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연남동 랜디스 도넛 ( 랜디스 도넛메뉴추천까지!!다 정리했습니다.)

반응형

"다시 돌아온 랜디스 도넛 !!"


급하시면 맨 밑에 랜디스도넛 추천을 보세요.

 

오늘도 재밌고 맛있는  리뷰로 돌아온   "음물리에 " 입니다.

 

제주도에서의 그리움에 참지못하고 2호 랜디스 도넛인 연남동 랜디스 도넛에 다녀왔습니다. ^^

 

사실 말이 1,2호지 제주도 랜디스 도넛과 연남동 랜디스 도넛이 국내에는 전부입니다.

던킨도너츠처럼 흔하게 많이 생기면 좋겠네요.

제발 제발 !!

우선 외관은 제주도와 다르게 엄청 예쁘고 크게 생긴 건물는 아닙니다.

물론 서울 한복판 연남동에 있으니까 어쩔 수 없습니다.

그냥 딱 건물들 사이에 숨어 있는 일반 빌딩?

잘 찾아야 합니다. 특히 저 랜디스 도넛의 상징인 조형물은 빌딩 제일 위에 있는데 양 옆으로 다른 건물들 있어서 안 보입니다 >_<

#저는 건너편 식당에서 밥 먹으면 찍었는데 여기도 진짜 맛집이니까 조만간 꼭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코스가 여기서 밥 먹고 연남동 랜니스 도넛가면 딱딱딱!


그래도 결론은 역시 랜디스 도넛은 맛있다.

참고로 연남동 랜디스 도넛의 사진 포인트는 건물 옆에 바로 이 구석에 조그만한 도넛 모양 입니다.

제주도 랜디스 도넛은 매우 크게 있는거 아시죠?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풍경이 정말 멋있습니다.

짠!! 요렇게 포장을 했습니다. 주문 방법은 제주도 랜디스 도넛과 연남동 랜디스 도넛과 똑같습니다.

줄을 서고 박스를 정하시면  직원분이 한명씩 붙어서 원하는 것을 꺼내서 담아 줍니다.

저는 밤 8시에 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사는 것은 좋았지만 도넛은 많이 나가고 위의 사진처럼만 남아있었습니다.

ㅠㅠ 민트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ㅠ까비


자 !! 저의 선택은??

짠!!!

왼쪽 위부터 말해드리면

1.가나슈 도넛
2.스모어 도넛
3.글레이즈 올드 패션
4.글레이즈
5.윗 앤 허니 케이크
6.바닐라케이크
7.핑크스프링클 도넛
8.버터 크림 도넛


저는 리뷰를 위하여 다양하게 골라봤습니다. >_<

또 먹고싶네요. ㅎㅎ

 

(지금부터는 랜디스도넛 메뉴 추천 입니다. ^^)

우선 버터 크림 도넛 이것만 위에서 빨간색으로 한거 보셨죠?

연남동 랜디스 도넛이서 먹어본 8개의 도넛과 제주도 랜디스 도넛에서 먹어본 6개의 도넛 중 최고는 바로 이 버터 크림 도넛 입니다.

진짜 꼭 드세요. 진짜 달콤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급하신 분들을 위한 음물리에의 랜디스 도넛 추천

1. 버터크림 도넛
2.메이플 츄러스 도넛
3.글레이즈
도넛( 가장 기본 도넛 한개는 먹어봐야죠!!)

저도 다는 못 먹었고 아직 14개만 먹었지만

(물론 거기서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줘서 못 먹은 도넛도 있습니다. ㅎㅎ) 그래도 나눠먹는 묘미가 있죠

랜디스 도넛은 앞으로도 자주 갈거니까 계속 먹으면 포스팅 할게요.

현재까지 랜디스 도넛 추천 메뉴는 저렇게 3개 입니다.

물론 다른 도넛도 맛있지만 굳이 3개만 딱 뽑으라고 한다면 말이죠 >_<

하지만 저 3개의 메뉴는 먹기위하여 연남동 랜디스 도넛과 제주도 랜디스 도넛 갈만 합니다.

아니 꼭 먹으러 가야 합니다. 왜?...


당연히 너무 맛있으니까요.


이건 슈가도넛인지. 바닐라 케이크 인지 헷갈리지만 그냥 그랬습니다. (바닐라 케이크가 가장 유력합니다)

딱 생각하는 도넛 느낌? 물론 집에 가지고 와서 식었긴 하지만 그냥 그랬습니다.

다른거 드세요. 차라리 너무 무난하고 익숙한 맛 입니다.

 요건 스모어 도넛 입니다. 도넛 위에 마시멜로가 올라간게 비주얼이 상당히 흉학합니다.

나 매우 달고 맛있어라는 느낌을 강하게 줘서 나중에 꼭 먹어봐여지 했던 도넛 입니다.

장점은 달콤한 초코와 달콤한 마시멜로가 단 맛을 더욱 풍성하게 해줍니다.

그런데 먹기는 조금 힘듭니다. ㅎㅎ 제가 입이 큰편인데도 마시멜로가 높이가 있어서 한입 크게 먹기 힘듭니다.

맛은 또 그냥 일반 초코 도넛사서 마시멜로 같이 먹는 느낌이라 엄청 와!!! 지린다 하는 맛은 아닙니다.

그런 도넛은 제가 위에서 추천한 3가지 도넛 아시죠? ^^


강추하지 않는 이유는 익숙하고 상상가능한 맛입니다.

네 !!바로 지금 머리속에 떠오르는 그 맛 입니다!!



자 그럼 나머지 도넛은 어떨까요? ㅎㅎ
아쉽게 못 먹었습니다.


왜냐... 집에서 몇개 먹으라고 했는데 씻고 나오니까 형과 아버지가 다 먹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못먹고 리뷰를 못 쓴 이유있는 스토리 )

그래도 제가 물어는 봤습니다. 바로 이렇게 !!

어때 맛잇어? 나 리뷰쓰게 객관적으로 말해봐

형 : ... 음?... 그냥 그래 ^^

아버지 : 오~~맛있더라.

저 : 오 그래 다음에 또 사와?

아버지 : 아니 그 정도는 아니야

저 : 아빠 뭐 먹었는데?

아버지 : 나 형이 남긴거 .

저 : 형 뭐 먹었어?

형 : 나? 아빠가 남긴거........

저 :...............


이렇게... 생각 안 하고 먹은 형과 아버지는 먹고나서 어떤 도넛인지 기억을 못했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아쉽지만 나중에 제가 다시먹고 쓰는걸로 ㅎㅎ


그래도 여기서 랜디스 도넛의 미친맛 버터 크림 도넛을 얻어가니 큰 수확이 있었습니다.

연남동 랜디스도넛 가시면... 꼭 버터크림도넛 드세요.

달콤하고 폭신한게 도넛의 끝판왕 입니다.!!


지금까지 연남동 랜디스 도넛 방문후기와 랜디스 도넛 메뉴 추천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