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배라 미찐감자 신메뉴 쉐이크는.. 과연?(배라와 던킨 DC캐릭터 이벤트?)

반응형

"미찐... 감자로? 쉐이크를 만들어?

오늘은 감자 쉐이크 음료로 돌아온 "음 물리에"입니다. 

단짠의 정석이라고 할까요?

바로 배스킨라빈스에서 나온 신메뉴인 미찐 감자 쉐이크입니다.!!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고 마시고도 싶어서 ^^ 쉐이크를 선택했네요.

 

정확하게 배라 미찐 감자는 아이스크림이고요. 셰이크는  미친 크럼블 셰이크입니다.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미찐 크럼블 쉐이크" 입니다.

 

우선 이번에는 DC의 빌런 캐릭터인 조커를 착안해서 배 라에서 미 찐 감자, 미 찐 크럼블 쉐이크,

미찐 감자 아이스 찹쌀떡, 미찐 감자 케이크까지 미찐감자로만 4개의 신메뉴가 나왔네요. ^^  할로윈을 노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우선 비주얼만 보면 한 번은 먹어보고 싶게 잘 만들었네요. 그래서 저도 혹해서 먹었거든요. ㅎㅎ)

보니까 배라 친구 던킨에서도 이렇게 같은 컨셉으로 신메뉴가 나왔네요. ^^ 던킨은 컨셉이 슈퍼맨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는 spc에서 같이 관리하는 거 아시죠?

자세히 보니까  이번에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가  DC코믹스의 캐릭터들과 콜라보를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콜라보의 마지막 이벤트로 10월28일부터 배라에서는 베트맨 캠핑 의자던킨에서는 슈퍼맨 캠핑 의자를 판다고 합니다.  솔직히 이거는 조금 탐나네요. ^^  배라 베트맨 캠핑 의자 하나 얻으러 조만간 갑니다.

 

어쨌든 이런 다른 이벤트가 있다는 사실은 참고해주세요. 지금부터는 본격적으로 배라 미찐감자 쉐이크 신메뉴 리뷰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배라 미찐 크럼블 쉐이크 "

자!! 우선 저는 이태원 배스킨 라빈스에서  먹었습니다. 네. 그 4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배라 맞습니다.

우선 가격은 4100원, 처음 나오는 신메뉴에다가 저렇게 조커가 먹으라고 쳐다보고 있어서 안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참고로 지금은 신제품 출시라서 세일을 했다고 한네요.  헤헷!! 개이득 ^^

※ 배라에서 미찐 크럼블 쉐이크는 할인이 없다면5,100원이라고 합니다.

우선 제 일위에는 이런 감자  과자? 같은 게 올라가 있습니다. 맛은 딱 감자 과자 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그... 감자 과자 중에 그.. 구워 판다는 구운 감자!!

약간 요거랑 맛 비슷했습니다. 뭐.. 아니면 말고요. 제 입 맛에는 그랬다는 점!!

배라는 쉐이크 만들 때 해당 아이스크림도 같이 갈아주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미찐 크럼블 쉐이크에는 미찐감자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갈아주더라고요.

그래서 쉐이크 부분은.. 뭐랄까..? 우유 아이스크림에 구운 감자 맛이 살짝살짝 났습니다. 부드러운 감자 우유 쉐이크라고 해야겠습니다. ^^

어쨌든 위에 과자를 안 먹어도.  감자 맛이 났다. 정말로 이것이 단짠인 가? 생각을 해봤습니다.

맛의  결론 : 시원한 밀크쉐이크에서 감자 과자 맛이 같이 났다.

민트 아이스크림처럼 개운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음 신기하지만 그저 그랬다 자주 안 먹을 듯합니다.

(저에게는 그다지?  불!!)

역시 배라는 민트 초코죠 ^^ 쉐이크도.. 역시 민크쉐이크 ~~~

하지만 단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드셔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시원하고 개운해서 좋아하는데 감자 베이스라 그런지 조금 물리고 느끼한  느낌이 났습니다. 개운함이 없어졌다고 할까요?

(왜냐면.. 같이 간 친구는 맛있다고 매우 좋아했습니다. 역시 입맛은 신기한 것 같아요.)

그래도  감자가 들어가서 그런지 포만감은 아주 훌륭했습니다. ^^

배라 미찐감자 시리즈는 호불호가 갈릴 듯 합니다. 또 제가 먹은 것은 미찐 크럼블 쉐이크라 다른 것들과 맛은 다를 수 있겠죠?

뭐... 먹는 게 호불호 없는 게 어디에 있겠습니까??^^ 그러니까 꼭 직접 드셔 보시고 판단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벤트 할 때 먹으면 가격도 저렴하고 오랜만에 대대적으로 나온 신메뉴이니까 한 번씩 체험해 보시죠!! ^^

마지막으로 현재는 요러한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고 합니다. 저 텀블러가 탐나네요. ^^  아이스크림하고 다 같이 주는 것 같은데 미찐감자를 드실 분들이라면? 한 번씩 고민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배라 미찐감자 시리즈의 미찐 크럼블 쉐이크 직접 먹어본 리뷰였습니다.

이만 저는 민트 초코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