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한국야쿠르트 신제품(목에 좋은 자몽야쿠르트 내 입에는 나빴다. )

반응형

 

  ^^ 오늘의 새로운 음료 도전 도전적이었고  맛은 실패였다!! "

 

 

오늘은 초심에 맞게 음료 리뷰로 돌아온 "음물리에"  입니다. 

평소 제가 야쿠르트를 좋아하는데 최근에는 편의점에 가면 대형 요구르트가 생겨서 더욱더 자주 먹는 듯합니다.

(뭐랄까 이제 짤짤 하게.. 조금 먹다가 아쉬워하지 않아도 되어서...)

그런데 이번에는 요구르트에 자몽을  첨가했다고 해서 신기해서 한번 도전을 해봤습니다.

저는 원래 이요나,, 그냥 기본 요구르트만 좋아하는데 과연...?

 

참고로 자몽 진짜 싫어합니다. ^^(그냥  안 먹습니다.. 존나 까지는 오버네요.. 음... 뭐랄까... 그냥 맘에 안 들어합니다. )

^^그러니 저의 개인적인 취향이 참고됐다는 것만 알아주세요.  ^^

자 우선 이렇게 대왕 요구르트입니다. "왕 에이스"

음 ~~ 사진부터 자몽~~~  우선 저 목호 강을 보고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요새 알바를 하면서 말을 많이 해서 목이 많이 아팠는데... 조금 도움이 될까 하고요.. ^^ 저의 니즈를 단번에 잡았네요..

 

아오.. 자몽 봤을 때 거를 걸...

성분은 간단하게 확인만 해주세요.~~ 어차피 봐도 잘 모릅니다.~~~ 800억 유산균?? 

우선 결론... 자몽이 들어갔어도 워낙 요구르트 맛이 특색이 있으니까 맛이 조금 미미할 줄 알았는데.. 자몽주스인 줄 알았습니다.

맛이 비슷해요.. 물론 약간 요구르트와 섞여서 새로운 맛이긴 합니다.

음 제가 새로운 맛 도전하는 거 좋아하는데... 아... 뭐랄까? 잘못된 도전?... 뭐랄까?...

약간 에바스러운 조합인.. 아무튼 워낙 저에게는 불호였고 새로운 시도였지만 다시는 안 할 듯합니다. ^^ 자몽맛이 정말 생각보다 강했고.. 자몽과 요구르트는 안 어울리는데... 음.. 자몽 좋아하는 사람 묶어놓고 마시게 해보고 싶네요.

호불호 많이 탈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직접 드셔 보시죠~~ 유산균이 그래도 800억 마리나!!! 쾌변을 딱!!

저는 마시고 음료수를 그냥 싱크대에 딱!!!

 

자몽야쿠르트의 최후.

잘 가라... 너는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좋은 사람 만나라... 새끼야.. 자몽.... 과 요구르트 할바에 수박하고 섞으시는 게 어떠신가요?  "한국 요구르트"님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