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노브랜드 버거 추천 ( "미트 마니아 ""스리라차치킨""메가바이트 " 노브랜드 버거 맛보기)

반응형


“많이 먹고 다양하게  많이 리뷰하는 노브랜드 버거 리뷰”


1. 노브랜드 버거 미트 마니아 (역시 제일 비싼 게 맛있네)

2. 노브랜드 버거 스리라차 치킨(스리라차 치킨에 뿌린 맛.. 맛은 당연히 맛있게 매콤하죠 ^^)

3. 노브랜드 버거 메가바이트( 음.. 셋 중 가장 별로?  기본 버거와 차이점은 잘 모르겠어요.)

 

음물리에의 "노브랜드 버거 추천" ~~~

"


오늘은 저번에 말했던 대로 다양한 "노브랜드 버거"를 먹고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물론 제가 한 번에 3개씩 먹지는 않지만 마침.!! 사촌동생과 형이 노브랜드 버거가 먹고 싶다고 하여서 퇴근하는 길에 양재에서 세트로 포장을 해서 집에 포장을 해와서 다 같이 비교하면서 먹어봤습니다.

(역시 같은 핏줄들 아니랄까 봐 처음 보고 맛보고 하는 말은 ~~~? 음.. 이거 워터파크에서 파는 버거 같다였습니다.) 식어서 그런가 더욱 그런 느낌의 비주얼이 났습니다.)

어쨌든 3개 포장한다고 18600원 정도 나왔습니다. 물론 세트로 ~~ (음 다 비싼 메뉴를 주문해서 그럴까요? 이번에는 가성비 느낌은 잘? 휴.. 콜라까지 포장해서 간다고 귀찮았네요. ^^)

 

우선 저렇게 구별하시라고 세세하게 메뉴를 하나씩 써주셨습니다만 ^^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열어보고 뭐가 뭔지를 바로 딱 알 수 있었습니다.

네.!! 솔직히 저보고 사진 못 찍었다고 하실 수 있습니다. 진짜 하지만 저게 딱 사실적으로 찍은 사진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뭔가 정말로 워터파크에서 먹는 햄버거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 뭐랄까? 축축한? 칙칙한 약간 그런?)

이게 "스리라차 치킨 버거 "입니다. 우선  보시면 양배추가 아니라 무슨 치커리 같은 야채가 보이시나요? 그게 우선 특징이었고 기본적으로 맛은 괜찮았습니다.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 덕분이지 바삭한 치킨과 아주 잘 어울렸고 야채도 양상추가 아니라 눅눅하지 않고 치킨하고 조합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먹고 다시 노브랜드를 좀 보게 해 준 햄버거?  결론은 노브랜드 가시면 미트 마니아 or 스리라차 드세요.)

^^ 이 사진은 딱 봐도 아시겠죠? 사진은 생각보다 푸짐해 보이지 않지만 "미트 마니아"라는 이름에 걸맞게 패티도 두장이 들어가 있고 달콤한 소스도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은 버거여서 앞으로는 노브랜드를 가면 이 버거를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

참고로 세트 가격은 7천 원(6900원)!! 이 정도 버거면 이제 가성비는 좀 그렇지만 맛 부분에서는 상당히 괜찮아서 추천을 드립니다. 포장을 하고 한 시간 집에 와서 쉬다가 한 시간 정도 후에 먹었는데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특이한 점은 피클이 통 피클로 가로로 긴 피클 두 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 그래서 빼고 먹기 편했습니다. ^^) 

피클을 좋아하는데 왜 인지 햄버거 피클은 별로네요. ^^ 특히 긴 피클은 좀... 갠취 인정?

음 마지막으로 3번째 버거는 메가바이트 버거입니다. 

(우선 제가 저번에 먹은 게 시그니처 버거인 줄 알고 새로운 맛을 시킨다고 메가바이트를 시킨 건데... ㅋㅋㅋㅋ 먹고 보니까 어? 뭐야 이거 시그니처 버거 하고 맛 똑같은데? 이렇게 생각을 했습니다. ^^ 그런데 알고 보니 저번에 먹은 것도 메가바이트였다는 사실... ㅋㅋㅋㅋ  저의 멍청함... )

딱 사진만 보면 스리라차와 비슷해 보이지만  빨간 소스는 보지를 못했는데... 음?... 제가 못 느낀 걸까요? 아님 깜빡하신 걸까요? ^^ 어쨌든 3개 중 가장 맛은 별로였습니다.  

이건 정말로 맛까지 딱 워터파크 햄버거 맛이었습니다. " 어떤 느낌인지 다들 아시겠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감자튀김... 음 이번에는 개인적인 의견에 사촌동생과 저희 형까지 의견을 더하면  3대 0으로 불호였습니다.

노브랜드 감자튀김 = "눅눅하고 밍밍한 맛?"

셋다 동의한 의견이라 저번에 말씀드린 내용에 약간의 사실성을 보탤 수 있을 듯합니다.

저와 저의 형 저의 사촌동생에 의견까지 다 더해서 

"감자튀김 빼고 햄버거만 먹는 거  오지고 지리게 추천드립니다. ~~~"

 

1. 노브랜드  버거 미트 마니아 (가격은 가성비의 이름에 맞지 않게 메뉴 중 가장 비쌌지만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가장 추천드립니다.)

2. 노브랜드 버거  스리라차 치킨 ( 매콤함과 치킨의 조화가 좋아서 매콤한 버거를 찾으시면 추천드려요. 미트 마니아보다 더욱 싸게 먹을 수 있습니다. ^^)

 

3. 노브랜드 메가바이트 (먹지 마세요.  다른 메뉴 드세요.)

  추천 노브랜드버거  (미트마니아. 스리라차 치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