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쓰리케어포켓도시락(직접 먹어 본 후기. 점심 시간을 얻다 !! )

반응형

" 자 다이어트 시작!!  쓰리케어 도시락?..오? 괜찮은데?  " 

먹어보고 느껴보는 음식 리뷰로 돌아온 " 음 물리에 "입니다.^^

매번 사 먹으니 돈도 많이 들고 살도 찌는 것 같아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을 방법이 없는지 검색을 하다가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

다양한 도시락을 도전해보고 싶어서 우선은 한 브랜드를 선정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직접 먹어본 도시락 리뷰를 시작합니다.

 

"쓰리 케어 포켓 도시락 "입니다.

 

우선 쓰리 케어 포켓 도시락을 주문한 이유는 딱 한 가지입니다. 첫 주문이고 잘 모르니까 구매자가 제일 많으면서 리뷰가 좋은 걸로 선택을 했습니다. ^^

쓰리 케어 포켓 도시락이11번가에서 제일 상단에서 랭크가 되어있어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12종 12팩에 메리란 10팩이 오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음... 도시락만 먹으면 부족할 것 같아서?

 

자 가격은 도시락만 하면 39.800원이니까... 12개로 나누면 개당3316원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에 비해서는 확실히 저렴한데...  아무래도 맛이 중요하겠죠? 

배송은 이틀 만에 왔습니다. 역시 배송은 느리지가 않죠 ^^  메리란은 계란 1개 메추리알 3개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맛은 딱 편의점에서 사 먹는 그 메추리알입니다.!! 그런데 이거는 한 팩에 천 원 정도 가격인 듯하니까 굳이 안 사도 될 듯합니다.  별로 싸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네요.

(그런데 도시락이 모자랄 때 같이  먹으면 어느 정도 견딜만합니다.) ^^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  도시락 하나 + 계란 하나 같이 먹으면 점심부터 저녁까지 어느 정도 버틸만합니다.  정말 배고플 때 나머지 메추리알 3개를 먹으면  딱!!!

아마 저녁까지는 버틸 수 있습니다. ^^ 

도시락은 요렇게 전부 다른 맛으로 12개가 왔습니다. (12개 맛이 하나씩 오는 상품을 골라서 그렇겠죠? )

그래서 생각보다 잘 안 질릴 수 있습니다.!! 

또 장점은 다 칼로리가 낮습니다. 한 개에 200~300 kal사이라 살찌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보다 맛도 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쓰리 케어 포켓 도시락을 자세히 사진을 보시면 전부 맛과 칼로리가 다르니까 참고를 해주세요.

맛은 거의 다 먹어봤는데 다 괜찮습니다. 그런데 중간중간 같은 맛인데 비슷한 맛이 느껴지는 도시락도 있다는 사실!!

유통기한은 대체로 7개월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제가 9월 달에 주문을 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또 도시락의 장점은 먹고 나서 처리가 간편하다는 점이겠죠? 조리 방법도 박스 포장을 벗기고 비닐 뜯지 말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만 돌려되기에 매우 간단합니다.!! 

일하면서 먹으니까 장점이 먹는 점심시간이 많이 남습니다. ^^

( 물론 저는 점심시간 전에 자리에서 먹어서 1시간을 아예 놀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네요. 나이스!!!!!)

먹고 있는데 저희 집 봉구 엉덩이가 너무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ㅎㅎ

(귀여운 거 보라고 중간에 올렸습니다. ~~~~)

밥은 잡곡밥으로 귀리나 현미 같은 게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도 고소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칼로리가 낮다는 점이 저의  다이어트 욕구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줬습니다. ^^ 중간중간 옥수수(병아리 콩) 같은 것 도 들어있는데  밸런스가 아주 좋습니다.

뭐랄까 씹는 맛이 있다고 해야 할까요?

메리란은 이렇게 메추리알과 계란이 분리가 가능해서 보관도 쉬운 게 딱 나눠서 먹으라는 의도 같네요. 

이건 아주 굿!!!

요렇게 부족하신 성인 남성분들은 같이 드시고!!   나중에 배고프면 메추리알을 싹!!

아 그리고 이 제품은 쓰리 케어 포켓 도시락 씨앗 스테이크인데 보시면 빨간색 칠리소스 같은 게 들어있는데 매콤 새콤한 게 맛이 좋습니다.  스테이크도 부드럽고요. 그래서 먹을 때 건강하면서 맛도 챙길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사람이 어떻게... 야채와 밥만 먹나요. 이렇게 고기도 먹어줘야죠.. ^^ 그래야 오래 하죠 다이어트도!! 타도 뱃살!!

은 밥하고 스테이크를 한입씩 먹으면 딱 맞아서  밸런스는 괜찮습니다.

하지만 남자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전체적인 양은 조금 작을 수 도 있습니다. 저도 덩치가 있어서 너무 배고프면 한 번에 2개 정도를 먹기도 했습니다. 물론 그래도 500 kal가 안 되다 보니까 합리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건 쓰리 케어 도시락 김치볶음 도시락인데... 제가 추천드립니다. 칼로리도 매우 낮습니다. 200 kal입니다.

김치와 계란이 이렇게 들어있는데... 저는 이상하게 여기 도시락에 있는 김치들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새콤하고 매콤한 게 딱 죽어가는 입 맛에 활력을 줍니다. ^^

그래서 추천드리는 다른 도시락 먼저 먹다가 힘들 때 이 도시락을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희한하게 가장 단출한데.. 김치를 맛있게 해서 입 맛에 딱입니다.

여윽시~~ 한국인은 김치!!

지금까지 직접 먹어본 쓰리 케어 포켓 도시락이었습니다.

회사에서 점심시간을 간단하게 보내고 잠을 더 자고 싶으신가요?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가요? 점심 비용을 아끼고 싶나요?

그런 분들이라면 한번 쓰리 케어 포켓 도시락을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다양한 도시락 리뷰를 해보고 싶어서 이 제품을 다 먹고 현재는 또 다른 제품을 시켜봤습니다.!! 

나중에 또 다른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의 결론 : 처음 도전해본 쓰리 케어 포켓 도시락은 괜찮았습니다. 양은 조금 작지만 칼로리가 낮고 맛이 괜찮아서 다이어트를 하거나 점심을 대충 밸런스 있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일 듯합니다. 

도시락으로 점심을 대체하는 것도 이제는 괜찮을 듯합니다.!! 퀄리티가 많이 올랐네요.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추천,댓글을 부탁드립니다. ^^ 제발 꼭 이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