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

3년만에 찾은 가죽 슬리퍼 끝판왕? "예루살렘 샌들" 구매 전 꿀 팁

반응형

 

"3년 고민하다가 산 인생  가죽 슬리퍼?" 

"예루살렘 샌들 구매 전 꼭 알아야 하는 꿀 팁"

제가 구매한 모델은 "예루살렘 샌들 더 굿 셰퍼드" 입니다. 강추 !!

 

 

 

 

아무래도 여름이라고 하면 샌들. 슬리퍼가 가장 대표적인 신발로 떠오르는 계절이잖아요? 운동화는 가볍다고 하지만 슬리퍼에 비하여 답답하고 무겁기도 하니 말이죠!!!

그런데 또 편한만큼 안타까운 게.. 너무 가벼워 보인다? 싸 보인다.? 격식에 안 맞는다? 그래서 데이트할 때나? 놀러 갈 때 뭔가 신기 애매하죠?

특히 저처럼 예? 패피들은 예? 그런 거 용납 못하죠 ~~.. ㅈㅅ...😉😉😉

 

그래서 한 3년 전부터 가죽 슬리퍼나 샌들을 사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그렇다고 막 엄청 알아보는 스타일도 아니고 사야지.. 하고 마음에 드는 게 있으면 사는 스타일 인 데..

그렇게 맘에 드는 것을 찾지 못하다가 3년이 흐르고  올해 홍대에서 신발 매장에 갔을 때 마침 딱 제가 원하는 슬리퍼가 있어서 픽을 했습니다. ^^

"예루살렘 샌들"입니다.

솔직히 그 전 년부터 닥터마틴이나 여러 고가의 브랜드를 보긴 했지만 너무 무거워서 불편했던 것도 있고 인터넷에는 있지만 입점된 매장은 없어서 신어 볼 수 있는 슬리퍼가 없는 제품도 있어서 미루고 미뤄 왔습니다. ~~

그런데 마침.!! 매장 여러 곳에 입점을 해서 편하게 신어볼 수 있었습니다.

 

 

휴.. (처음에 제루살렘이라고 읽었다고.. 여자 친구한테  무시당했죠.. ^^) 예루살렘 샌들입니다. 

우선 처음 신었을 때 장점은

1. 가죽이지만 날렵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투박하게 크지 않고 발에 딱 붙어서 세련된 느낌이 있습니다.

2.  가죽이라 확실히 다른 샌들과 슬리퍼에 비하여 고급스럽습니다.

3. 다른 가죽처럼 무겁지 않고 가볍습니다. ^^

4. 신고 출근 도전 쌉가능 ~~ 도전!!

 

 

홈페이지에 이런 설명글도 있으니.. 한번 믿어보겠어... ^^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

1. 사이즈가 280까지만 있습니다.. 음.. 미국이 본사라고 들었는데.. 사이즈가 더 큰 게 없어서 아쉽네요. 발 큰 사람들은 신고 싶어도 못 신을 듯합니다. ( 음.. 제가 산 모델만 그런 걸까요??  )

2. 다른 가죽 샌들에 비하여 가볍지만 가죽이라 길들이는 시간이 필요할 듯합니다. ^^ 그래도 예쁘고  갈수록 천역 가죽이라 발에 맞게 길들여진다고 하니까 초반 신발 길들이는 과정은 투자라고 생각하는 걸로 ~~

3. 저는 발 볼이 좁아서 괜찮은데 이게 좀 타이트 합니다. 그래서 발 볼러 분들은 불편할 듯 하니 꼭 본인이 발 볼이 넓다면 사이즈를 2업은 하면 좋을 듯 하고 가장 베스트는 제발 귀찮아도 매장가서 한번은 꼭 신어보세요. !!

꼭 약속~~ 나중에 환불하기 없기 ~~ 귀찮아서 그냥 안 신기 없기~~~~ 그러거면 저한테 주기 ~~~

 

※사이즈 팁 : 우선 280까지 사이즈면서 또 신발 자체가 조금 작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반업을 해도 충분할 듯합니다. 아니 반업은 필수 !!

ex  275를 신는다 그러면 280으로 하셔도 좋을 듯하네요.

