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

티스토리 애드센스 적용 ( 애드고시 한번에 통과 비법? 티스토리 수익화 팁)

반응형

"한 번에 애드 고시를 통과? wow.." 

 

"와우아저씨 "소환 


 

 

 

 



 

 

 대단한 ..?   음... 물리에?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네이버에서 티스토리까지 이제는 두 개로 늘렸는데  블로그 하면 가장 많이들 원하는 게 지속적인 광고수입이잖아요? ^^

그러기 위해서는 네이버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가 필연적이죠 ~~

특히 네이버 애드포스트 =  조건이 쉽다. 그냥 글만 채우고 신청하면 된다고  쉽기를 정평이 나있고 

구글 애드센스는 "애드고시"라는 별명이 있으면서 달기가 매우 어렵다고  정평이 나있습니다. ^^

 

하지만 !!  드디어    저도 구글 애드센스를 얻었습니다.!!

   무려!!   한 번에.. 휴 괜히 긴장했네 ^^

(참고로 저는 특이하게 네이버 애드포스트... 를 한번 떨어졌습니다. 심지어 지금 잘 못해서 정지 ~~ ㅠㅠ) 

 

 

 

메일 제목부터 딱!! 차이가 있습니다. 나이스 ^^

 

 

^^이제 해볼까요?  (사이트맵 등록처럼 귀찮은 거 아니겠지?) 리뷰하면서 하려고 한 번도 안 눌러봤습니다.

 

 

딱 눌러보니  봐로 활성화가 되었다고 나옵니다.

( 자동으로 되는 듯합니다. 아마 신청 당시 html에 코드를 다 입력해서 그렇겠죠?)

 

 

짠!! 활성화는 되었지만 이제 저렇게 자동 광고 밑에  ● 설정 이 초록불이 들어오도록 설정을 해줘야 합니다.

가장 오른쪽에 연필 버튼을 눌러서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1. 들어가서 여기 이 자동 광고를 눌러서 켜줍니다.

 

 

2. 그다음 간단한 세부적인 설정을 해줍니다. (^^ 광고 형식과 광고 양인데.. 뭐 그냥 처음이니 그대로 뒀습니다.)

3. 완료가 되었다면 사이트에 적용을 눌러줍니다.!!(광고를 넣기 싫은 페이지도 적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음 적용에는  1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성격 급한 한국인인 것을 안 걸까요? 바로 포스팅했던 글들에 광고가 달렸습니다. 자동 광고라 포스팅을 분석하여 딱딱 알맞은 광고가 달렸습니다. ^^

 

 

^^ 구글.. 놀랍네요.  글 사이사이에도 제가 작성한 포스팅처럼 광고가 딱!! 처음에 저도 몰랐습니다. ㅎㅎ 

엥? 내가 사이버대학교 포스팅을 했나? 하고 봤는데 광고였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모르고 클릭을 유도하는 글을 적어서 한 달을 정지를 먹었습니다. 그런 조건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ㅠㅠ 어쨌든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까지 생기니까 뭔가 뿌듯합니다. ~~

확실히 광고를 차단할 수 있고 설정부터 더욱 다양하게 있어서 왜 애드센스가 수익에 더 유리하다고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진짜 비슷한 카테고리로 광고가 걸리고 확실히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는 더욱 누르고 싶게 만듭니다.)

종종 렉이 걸려서 자동 광고를 했는데 안 걸리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포스팅 후 중간중간 체크를 해주고 문제를 해결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 직접 html을 편집해주는 방법 등이 있겠죠? 

이래서.. 블로그를 하려면 프로그래밍은 이제... 필수인 것 같습니다.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광고 수익이 한 달 월급 2배 이상이 되는 날까지...!!! 파이팅!!!


아참 그리고 애드센스는 통과 기준이 명확하지 않아서 말이 많잖아요?

뭐... 글은 50개 넘어야 하고, 글자 수는 최소 1500자 이상이고 , 사진은 몇 개만 하고, 카테고리 많으면 안 된다 여러 가지 설이 있었는데...  흠... 과연? 

우선 제 기준을 말씀드리면 

 

1. 포스팅은 36개쯤에 신청했습니다.

2. 저는 승인 나오는데 2주 정도? 시간이 소유된 듯합니다.

3. 글자 수는 기본적으로 1500이 넘은 듯합니다. 은근히 쉽습니다. 저도 많아서 내꺼 안 될 것 같은데 했는데 띄어쓰기 등 포함이 많아서 그냥 충분 합니다.   그래서 1500자 정도는 꼭 써야지 읽는 사람  입장에서도 좋지 않을까요?

4. 사진도 5개 이내가 좋다고 하는데 제 포스팅을 보시면 알겠지만 사진 10장 넘는 것 도 있습니다.

5. 결론.. 꾸준히 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떨어지면 또 신청하면 되니까 운이라 생각하고 열심히만 하면 될 듯 합니다.

이상 선비충의 조언이었습니다. ~~~

지금까지 "음 물리에"의 기분 좋게 시작한 첫 시도에 바로 통과한 애드센스 리뷰였습니다. 저도 처음이다 보니 앞으로 과정이 많겠지만 조금 더 나은 방법이나 정보가 있으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드디어 티스토리 수익화를 시작하네요. " 아 ~~~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