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

올세인츠 밀로 가죽자켓(올세인츠 밀로 절반값에 사기 꿀팁 !!빨리)

반응형

"가을은 가죽자켓.. 망설임은 배송만 늦출 뿐!!"

급하면 밑에 싸게사는 꿀팁부터 !!

 

 

오늘은 하나씩 늘려가는 옷장으로 돌아온 " 음 물리에 "입니다.

드디어 제가 3년 정도 고민하던... 가죽자켓을 집으로 데리고 왔습니다. 가을이 오기 전 올해 고생한 저에게 주는 선물입니다.

역시 고민을 오래 하다사서 그런가 만족감이 매우 큽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형과 여자 친구, 친구들에게 오 잘 샀네 소리를 들었습니다. 맨날 저보고 비싸고 이상한 거 산다고 다들 그랬는데.. 휴.. 다행이다.


역시 고민을 오래 해야 좋은 거 사나 봅니다. 하긴 원래 애매한 것들은 오래 고민하면 스스로 깨닫고 안 사는데  이렇게 오래 고민하는 것은 그만큼 괜찮으니까 그런 거겠죠?

(오랜 고민은 결국 배송만 늦춥니다. 명심하세요. 제 포스팅을 찾아본다는 것은 결국 여러분은 사고 싶어 한다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 하지만 밑에 아주 싸게 사는 꿀팁 있으니까 꼭 꼭 꼭 보세요.)

 

여러분은 가죽자켓 브랜드 하시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아무래도 옷을 사면 좋은걸 하나 사자는 주의라서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올세인츠를 선택했습니다.

양가죽으로 가죽자켓을 만들고 해외 브랜드다 보니 가격은 좀 있지만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니 말이죠 !! 

 

가죽자켓 = 올세인츠    올세인츠 = 가죽자켓  이렇게 연결이 될 정도로 올세인츠 가죽자켓은 유명합니다.

하지만 올세인츠  가죽자켓은 기본 70만 원이 넘는 고가를 보여주고 있어서 쉽게 사기는 어렵죠 ^^

물론 저는 돈 때문에 고민한 것 도 있지만 군대 가고 베트남, 필리핀 등에서 가이드한다고  해외 체류 중이라.. 입을 일이 없어서 못 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한국이고  이제 곧.. 가을이 오는데.. 3년 동안 매일 사고 싶던 이 녀석을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드디어 올세인츠 가죽자켓을 손에 넣었습니다.>_<

특히 지난주에 판교 현백 가서 올세인츠 가죽재킷을 딱 입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덩치가 있어서 국내가죽자켓은  다 작았는데 올세인츠 가죽자켓 xl는  그나마 여유있어서 더욱 탐이 났습니다. ^^

하지만 가격은 73만 원... 망설여지는 가격이라 우선 사고 싶은 맘을 누르고 집으로 와서 검색을 했습니다. ^^

 

 

올세인츠 가죽자켓 그중에서도 올세인츠 밀로가 제가 이번에 구매한 가죽자켓 입니다.

 올세인츠 밀로는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유명한 제품입니다. 심플하면서도 디자인과 라인이 예쁘게 나온 제품이라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올세인츠 밀로의 가격은 73만 원가량인데.. 사기에는 확실히 부담스럽습니다.

또한 저는 어깨 때문에 xxl가 좀 더 편하지만 팔이 좀 길어서 고민을 하다가 xl를 샀습니다.


(하지만 한두 번 입으니까 xl 사기를 잘했다는 느낌이 드네요.)

저는 184에 86킬로니 참고하세요. 어깨가 있어서 결리는데 무게가 많이 나가거나 덩치가 엄청 큰 게 아니면 xl 사셔도 넉넉하실 겁니다. xxl는 xl와 차이가 나는 부분은 어깨가 조금 더 넓은 점과 팔과 총 장이 길어요. 

그런데.. 그러나. 그래도 제가 꼭 추천하는 방법은 제발 꼭 백화점 가서 입어보세요.

꼭 가죽자켓은 한번 입고 말게 아니고 몸에 맞춰가는 재킷이잖아요?  가격도 상당한 금액이고 그러니 제발 가서 꼭 꼭 입어보세요.!!

그게 귀찮으면 그렇게 사고 싶어 하는 마음이 작은 거니까 그냥 안 사는 게 낮습니다. ^^ 

(만약 못가는 이유가 있다면 이것만 명심하세요...차라리 큰게 작은것보다 낮습니다)

 

휴 사이즈는 본론이 아닌데 길게 말했네요. 어쨌든 중요한 점은.. 가격이죠. 물론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저는 저 가격 내고 샀어도 아마 만족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어차피 사고 싶어서 눌러보신 거잖아요? 

고민 말고 사세요. ^^

대신 제가 올세인츠 밀로 매우 저렴하게 사는 법 공유하겠습니다. 아마 보시면... 바로 살 수 도 있습니다.


우선 현재 올세인츠에서도 이벤트를 합니다.

올세인츠 밀로나 다른 가죽재킷을 구매 시 5만 원 할인 쿠폰과 티셔츠 제공 등이 있습니다.

 

그래도 비쌉니다. 그럼  저는 얼마에 샀을까요? 올세인츠 밀로 40만 원에 샀습니다.

지금부터 저도 이 방법을 알고 바로 구매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물론 이미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혹시라도 올 가을 올세인츠 밀로나 올세인츠 가죽재킷을 고민하시는 분을 위하여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법 공유할게요.