 

http://jerusalemsandalskorea.co.kr/?NaPm=ct%3Dkc98r987%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e0156361ed2e802af9051e78e963c79b548adfd2

 

예루살렘샌들 (Jerusalem sandals)

예루살렘샌들 코리아 공식 채널.미국 본사와 정식으로 계약하여

jerusalemsandalskorea.co.kr

 

위에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모델이 있으니  한 번씩 들어가셔서 보고 고르면 좋을 듯합니다. (색깔도 다양하게 있네요. ^^)

오우 ~~~ 저 왼쪽 밑에 있는 "예루살렘 샌들 아브라 TAN"은 저도 리뷰 쓰면서 처음 보는데 저것도 예쁘네요. 여자 친구 사주고 싶네요. ^^ 

 

 

결론적으로 제가 산 모델은 " 예루살렘 샌들 더 굿 셰퍼드"입니다.

우선 예루살렘 샌들은 이번에 국내로 들어오면서 워낙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무신사부터 다양한 패션 플랫폼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매장들도 몇몇 취급을 해서 가서 신어볼 수 있었는데.. 저는" 더 굿 셰퍼드" 모델밖에 못 봤으니 참고해주세요~ 음.. 제가 ABC 마트 같은 곳 가서 그럴까요?

조금 더 검색을 하니 백화점 같은 곳에 입정해 있는 곳은 조금 더 다양한 모델들이 있다고 하니 신어보고 고르시려면 근처 백화점에 연락을 해서 물어보고 가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신발은 우선 뭐니 뭐니 해도 직접 신어보고 사는 게 짱!! 전화.. 솔직히 2분이면 합니다. 합리적 소비를 위해 투자하시는 걸로 하시죠? ^^

그리고 현재 무신사는 8만 9천 원 정도의 가격이네요. ※사이트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신세계는 9만 9천 원

 

 

예루살렘 샌들 홈페이지는 8만 9천 원

이렇게 사이트마다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돈 많은 부자가 되실 거니.. 상관없지만~~ 그래도 싸게 사면 좋겠죠?

대신에 이게 또 모델마다 다르더라고요. 적어도 메인에 뜨는 사이트 4개 정도는 비교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저는 무신사에서 샀습니다. 아무래도 저기에 추가적인 멤버십이나 등급 할인이 있어서 가장 더 굿 셰퍼드 라인이 싼 듯해서 말이죠 ~~

물론 ~~ 저는  여자 친구가 깜짝 이벤트로 사줬습니다.~~~ 하하하하하

(역세.. 센스 있고 예쁜 여자 친구를 두면 됩니다.. 행복하군요.)   여러분 평소에 잘하시면 됩니다.

역시 저는 이 시대의 로맨틱 가이. 였던 걸로 ~~~ 아닌가?...  남자는 자신감!! 맞는 걸로 하겠습니다. 불만 있으면 댓글 다시죠... 그렇다고 진짜 달면 삐져요~~~

결론으로 저는 신을수록 더욱 예뻐서 저는 너무 만족하고  샌들이 9만 원씩 10만 원씩 하면 비싸다고 할 수 도 있지만

예루살렘 샌들의 장점은 100% 소가죽에 장인들이 직접 만든 수제화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히려 저는 선물을 안 받았다면 돈을 더 줬더라고 제가 샀을 듯합니다.

닥터마틴 슬리퍼 등 도 기본이 15만 원이니 말이죠 ~~ 

너무 싼 가죽 슬리퍼는 다 이유가 있겠죠? 

예루살렘 샌들 더 굿 셰퍼드 착샷

착샷 입니다. ! 저렇게 앞에 엄지 발가락 넣는 부분도 있어서 착용감을 더욱 올려줍니다.

보시면 저는 발 볼이 넓지 않은데도 저렇게 꽉 차는 모습을 볼 수 있죠? 그래서 사이즈 업은 하시면 좋고 가장 베스트는 착용 해보고 사기 ~~~

또한 ~~ 깜빡하고 안 자른 엄지 발가락 털을  가려줄 수 있죠 후훗 ~~

슬리퍼 비교 샷

역대 최고의 가성비 슬리퍼 삼디다스 VS 역대 최고의 고급스러운 슬리퍼 예루살렘 더 굿 셰퍼드와 비교샷 입니다. ^^

확실히 슬리퍼 업계의 최고봉 이지만 ...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면에서 완 패 입니다... 그 정도로 대단하다..  

그리고 느낌이 발도 더욱 슬림하게 보이게 하는 듯 합니다 . 아닌가 ? 그럼 20000 ~~   (마음의 눈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합리적인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