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다이어트 시작하기 첫번째 닭가슴살 고르기!!(아임닭 솔직리뷰)

반응형


"음.. 맛있는 닭가슴살이 있다고?"


오... 진짜로?

최근에 안타깝게.. 여름이고... 덥고.. 귀찮고... 먹고.. 마시고... 헬스장도 못 가고.. 살찌는 행동에 치이면 살아서 그런지... 속상하게도 살이 쪘더라고요... 평소에 그래도 적당히 유지를 잘했는데..

배에 살이 붙어서 앉을 때  불편하게... 배가 접히는 경험을 살면서 처음 해본 듯합니다..

(정말 핑계를 대자면 헬스장에서 운동을 열심히 했는데 꾸준히... 코로나다 뭐다 외국에서 귀국까지 하면서 몇 달을 못하게 되니까.. 습관이 변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시 맘도 잡았고 다시 몸짱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살면서 처음으로 식단도 신경을 쓰면서 운동을 해보려고 합니다.!!! (간다... 삼대 600과 태평양 어깨와 볼링공만 한 팔... 그리고 복근까지.. 드르륵드르륵)

그런데  다들 공감하시죠? 식단 하면 기본적으로 떠오르는 것은 "닭가슴살"이라는 거?

그래서 처음으로 닭가슴살을 알아보다가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편의점에서 사도 되지만 인터넷이 다양한 종류도 있고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인터넷을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한번 구매를 해본 적이 있는데... 맛이 너무 없어서.. 한번 먹고 안 먹고 ^^ 저희 집 봉구 간식으로 줬네요. ^^ 봉구는 왜 살이찌찌? 음...)

그래서 이번에는 고민을 하다가 인터넷에서 "아임닭" i'm dark이라는 업체를 알게 되어서 한번 주문을 해봤습니다. 너무 많이는 말고 우선 맛을 보기 위하여  10가지 맛을 주문했습니다. 

(정말 다양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11번가에서 주문을 했는데 소시지부터 스테이크 맛. 매콤 맛부터 해서 다양하게 맛이 있어서 고르는데 힘들었네요. 휴~~~ )

특히 리뷰가 정말 많아서 이미 많은 사람이 선택을 했구나 싶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우선 결론을 말씀드리면 어제부터 먹기 시작해서 다 맛을 본 것을 아니지만.. 우선 식감이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옛날에 포기한 이유 중 하나가 너무 질기고 식감이 별로여서 였는데... 여기 닭가슴살은 무슨 짓을 했는지 먹기도 편하고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 수비드를 한 걸까요? 물론 수비드로 하는 게 있긴 합니다. )

 

사실 오늘은 스테이크 맛과 매콤 훈제 맛 두 개를 먹었는데... ㅎㅎ 너무 배고파서 스테이크 맛은 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 약간 한약 맛이 비슷한 게 났지만 맛은 정말 스테이크처럼 괜찮았습니다. 매우 부드럽고 이색적으로 먹기 좋은 닭가슴살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먹기 편하게 슬라이스 제품을 샀는데... 정말 먹기 편한 장점이 너무 좋은 듯싶습니다. ( 아... 물론 100g이라 오늘 두 개 먹고도 배 안차서... 이삭토스트 하나 사 먹은 것은 비밀... 그래도 많이 발전했네요. ^^.. 미틴놈... 사실 딸기 바나나까지.. 괜찮아 과일은.... 괜찮겠죠?)

우선 함량을 보시면 적당한 포만감을 주지만 겨우 100g125 kal!! 특히 헬스를 시작할 저에게는 단백질은 필수적이겠죠? 무려 49%의 단백질 함량입니다...( 하지만 아직 헬스장을 어디 갈지 못 정한 게 레전드...?)

솔직히 단백질이나 칼로리는 다 비슷하겠죠?  여러분과 저에게 중요한 것은 이거를 계속 먹을 수 있냐? 맛있냐? 식감은 어떤지 그런 것이겠죠? ^^

우선 매콤 맛이라고 해서 빨간색일 줄 알았는데 보시는 것과 같이 팩을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돌리고 그릇에 부으면 저런 모습으로 형성이 됩니다. ( 일반 닭가슴살과 아무 차이가 없죠?)

하지만 장점이 있습니다.

1. 먹기가 매우 편합니다. (잘라져 있어서 그냥 전자레인지 돌리고 

2. 식감이 정말 미치게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리얼 식감이 좋아서 질기지도 않고 너무 좋습니다.  너무 강추 식감 때문이라도 먹어야 합니다.!!)  물?   안 마셔도 될 정도!!

3. 정말 중간중간 매콤한 맛이 나서 맛도 밍밍하지 않고 너무 괜찮습니다.!!

제가 11번가에서 담았던 가격입니다. 옵션입니다.!! 쿠폰 쓰면 2300원에 하나를 살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가격은 제가 타제품을 먹어보지는 않아서 종합적인 시세를 잘 모르겠으나 음.... 쿠폰을 적용하지 않으면 가격은 아무래도 포장도 되고 가미도 되어있다 보니 다른 곳보다는 비싼 듯합니다.)   그

그리고 100g이라 다른 단점은 모르겠고 양이 좀 작습니다. 편의점에서 200g 닭가슴살이 3500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그건 먹으면 딱 배가 찼는데 아무래도 100g이다 보니까  먹으면 모자라고 배가 고픕니다. 

남자분들이라면 적어도 한 끼에 2개 이상은 먹어줘야 할 듯합니다. ~~~

 

저는 이 정도 가격은 저 정도면 적당하다고 생각해서  다른 싼 제품보다는 해당 제품군 "아임닭"에서  사 먹을 듯 합니다.

아무래도 가격전인 메리트보다 지속적으로 제가 먹을 수 있냐 없냐의 문제가 다이어트의 결과를 결정하는 듯해서... 제 몸을과 입을 위해 조금 더 투자를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본질적으로 부드럽고 맛이 정말 괜찮습니다... 그래서 이미 맛있는 것을 알아버려서... 다른 일반 닭가슴살은 먹을 때 힘들 듯합니다.

(편의점에서 산 제품들도.. 초반에는 괜찮았으나.. 아무래도 맛도 그저 그렇고 식감이 너무 아쉬워서 한번 먹는 것도 조금 먹는데 짜증 났습니다. ^^ 휴 ~~~)

혹시 다른  맛있는 다이어트 제품 도시락이나 닭가슴살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

 

과연 저의 다이어트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