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국수찾아 닭만리(성신여대 닭만리)진정한 치킨의 맛을 찾았습니다.

반응형

" 역시 치킨에는 국수지 ^^ "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 리뷰의  "음 물리에"입니다. 

오늘은 치킨과 국수가 만난 맛있는 치킨을 소개할까 합니다. 국수와 치킨의 조합이 일품인   " 국수 찾아 닭만리 " 입니다. 이름이 참 센스가 있습니다. ^^

위치는 성신여대 근처에 있어서 " 성신여대 닭만리 "라고도 많이들 부르세요. 참고로 근처 역이 삼선 역인데.. 제가 삼성역으로 잘 못 보고 ㅎㅎ 이쪽에 숙소를 잡아서 부랴부랴... 알아보고 가게 되었습니다.

휴.. 진짜 맛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ㅋㅋㅋ 삼선 역... 삼성역.. 이걸 왜?... 저의 멍청함에 박수를 쳤지만 음식이 맛있어서 웃으면서 쳤습니다.

"국수찾아 닭만리 (성신여대 닭만리)

※참고로 종로 쪽에도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자 우선 TV에도 나왔고 골목에 위치하였지만 간판에 닭 마리라고 크게 쓰여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또 대학가 근처이다 보니까 다른 가게들과 맛집이 많아서 여유 있게 데이트하면서 먹기도 좋으실 거예요. ㅎㅎ

밑에는 국수찾아 닭만리 링크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map.naver.com/v5/search/%EB%8B%AD%EB%A7%8C%EB%A6%AC/place/1562066101?placeSearchOption=fromNxList=true%26noredirect=1%26entry=pll&c=14139690.0671123,4521661.6324080,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l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자 우선 메뉴는 요렇게 있습니다.

메인 메뉴의 치킨은 " 옛날 철판 통닭" "매콤 짜글이 통닭" "애간 장태운 통닭" 요렇게 있습니다.

※매콤 짜글이 통닭이 베스트 메뉴이니까 처음 가신다면 추천드려요. 맵기는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사진처럼 깔끔합니다. 치킨집인데 생각보다 분위기가 있고 깔끔해서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치킨 먹으러 가도 신경 쓴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가게 이미지라고 할까요? 

주문을 하시면 샐러드와, 무, 소스가 나오는데 밑에부터 소금, 겨자, 칠리소스였습니다.

가운데 겨자 소스가 톡 쏘면서 느끼함도 잡아줘서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강추!! 강추!!

제가 선택한 메뉴는  : 매콤 짜글이 통닭(보통맛 = 약간 신라면 정도) 17,000원 +  콘 치즈 추가 5000원 + 라면사리 추가(불닭 면 느낌 ) 2000원 + 콜라 2000원 = 총  26,000원 

대학가 근처여서 가격은 비싸지는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치킨 가격만 생각하면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치킨 요리지만  퀄리티도 있고 다른 추가한 사이드가 많아서 가격은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처럼 처음 주문하신다면... 아마도 콘 치즈 추가가 5000원이야? 생각할 수 있지만 먹었을 때 밸러스가 너무 좋아서 저는 추가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짠!! 요렇게 요리가 나왔습니다. 보시는 것 같이... 뭐랄까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치킨을 먹는 비주얼의 아주 영롱한 치킨 요리가 나옵니다.

기존의 치킨을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

우선 면을 먼저 드세요. 옆에 치즈랑 딱!!  싹~~  끝.. 깔끔 그냥  끝판왕.. 앞으로 치킨 먹어도 옆에 불닭이나 짜파게티 끓여서 같이 먹어야 겠습니다.

여윽시.. 면은 뭐든지 잘 어울립니다.

 

참고로 성신여대 닭만리의 치킨은 튀긴 게 아니라 구운 치킨이라는 점!! 

그래서 그런지 엄청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튀기거나... 굽거나.. 다 장점이 있습니다. 치킨은... 역시.. 그냥 진리

짠!! 사진으로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우선 닭다리 하나도 사이즈가 큽니다. 그리하여 먹을 살이 아주 많아서 닭다리 뜯는 맛이 있습니다.

존맛탱.. 역시 저는 치킨에서 닭다리가 제일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다 먹으면 요렇게 누룽지가 밑에 있습니다. 부족하다 싶을 때 마무리로 밥까지 싹 먹을 수 있네요^^

치킨 + 면 + 밥까지... 구성이 알차게 되어있네요. ^^ 여자 친구랑 둘이 가서 면까지 추가해서  먹으니까 양은 푸짐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저희도 치킨하고 면으로만 부족할 것 같아서 주먹밥을 시켰는데 사장님이 밑에 누룽지가 있어서 양이 생각보다 많다고 드셔 보시고 추가하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런데 정말로 양이 푸짐해서 처음 요리가 나오자마자 사장님에게 아주 감사했습니다. 사장님 나이스 ~~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너무나 만족했던  " 성신여대 닭만리 "  였네요. 

누룽지 치킨으로도 많이들 부르고 가게에서도 그렇게 말씀하시는데 조리가 조금 미스였는지 제 치킨밑의 밥은 누릉지 보다는 촉촉한 볶음밥에 가까웠습니다.

(그래도 소스가 워낙 맛있고 치즈하고 치킨하고 같이 먹으니까 이 또한.. 맛있었습니다. ^^)

국수찾아 닭만리 IS  뭔들  ~~~ 이미 맛을 찾았는데

오늘은 최근에 데이트 할때 맛있게 먹었던 성신여대 닭만리(국수찾아 닭만리)에 관하여 리뷰를 해봤습니다. 색다른 매콤한 치킨과 국수가 드시고 싶다면 한번 직접가서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댓글,하트를 부탁드립니다.  약속해주세요. 꼭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