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농심 포테토칩 라면 맛?(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 or 김치사발면)

반응형

"포테토칩에 육개장 스프를 뿌리면? "

"새로운 과자 리뷰로 돌아온 음 물리에 입니다."

 

과자 얘기를 하기 전에... 여러분은 어떤 라면을 좋아하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육개장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친구들과 새벽에 피시방을 갔다가 다 같이 갑자기 육개장 사발면이 먹고 싶다고 하면서 편의점으로 갔습니다.

※아시죠? 육개장 사발면은 작은게 맛있는 게? 이상하게 그렇다니까요? ^^

오래 만났는데 다 같이 편의점에서 컵라면은 처음 먹은 듯합니다. ㅋㅋㅋ

그런데 육개장 사발면을 먹으러갔다가  새로운 포테토칩을 보게 되었는데  신기했습니다.

바로 농심 포테토칩의 신메뉴인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 입니다 . 

육개장을 맛을 내는 농심 포테토칩의 신메뉴 입니다.

육개장 컵라면 먹으러 갔는데 안 먹을 수가 있을까요?  바로 도전했습니다.

※이번에 농심 포테토칩에서 새로 나온 맛은 포테토칩 김치사발면 맛과 육개장 사발면 맛 이렇게 2개 입니다.

(사진 뒤에 살짝 보이시죠?)

ㅋㅋ ㅋ딱 비주얼도 육개장 그대로입니다. 육개장 이미지로 제품을 디자인해서 그런지 딱 육개장 봉지라면 같습니다.

역시 라면이 모티브라 그럴까요? 칼로리가 상당합니다.^^ 그래도 과자는 뭐 칼로리 포기해야겠죠?

 

짠 !! CU편의점에서 이렇게 육개장 포테토칩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500원 정도 했습니다.

 큰 육개장 사발면의 가격인 1150원 보다는 비싸네요. 뭐 그래도 과자 치고는 ^^ 보통이죠 

육개장을 먹고싶으면 역시 과자보다는 라면으로 먹는 게 좋겠습니다.

안에 내용물은 딱 농심 포테토칩에 라면 가루를 뿌린 비주얼입니다.

맛은 어떠냐구요?   정말로 맛도 농심 포테토칩에 육개장 수프 뿌린 맛입니다. ㅋㅋㅋ

살짝 짜고 자극적입니다. 대신에 매콤한 면도 있어서 괜찮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인데 ... 이거 물에 넣고 끓이면 감자 라면 될 것 같습니다. 나중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스프는 기본 라면수프의 음.. 한... 2분의 1 정도 들어가지 않았을까 싶네요. ㅋㅋㅋ 

 

가성비를 생각하면 포테토칩에 라면스프까지 들어간 거니까.. 일반적인 농심 포테토칩보다는 좀 더 단가가 비싸려나? 

하지만 포테토칩에 라면스프를 뿌린 맛이라 일반 포테토칩 사서 라면 끓이고 남은 라면수프 봉지에 넣고 흔들어 드시면 딱 저 맛이 날 겁니다. 집에서도 해 먹을 수 있다?

※과자 1500원 + 라면 1000원  = 2500원. 집에서 따로 만들면 더 비싸네요.

라면 맛 과자가 먹고싶으면 농심 포테토칩에서 나온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을 사드시고

라면이 먹고싶으면 라면 맛 포테토칩보다는 그냥 라면을 사 먹는 걸로  결론을 내어드리겠습니다.

탕탕탕!!!!

 

두 개를 이렇게 같이 먹었습니다. 역시 육개장은 큰 것보다는 작은 거는 국 룰!! 왜 맛 차이가 날까요? ㅎㅎ 희한하단... 말이야..

두 개가  맛의 모티브가 같아서 조합이 괜찮을 줄 알았는데  ^^ 똑 같이 먹을 필요는 없을 듯합니다. 약간 따로 노는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육개장 포테토칩은 개인적으로 육개장 라면 수프 보다는 뭐랄까?... 어저께 뿌셔먹은 삼양라면 스프 맛에 좀 더 가까웠던 것 같네요. ~~~

그래도 오랜만에 새로운 과자라서 신기했습니다.

농심에서 나온 새로운 포테토칩인  육개장 포테토칩과 포테토칩 김치사발면 맛은 한 번씩 도전해보셔도 재밌을 것 같네요.

참고로 손에 가루는 어쩔 수 없습니다.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하트,댓글을 부탁드립니다 .  꼭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