※퀴즈 : 옛날에는 잘 파는 곳인데.. 코로나 때문에 요새 판매가 부진한 곳이 정답인데.. 어딜까요?

그것은 바로바로바로 

면세점입니다.

지금은 면세점 제품을 출국을 안 해도  현재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인터넷에서 어떤 여성분이 올세인츠 밀로를 인터넷 면세점에서 싸게 구매했다는 포스팅을 보고 혹시나 싶어서 찾아보다가 득템을 했습니다.

 

바로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짠...  올세인츠 밀로 40만 원 보이시죠?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를 한다고 하니 가죽재킷이 필요하신 분은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해서 합리적으로 구매하시죠.

최저가  검색 시 60만 원이 최대였는데 여기는 무려 20만 원이 더 저렴합니다.


정말 꿀팁이니까.. 비싸게 사지 말고 여기서 빠르게 사는 걸로 ^^

현재는 XL, L, S 이렇게 3개 남았네요. 저번에는 M도 있었는데 빠지게 전에 먼저 선착순으로 득템 하세요.

www.ssgspecial.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5243

[ALL SAINTS]MILO BIKER / Black

ssg special

www.ssgspecial.com:443

 

 

 

 

참고로 사진처럼 올세인츠의 다른 가죽자켓과 다른 브랜드 제품도 많으니까 가을 옷 구매 계획이 있다고 하시면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현재는 출국 안 해도 면세점 제품을 면세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짠.. 면세제품이다 보니 통관을 해야 해서 주문하시면 1주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월요일 주문했는데 금요일 도착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빠르네요. ^^

가죽재킷 하나 오는데 박스는 매우 크네요.  이것이 코리아 과대 포장?

 

 

안에 에어캡이 많았네요. ^^ 비싼 거라고  잘 보호하려고 했나 보네요.

 

 

핸드폰 갤럭시로 바꾸고 감성 없이 대충 찍었지만.. 실물 정말 예쁩니다.

(사실 약속 늦어서 바로 나간다고 빠르게 찍고 나갔습니다. 송구하옵니다.. 저의 사진 실력 ) 

특히 인공가죽이 아니라 양가죽이라 그런지 이상한 냄새도 안 나고.

딱 입으면 이거 비싼 거 양가죽!! 이런 느낌이 팍팍 납니다. ^^ 


역시 올세인츠 밀로는 열고 입어야죠  ~~

(잘 못 걸리면 주름이 많은 것 도 있다고 들었는데 사진을 보시다시피 상품을 받았을 때 그런 느낌은 하나 없었고 새 상품으로 잘 왔습니다.

대란 템이 아니라 면세점에서  산 가죽재킷이라 그럴까요? 상태 좋은 제품으로 잘 왔습니다.  역시.. 사기를 잘했어..^^ 특히 신세계 면세점이다 보니  잘 모르는 인터넷 사이트보다 믿고 살 수 있겠죠? 더 저렴하게? )


 올세인츠 밀로를 받고서 다시 느낀 강점은 유행에 안 타면서 매우 깔끔한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첫 가죽자켓이라면 올세인츠 밀로를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입어보고 다른 다채로움 제품도 도전하는 게 더욱더 스타일 맞추기가 쉽겠죠?


지금은 가격도 매우 싸니까.. 안 살 이유가? 특히 이제 가을입니다. 따뜻하게 준비하시죠 ^^

 

 

이건 상품 상태를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잠그고 찍었는데 보다시피 상태도 매우 좋고 깔끔합니다.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올세인츠 밀로 40만 원에 산거 진짜 나이스 매우 나이스 선택이었습니다.

제가 구매를 위해 최근 조사를 했을 때는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올세인츠 밀로가 가장 저렴했습니다.

여러분도 구매를 하실 거면 몇 번 정도 인터넷으로 조사를 하면 이렇게 저렴하게 사는 방법이 있을 수 있으니..

꼭 !! 확 김에 사지 말고 한 번씩 조사를 해보고 계획적으로 사는 습관을 가지면 좋을 듯합니다.^^

 

 

가격표도 신세계 DUTY FREE 딱 417.000원 딱!! 가을맞이 선물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봤을 때  다른 제품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여성분들 제품들도 많으니까 한 번씩 구경하시고 이왕 사실 거면 합리적으로 원하시는 제품을 잘 사시면 좋겠네요.

이왕 살 거면 더 저렴하게 사면 좋잖아요? ^^

저는 첫 입문이고 워낙 옛날부터 사고 싶었던 거라 올세인츠 밀로를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올세인츠 밀로가 개인적으로 가장 깔끔하고 유행을 안 타면서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마지막으로 말하는데... 긴 고민은 구매를 늦출 뿐!! 자신에게 ...가을 선물 가시죠  !!

그래도 꼭 다른 제품도 있으니까 한 번씩 잘 구경하시고 선택해서 구매를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참고로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은.. 무이자 할부되는거 많으니까 잘 이용하세요. 

저도 딱 6개월.. 뭔 말인지 아시죠?? ㅋㅋㅋㅋ 


지금까지 이번에 구매하고 싶던 "올세인츠 밀로"를 구매하며 소원을 이룬 음 물리에의 리뷰였습니다.

입고서 가을에도 열심히 블로그 쓰고 공부하고 일하고 해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