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

내 인생역대 최고액 "스피또 복권" 당첨? (스피또 당첨금 수령 리얼 꿀팁)

반응형

" 대박 로또 역대 최고액 당첨?!! "

 

 

오늘의 리뷰 "스피또"입니다. ^^

얼마전 일주년 기념이고 색다른 게 없을까 고민을 하다가 "여자 친구"랑 같이 복권 10만 원을 해봤습니다.

(마지막에는 "스피또 당첨금 수령" 방법도 자세하게 나오니까 봐주세용 ~~)

 

최근에 복권을 많이 한번에 긁는 게 유행이었잖아요?

그래서 천 원짜리 "스피또" 10만 원을 했습니다. ^^(정확하게는 9만 원어치 90장과 추첨 자동으로 만원!!)

과연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 반전이 있었습니다.

여러분 긁는 거 재밌습니다. ㅋㅋㅋ 한 번씩 해보시면 아주 좋을 듯합니다

 

나름 영등포 명당이라는 곳에서 샀습니다. 

"아주머니가 이거 살 때 저번 주 추첨 1등 자기가 뽑아줬다고 했는데.. 저보고 추첨이나 조금 사지 이렇게 이런 거 벌써부터 많이 사서 빠지면 안 된다고 혼냈습니다. ㅠㅠ 여러분도 그러니 한번 정도만 재미로 하세요.  "

중독은 NO NO NO

 

짜잔!!  백장... 이야.. 웅장하네요 ^^  나름 둘이서 긁으니까 금방 했습니다.

^^ 참고로  긁으면 똥 같은 게 엄청나옵니다.  판 같은 거에 위에 놓고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참고로 저 옆에 판매인 확인용 절대 긁으면 안 됩니다.

^^ 짜잔 그리고 생각보다 당첨된 게 많이 나옵니다.  저는 90장 중에서 30장 정도는 당첨이 됐습니다.

(약간 스피또 당첨확률 35% 정도?  고 느낌?)

저거 하다 보면 이제 손 아파서 처음에는 다 긁지만 저렇게 살짝만 긁습니다.

※여러분 대신에 검수는 꼭 하세요. 저희 검수하면서 한 5천 원은 더 벌었습니다. 

짠 ~~ 이게 바로 열심히 긁은 결과 물 이자 당첨된  스피또입니다.!! 짝짝짝

 그럼 저는 총얼마가 당첨이 됐을까요?

우선 최고 당첨금 보실까요? 제 인생 최고의 당첨금이었습니다. 무려 상위권...  바로바로

"스피또" 10만 원!!! 3등!! 짝짝짝 (우선 바로 본전은 먹었네요.) ^^ 

그리고 다량의 천 원짜리와 5천 원짜리 2개 , 그리고 자동 추첨으로 만원한 복권은 5등이 2개가 되면서 그것도 만원을 딱!!

총 10만 원의 "스피또" 많이 긁기로 14만 4천 원이 당첨이 됐습니다. ^^

나쁘지 않은 첫 도전이었죠? ^^  거의 50%의 수익률이라... 내 주식 보다.. 괜찮은 D?

거기다가 짜릿함과 재미는 덤이라.. 호호...

내년 2주년은... 20만 원 인가?... (여러분 중독은 안 됩니다.  한 번만 재미로!!! ^^) 이것도 운이 좋은 거지 대부분 2만 원 3만 원이라고 합니다. ^^

자 그럼 실수령을 해볼까요? 3등이니까? 어디서 바꾸지(여기서부터 반전이 나오니 잘 봐주세요.)

"스피또 당첨금 수령" 

1. 우선 당첨은 복권 판매처에서 쉽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단.. 5만 원 이하만.!! 그래서 저는 ^^ 은행 갔습니다.)

2. 그냥 일반 은행?  NO NO "농협은행"

( ※참고로 농협은 치시면 다양하게 나오는데 제가 은행에 문의를 해보니 "NH농협 은행"이라 명신 된 농협을 가야 합니다. 농협도 막 가시면 안 되니 참고해주세요 ~~~)

은행에 가시면 똑같이 대기표 뽑고 부스 가서 "스피또"나 복권을 주시고!! 상담원이 주시는  이런 종이를 작성해서 신분증과 같이 제출하세요. 그리고 기다린다.    돈을 받는다 끝!! 

※직원분이 확인용 칸을 적고 전산 작업도 하셔서 그런지 저는 생각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한 10분 정도? 걸린 듯합니다.

그리고 저는 저번에 안 바꾼 일반 복권과 천 원짜리 당첨금 2장도 같이 교환을 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5만 원 이상만 은행에게 교환해주는 줄 알았는데 직원분 말씀을 들으니 원래는 그렇게 했는데 요새는 바뀌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10만 원짜리 당첨금과 다른 몇 개의 천 원짜리 스피또도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

하지만 당첨금이 작다 그냥 복권 판매처 가세요. 훨씬 빠르고 접근 쉽습니다. 강추 강추 씹 강추!!

( 부럽기도 하고 저도 꼭 했으면 바라고 여러분에게도 꼭 발생했으면 하는 일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억 단위 당첨금 ^^ 그럴 때는 혹시 모르니까 미리 전화로 확인하고 가세요. ~~)

 

자 그렇게 저는 총!! 무려!! 

10만 원 스피또 한 장 + 1000원 스피또 두 장 + 5000원 복권 2장을 교환했습니다.  

총액 11만 2천 원!!   자 그럼 자잘한 동전 빼고 제가 받은 금액은 사진처럼!! 9만 원!!!!!!!!!!!

엥?... 11만 2천 원이.. 왜 9만 원????🤣🤣🤣🤣🤣

그것은 바로 우리 모두가 부과 의무가 있는 세금  빠밤... 

지불해야  하지만 슬펐다는...😂😂😂 그것도 무려 22%...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나오는데요.

"스피또 세금"... 5만 원 초과 =22%...   3억원 초과 = 33% ... 그래 내가 3억이면 33% 낼 수 있다.. 하지만 10만 원에 22% ... 거 ... 너무 한거 아이요?🤦‍♂️🤦‍♂️🤦‍♂️

하지만 5만원 이하는 없다는 사실을 위로하며... ㅋㅋㅋㅋ 그래도 이득은 봤기에 수령을 했습니다.

최종 결론  :

10만 원 스피또 무려 3등 + 5천원 복권 2장  +  천원+오천원 작은 당첨 스피또 총 3만 3천원  - 세금 ... 대략 2만2천원 

100,000+10,000+3,3000 = 143,000  - 22,000 = 121,000

최종 3등 당첨금이라는 역대 복권 당첨으로 121,000원을 벌었습니다. 

10만원 투자해서 21% 정도의 수익률을 올렸네요. 나이뜨 ~~~~~~ 2만 1원 벌었습니다.

최근에 주식 30만 원 사서 2만 원 벌었는데... ㅋㅋㅋ 투자 대비 성과 좋았네요.  😘😘😘

세금은 내고 살아야 하는 것이니... 아쉬워도  어쩌겠습니까 ^^ 

그래도 처음 해봤는데 재미도 있었고 돈도 벌어서 기분은 좋네요. ^^ 3등도 당첨되고 ^^ 재밌는 1주년 놀이였습니다.

물론 중독적으로 하는 것은 나쁘지만 그래도 한번 정도는 재밌게 해 볼 수 있는 놀이였던 듯합니다.  결과도 따라줘서 다행입니다.  저는 재밌게 즐겼습니다.

"스피또" ~~~ 거 잘 놀다 갑니다. ~~~~😘😘 기다려.. 언제가... 1등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