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가성비 음료수를 찾거든...노브랜드를 보라하라(노브랜드 수박소다)

반응형

음료 리뷰로 돌아온 " 음 물리에"입니다.~~

오늘의 음료 리뷰는 ~~

 "노브랜드 수박 소다" 입니다.

 

 

한줄평  : “수박 맛 나는 사이다 올여름 화채는 이걸로”

이걸 왜?... 이제 마셨지?   싸도 맛있고 좋은 것은 있었다.!!! 역시 이래서 노브랜드..? 

Don't need brand. just king "NObrand"


총 별점 : ★ ★ ★ ★ ★☆

 

  노브랜드 제품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수박 맛이 나는 독특함까지 과하지 않고 산뜻하게 새로운 탄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시원하게 먹으니 목 넘김이 아주 좋습니다


 

:   ★ ★ ★ ★ ★

 
이 음료의 최대 장점은 맛인 것 같습니다. 시원한 수박에 탄산의 맛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수박과 탄산의 조합이 독특하면서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특히 상큼한 맛도 있어서 여름과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신 꼭 시원하게 마셔야 합니다. 꼭)

정말로 올해 화채는 이걸로 해봐도 좋을 듯합니다.

 


 

가성비 :
가성비는 좋습니다. 저는 980원에 마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단점은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아서 바로 사면 안 시원합니다.)

또한 주변에서 편의점만큼 노브랜드를 쉽게 접하기 어렵다는 게 조금 아쉽네요.
저는 집 앞에 있어서 편하게 사 올 수 있는데 만약 노브랜드가 없다?.. 그러면 접근성 면은 조금 아쉽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들어가면 최저가 780원에 쉽게 만날 수 있으니 너무 아쉬워 안 해도 좋을 듯합니다.

대량으로 싸게 사서 마시자!!!!

 

 


 

 재구매의사 

저는 너무 맛이 좋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인터넷으로 대량으로 사서 집에다가 쌓아놓고 마시려고 합니다. 올여름 화채에도 사용하고요 ~~ 대량으로 사놓아도 금방 다 마실 수 있을 듯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은 꼭 살 듯합니다 ^^

 


 

결론 : 싸도 맛있는 게 있습니다. 맨날 실패하는 저의 똥 손이 아주 이번에는 좋은 음료를 찾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 접하지만 익숙한 이 느낌 ~~~

탄산과 수박의 조합은 옳았다. (이래서 화채에 사이다를 넣는구나...)

역시 노브랜드 노다지가 많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