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참피디 연어장 "살롱드파파 연어장" 리얼 후기 사기전에 꼭 보고 사야함

반응형

 

"이게 요즘 핫하다는 참 피디님 강력추천? 간장게장 이기는 연어장? 그게 바로.. 참피디 연어장? "

 

( 힘들고 귀찮게 만들지 마세요. 더 싸고 편하고 건강하고 맛있게 사 먹으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다 같이 집에서 푸짐하게 먹은 하루입니다. 데이트하다가 이것 때문에 집에 와서 저녁을 먹을 정도였으니 말이죠!! ㅎㅎ

 

(심지어 어떻게 "아버지는 유명한 집에서 순댓국과 보쌈을" "어머니는 족발 세트를" "저는 그 유명한 "살롱 드 파파 연어장"을 준비를 해버렸네요." ㅎㅎ)

"살롱드 파파 연어장" 입니다.

처음 들어셨나요? (흠... 그럴 수가? 혹시...? ) 

 

 

그렇다면 "애주가 tv 참 피디"님은 아시죠?  참참참!! 의 그분!! 나도 모르게 인트로만 나오면 옆으로 고개를 돌려서 피하게 만드시는 유쾌한 텐션을 가지고 있는 분이십니다.!! 빠빰!! 

(또한 "참 피디"님을 말씀드릴 것 같으면.. 무려 구독자 130만 명에 대형 유튜버, 안주 리뷰 일타에서 이제는 모든 음식 리뷰 일타!!!! 모든 음식은 안주다!!라는 것을 보여주고 계신 유튜버입니다.( 현재는 보라 유튜버가 될 듯한?).. 술은 입에도 안 하는 저조차도 리뷰 방식이나 내용들 그리고 사람들이 리뷰에 대한 음식을 먹고 만족도까지 높아서  리뷰를 했다 하면 완판 시켜서 배송을 한 달 넘게 걸리게 하신다는 바로 그 참 피디님이 극찬을 하신 게 이 살롱 드 파파의 연어장입니다.!!)

우선 연어장은 리뷰를 한지  좀 지나서  판매가 열리는 오후 6시에만 들어가서 주문을 해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늦으면 다음 날에 주문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바로 주문을 하세요. ^^ 메밀도 먹고 싶었는데.. 참 조금 늦었다고 품절이었다는...

(어쨌든 구매는 밑에 사이트로 가서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에 처도 바로 나오는 스마트 스토어~~~ 저도 음료 리뷰 대박 나서 납품받아서 스마트 스토어 구매 대행하고 싶네요. ^^)

현재 1킬로에 25,9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밖에서 사 먹는 연어덮밥을 생각하면 확실히 저렴하고 양 많습니다. 역시 가성비를 소개해주는 참 피디님의 사랑을 받을만합니다.

또한 현재 1주년 감사 이벤트 중이라 현재 25.900원이라고 하니 기회가 될 때 구매를 하시면 될 듯합니다. 저도 1kg를 구매했습니다.

(한번 먹을 때 가족이 5명이라 모자랄 듯해서 2통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한통도 남았네요. 양 충분합니다. 한통으로도 한번 먹기에는!!)

https://smartstore.naver.com/sdppfood?NaPm=ct%3Dkcdiawo3%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ca401668de048c3466332041d5e019d5c3d9aef9

 

살롱드파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셰프 아빠가 천연 재료로 만드는 프리미엄 식품점

smartstore.naver.com

 

 

 

우선 구성은 이렇게 1kg씩 2통으로 나뉘어서 왔습니다.!! (저희 집이 현재 사촌동생이 와서 지내고 있어서 5명인데. 5명이서 오늘 저녁 먹을 때 먹었더니  한통 절반 이상 먹은 듯합니다. ^^)

양이 아주 푸짐합니다. 간장으로 찬 게 아니라 실하게 연어로 듬뿍 들어있습니다.!!

또한 배송기간은 이틀 정도 소요가 되었습니다. 거의 바로 왔다고 보시면 됩니다.

7월 7일 날 만든 게 오늘 7월 8일 날 왔으니 말이죠!! (대신 도서산간지역 제주, 울릉 등등 배송 불가라고 합니다. ㅠㅠ 휴 다행이다...)

제조일 기준 유통기한은 5~7일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연어장이면서 자연발효로 제품을 만들고 첨가 제등을 사용하지 않고 몸에 좋게 만들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확실히 맛이 정말 깔끔하고 재료들이 정갈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오우~~ 쉿~~ 그렇지... 양파가 또 진리지..!!

(큼직합니다. 특히 고추도 중간중간 같이 먹으면 매콤한 게 더 식욕을 끌어올려줍니다).

