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200만원 짜리 아이스크림??(벤앤제리스 리뷰, 이것으로 종결)

반응형

"그러니까 이게.. 아이스크림이면서 신발이라는 건가?"

아이스크림 리뷰 !!!  무려 200만원 짜리?

새로운 리뷰를 들고온 " 음물리에 " 입니다.

혹시 "벤앤제리스"라고 들어보셨나요? ^^

 

음.. 저는 신발을 좋아해서 신발로 처음 접했는데 그래서 이게 신발 리뷰냐? 그건 아니고요. ^^ 그럼 뭘까요?

 끝까지 보시면 압니다

 

최근에 인기 많은 나이키 덩크와 벤엔제리스가 콜라보를 해서 신발을 발매하면서 유명해졌습니다.

그래서  이 신발이 바로 그 비싼 "나이키 벤엔제리스" 입니다.

 

wow가격 보이시죠? 200만 원? 그래서 이게 발매도 200만 원이냐? 아닙니다. 20만 원입니다. 

리셀이 붙어서 200만원 입니다. 무려 응모에 당첨만 됐다면.. 엄청난 수익이겠죠?

 

처음에는 무슨 말랑카우 같은 신발인가 했는데 색감이나 포인트가 신기해서 그런지 매우 인기가 많아서 리셀이 엄청 붙었습니다.

 

^^ 저도 신발 리뷰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어쨌든 아쉽게 나이키 벤엔제리스 리뷰가 아닌 그냥 벤엔제리스 입니다.

 

그렇다면... 벤앤제리스가 뭘까요?

 

바로 ~~~ 밴앤제리스는 아이스크림 브랜드입니다. (신발과 아이스크림 브랜드와 콜라보라니 ^^ 특색 있죠?)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벤엔제리스 아이스크림 " 리뷰입니다.  (체리맛 ~~)

나이키 벤엔제리스가 어디서 아이디어를 가지고 왔나 했는데.. 그냥 덩크에 벤엔제리스 아이스크림 표지를 넣었네요.

확실히 표지는 음.. 귀엽네요. ^^ 처음 봐도 눈길이 무조건 가게 생겼습니다.

그렇다면 벤앤제리스는 얼마일까요? 

우선 아이스크림 치고 비쌉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12.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아이스크림 한번 먹는 데는 비싼 가격이기는 하죠? 그래도 양이 500ml 가까이 됩니다.※베라가 쿼터가 15.000원에 640g 정도가 되니까.. 음 비슷하네요.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베라 가격급의 아이스크림? ^맛은 다른 여러 맛도 있지만 제가 먹은 것은" 벤엔제리스 아이스크림 "  체리맛이었습니다.

성분은 요정도? ^^  뭐 아이스크림의 성분이 중요하겠습니까?.. 이미 다이어트가 아니라 맛을 위하여 잡은 여러분 그냥 드시죠  정신 건강을 위하여

짜잔 ~~~~  이것이 바로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입니다.

저는 체리맛이라 베라의 체리쥬빌레를 떠올리면서 핑크색을 생각했는데. 색깔은 바닐라와 아이스크림 색깔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맛은 신기하게 체리쥬빌레 맛이 났습니다.

정확하게 좀 표현을 하면 아까 벤앤제리스 앞에 표지에 소 그림 그려져 있는 거 보셨죠? 그래서 그런지 우유가 더 강하게 들어간 느낌이 났습니다.

비교하면  베라의 체리쥬빌레에 우유를 섞어서 체리 맛을 조금 약하게 ~~~한 체리 쥬빌레 맛이었다. 

그러니까  호불호 없이 누구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중간중간 초코도 맛있게 들어갔었고 우유가 많이 들어가서 밀크 아이스크림 맛도 나서 누구나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듯합니다. 특히 체리쥬빌레가 약간 호불호가 갈리잖아요?  그런데 우유가 많이 들어가 체리 맛이 연해서 싫어하는 사람도 잘 먹을 듯합니다.)

 

물론 저는  아주 아주 체리 쥬빌레를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약간 애매했습니다. (물론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

베라의 체리 쥬빌레 vs 벤앤제리스  라고 묻는다면 저는 체리 쥬빌레 그 자체의 특색 있는 맛을 좋아해서 ^^ 체리 쥬빌레 먹겠습니다.

(해피포인트, 통신사 할인 가능하니 가격도 더 싸게 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

 

벤앤제리스 너는.. 그거 안 되잖아. ( 그래도 맛은 있었다. )

 

체리 쥬빌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체리 쥬빌레를 먹을 것 같지만 말이지 ^^

※만약 사서 먹을지 말지 고민하고 이 리뷰를 클릭하셨다면... 구입하세요. 드세요. 어차피 먹어보고 싶어서 들어오신 거잖아요. ^^ 한번 직접 경험을 해보세요. 맛은 다 호불호가 갈려서 직접 먹어보는 게 정확합니다.

특히 ^^ 누구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하니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편의점에서 샀는데 다 나가서 그런지 체리맛밖에 없어서 이거 샀는데 인터넷에서는 조금 더 다양한 맛을 구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좀 더 싸네요. ^^ 

물론 어떤 할인 카드를 쓰냐에 따라 조금 달라지겠죠?  (  인터넷 보니까 캐러멜이 맛있다고 하던데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