋아하는데..  "마켓 컬리" 제품은 항상 기대 이상이어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추천인 없으면  제 아이디 적으세요.~~ ^^ 저도 또  싸게 사 먹고 싶네요 ㅎㅎ  ace2175

이상 마켓 컬리 덕후 가족인 "음물리에"마켓컬리 추천상품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