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다시 한 번 새로운 벤앤제리스 리뷰( 쿠키 카니발)

반응형

"또 다시 한 번 벤앤제리스 리뷰로 돌아온 음물리에 입니다. "

 

오늘은 연남동에서 편의점에 갔다가 많은 종류의 밴 앤 제리스 아이스크림을 보게 되면서 리뷰가 시작이 됐습니다. ^^

 

나이스!! 항상 집 앞 편의점에는 한 개의 종류만 있었는데 역시 연남동... 사람들이 많이 와서 그럴까요? 

짠 ^^ 연남동 GS편의점에 가니까 이렇게 5가지 종류의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최근에 나온 신제품을 빼면 기존의 벤앤제리스는 다 있는 샘이네요. ^^

 

그런데 연남동에서 혼자 먹기에는 파인트는 커서 미니컵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보니까 미니컵은 또 파인트 사이즈와  맛이 다르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

그럼 제가 오늘 선택한  벤앤제리스는 바로!! 바 ~~ 로!!!

" 밴앤제리스 미니컵 쿠키 카니발 "입니다.

쿠키 카니발은  바닐라 쿠키 조각과 초콜릿 쿠키 조각이 어우러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설명처럼 쿠키 카니발 아이스크림은 중간중간에  쿠키 조각이 있는 특징이 있었습니다. 뭐랄까 바닐라 쿠키는 약간 다이제 느낌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밴앤제리스 쿠키 카니발은 달콤하면서  중간에 쿠키 씹는 맛도 있어서 식감이 좋습니다.  프리미어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쿠키도 크고 맛있더라고요. ㅎㅎ

단점은 녹으니까 쿠키 때문에 그런지 눅눅해지더라고요. 그래서 꼭 사자마자 맛있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은 밴 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은 총 3개입니다. 바로 밑에  ↓

3. 벤앤제리스 체리 가르시아

1. 벤앤제리스 초콜릿 칩 쿠키 도우

2. 벤앤제리스 쿠키 카니발 (오늘 먹은 )

ㅎㅎ 이렇게 3개를 먹었는데 보시면 순서와 다르게 앞에 숫자가 다르죠?

숫자가 맛의 순위니까 처음 드시는 분들은 저 순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

이번 포스팅처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중 제일 맛있었던 것은 초콜릿 칩 쿠키 도우였고 2번째가 쿠키 카니발이었습니다.

mm-melier.tistory.com/85

 

다시 한 번 " 벤앤제리스" (벤앤제리스 직접 먹은 후기와 추천)

" 역시..아이스크림은 초콜릿이 진리? " 오늘도 맛있는 리뷰로 돌아온 " 음 물리에 "입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 벤앤제리스"입니다. 맞습니다 비싼 아이스크��

mm-melier.tistory.com

mm-melier.tistory.com/66

 

200만원 짜리 아이스크림??(벤앤제리스 리뷰, 이것으로 종결)

"그러니까 이게.. 아이스크림이면서 신발이라는 건가?" 아이스크림 리뷰 !!! 무려 200만원 짜리? 새로운 리뷰를 들고온 " 음물리에 " 입니다. 혹시 "벤앤제리스"라고 들어보셨나요? ^^ 음.. 저는 신발

mm-melier.tistory.com

기존에 먹었던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다른 맛들의 리뷰는 위에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

 

오늘 먹었던 쿠키 카니발은 달콤하면서 중간중간 쿠키들 때문에 더욱더  풍미와 씹는 맛이 있었습니다. 역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은 비싼 맛을 하네요. ^^

제가 계속 새로운 벤앤제리스 맛을 먹는 것은 아니겠죠? 상당히 깊고 퀄리티 있는 아이스크림이니까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새롭게 먹어본  " 벤앤제리스   쿠키 카니발 " 리뷰였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이웃추가.댓글.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