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직접 마셔본 썬키스트 과일사이다 마시기 전에 꼭 봐주세요.

반응형

"여윽시.. 사이다는 칠성사이다 ? "

오늘은 본업에 충실하게 음료 리뷰로 돌아온 음물리에  입니다.

제가 평소 자주마시는 음료는 당연히 콜라인데, 가끔은 좀 더 깔끔한 탄산음료를 먹고싶을때가 있는데  그때는 사이다를 마셔 줍니다.

그런데 오늘 편의점을 가니까 새로나 온 과일 사이다라는 제품이 있어서 호기심에 한번 도전을 해봤습니다. ^^

 

 

최근에는 칠성사이다에서도 과일 사이다가 나왔었잖아요? 개인적으로 괜찮게 마셔서  과일 사이다에 대해서  ㅎㅎ 약간 기대하는게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선택한 음료는? 바로 !! 발로 !!

"썬키스트 과일 사이다"

원래 썬키스트는 과일 음료가 대부분을 차지했기에 조금 더 기대가 되네요. ㅎㅎ

과연?  

 

 

가격 : 1500원   

오늘은 cu에서 구매를 했는데 개당 가격은 1500원 입니다.

2+1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3개 사시면 개당 천원에 살 수 있네요.

거기다가 추가로 NH농협카드 OR 카카오뱅크는 50%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를 이렇게 두개를 진행하는 경우는 처음 보는 것 같은데 ㅎㅎ 카카오 뱅크로 사드세요. 

꼭 싸게 사먹어야 하는 음료 입니다.

 

저는 아침이라 싼 뜻하게 딸기 & 키위 사이다를 선택했습니다.

파인애들은 나중에 도전해볼게요. ^^

맛은.. 음 ... 마지막에 ㅎㅎ

 

 

총 용량은 380ML 입니다. 칼로리는 184KAL !! 쉿 내가 저번에 먹었던 도시락과 비슷하다니.. 말도 안 돼...

역시 음료수를 줄여야 살을 빼기 쉽겠네요. ㅠㅠ

 

이런 재료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저는 여기까지  신경은 안 쓰지만  신경쓰시는 분이 있을 수 도 있으니까 참고만 해주세용.

맛은 : 애매하다.

우선 딸기 &키위라고 하는데 키위는 잘 모르겠고 딸기맛만 납니다. 그리고 탄산은 과일에 초점을 맞춰서 그런가 김빠진 사이다 정도 입니다. 과일이 들어가서 매우 달기도 합니다.

( 또 어쩔때는 키워가 살짝 나는 것 같기도 하고.. 하여튼 신기는 했습니다.)

 김 빠진 사이다 + 츄파춥스  딸기  = 썬키스트 과일사이다

처음에 마실때 어디서 먹어 본 맛이라 생각을 했는데... 츄파춥스 딸기사탕 맛이였다.

탄산이 강하게 목을 때리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 ... 약간 MISS  ^^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사이다 같으 느낌입니다. 역시 썬키스트..

결론은 할인없이 1500원 주고 하나를 마시라고 하면 저는  안 먹을 듯 합니다. 차라리 사이다를 먹는게 나으니까요 호호

(워낙 사이다가 제게 큰 부분을 차지해서 어쩔 수 없이 비교를 하게 되네요.)

그렇지만 할인해서 싸게먹으면 가격대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 소풍갈때 같이 싸주시는 음료로 강추 드립니다.

썬키스트 과일사이다는 아이들에게 어울릴 것 같은 음료지만... ^^ 강한 탄산을 좋아하는 으~~ 른인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살짝 약한 음료였습니다.

그래도 모든 맛은 개인적인 생각이니까 한번 보이시면 직접 마셔보고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름 다른 과일 사이다와 비슷하지도 않고 유니크 합니다. (어쩔때는 살짝 키위 맛도 나는 것 같은? 신긴한 녀석 입니다.)

또 ..지금 생각하니까...카프리썬 하고 비슷했네요. ㅋㅋㅋㅋ  

요거 ↑ 다들 아시죠? ㅎㅎ 이 카프리썬 제품도 딸기& 키위라 그럴까요? 오늘 마신 썬키스트 딸기&키위하고 비슷하네요.

카프리썬에 탄산이 들어간 느낌이네요.

역시  아이들 음료로 추천합니다. 저때는 소풍갈때 카프리썬 많이 싸갔는데.. 이제는 보관도 용이한 썬키스트 과일 사이다 가지고 가면 되겠네요. !!짝!!짝!짝!

지금까지 내돈 내고 직접 사먹어 본 음료 리뷰였습니다. !! 저는 이만 콜라 사러 가겠습니다.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댓글,하트를 부탁드립니다. !! 꼭 !!  해주시면 멋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