 

 

(아.. 리뷰 쓰니까... 또 침 고이네요... 밑에 내려가서 냉장고 열고서 한 조각 더 먹고 와야지~~~)

그리고 저렇게 고추냉이도 보내주십니다.  또 저게 좋은 게  일식집에서 먹는 고추냉이 같은 거를 보내주십니다.

제가 고추냉이는 잘 알지 못하는데.. 그래도 제가 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산 기성품(고추냉이)와사비하고 확실히 다른 느낌?

초밥집 가면 주는 와사비였습니다.

( 무슨 말이다? 아주 맛있다.~~~ 제가 집에서 사 먹은 와사비 중에서는 가장 좋은데 공짜로 많이 주는게 아주 나이스~~~ 한 10봉 받은 듯합니다.)

오늘은 저렇게 보쌈하고 순댓국도 딱!! 옆에서 저희 집 마스코트인 "봉구"가 달라고 저렇게 애처로운 눈빛으로 보고 있어서 먹는데 미안했습니다..

(결국 아버지가 벌금 내고서 족발 뼈 큰 거를 봉구를 줬다는... 봉구가 음식을 "특히" 고기를 너무 좋아하는데 가끔 많이 먹으면 설사를 해서 저희 집에서는 앞으로 저렇게 애처롭게 봐도 안 주기로 주면 벌금 내기로 했거든요.. 

하지만 아버지는 또 봉구에게 넘어가 벌금을 주고 족발 뼈 큰 거를 줬다는...!!  ^^ 솔직히 눈빛이 매우 간절해서 안 주기가 힘듭니다.)

너무나 귀여운 봉구도 잠시 자랑했습니다.. 강아지 싫다고 데리고 오면 버린다고 날리치 던 게 저희 아빠였는데.. 흠.. 이제는 봉구 없으면 살 수는 있으실까 궁금합니다. ^^

하지만 봉구의 최애는?? 엄마!!
물론.. 저도...? 어머니!! 사랑합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되면 이렇게 보쌈 혹은 족발하고 같이 먹어보세요. 

육지와 바다와 채소의 조합 아주 환상입니다. 

 

 

 (우선 사진 안 예쁘게 찍어서 죄송합니다..ㅠㅠ나름 최선)

저는 주문하면 만들어서 보내준다고 하기에... 음... 숙성이 제대로 될까? 조금 아쉽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주 큰 착각이었습니다. 적당하니 아주 딱 맛이었습니다.!!

(옛날에 여자 친구가 집에서 재료도 잘 다듬어서 좋은 재료로만 연어장을 만들어 준 적이 있었는데.. 딱 그 맛이었습니다. 집에서 정성스럽게 신경 써서 만든 맛이었습니다. 정말 건강하고 맛있는 맛입니다.!!)

그래서 한번 고민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우선 양이나 품질적인 면에서 상당히 괜찮습니다. 양도 많고 1킬로만 시켜도 4인 가족이서 충분히 드실 수 있을 듯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음.. 많이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시면 약간 심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도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데 적당하고 딱 좋았습니다. ^^  

그리고 개인적으로 먹어본 연어장 중에서는 가장 양 많고 가성비 좋고 맛있었습니다.!!

(음.. 하지만 마지막으로 ★된 점 하나를 말씀드리면... 제가 저거 구매 링크를 가족 톡방에 보내고 제가 1kg 구매를 했는데... 제가 분명 구매했다고 말했는데... 그걸  못 듣고 저희 아버지도 1kg 구매했다고 합니다... 흠... 저처럼 1kg 두통을... 흠.. 내일 아버지게 구매하신 게 올 듯한데... 유통기한 때문에 앞으로는 당분간 연어장만 먹어야 할 듯합니다.)

아 그리고 연어장 특성상 느낌함이 조금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양파와 고추를 넣어서 숙성을 한 듯합니다. 같이 먹으니 매콤하니 좋습니다.

결론!! 가성비 좋고 맛있습니다. ( 연어장이 워낙 맛있는 음식이다 보니까 어디 가나 맛있지만.. 음 뭐랄까 비슷한 맛이지만 조금 더 건강하고 깔끔한 맛? 그래서 기존의 음식점에서 드신 것 과 비슷하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당연히 월등히 좋고 맛은 다른 곳보다 짜지 않고 매우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양은.. 음.. 4인 기준으로 한통이시면 한 끼 식사하는데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끼 먹을 거다 하면 두통!! 

하지만 최근에는 배송도 이틀이면 오고 주문도 6시에 들어가서 하면 되다 보니 그렇게 경쟁이 치열하거나 하지 않아서 어렵지 않습니다.

입 맛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우선은 한통으로 가볍게 주문해서 맛보고  추후 구매를 결정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

 

저는 그래도 "참 피디"님 덕분에 아주 가성비 좋고 맛 좋은 연어장을 먹고 입 맛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

"같이 오는 고추냉이 개이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