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하겐다즈 칸탈로프 멜론 아이스크림 ( 하겐다즈 멜론..메로나를 잡나?)

반응형

"역시 멜론 아이스크림은?... ★★나?"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맛있는 아이스크림 리뷰로 돌아온 "음 물리에 "입니다.

제가 원래 아이스크림은 비싼 거 잘 안 먹는데..  벤앤제리스에 빠지면서 ㅎㅎ 리뷰를 핑계로 비싼 아이스크림에 빠져버렸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아이스크림은!! 바로 고급 아이스크림의 대표인 "하겐다즈"입니다.

이럴 거면 네고 왕 이벤트 할 때 좀 살걸 그랬습니다. 

그리하여 오늘은 하겐다즈에서 새로 나온 아이스크림을 들고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  하겐다즈 칸탈로프 멜론 "입니다.!!

이름이 어려운 아이스크림이네요. ^^ 칸탈로프 멜론... 비싼 멜론인가? 궁금해서 간단하게 조사를 해봤습니다.

칸탈로프 멜론을 괜히 이름에 넣은 게 아니겠죠?

※칸탈로프 멜론 : 세로무늬가 있으며 기존의 멜론보다 더 당도가 높고 부드러운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영양요소 풍부하여 몸에 좋다고 합니다.

상세한 부분은 인터넷에 직접 쳐주세요. 너무 상세하게 넣으면 칸탈로프 멜론에 대한 포스팅으로 길어지니까 말이죠!! 슬쩍 판매 사이트에서 보니까 심혈관에 좋다고 합니다. 혈관이 깨끗해진다나 뭐라나 ~~ 

원래는 프랑스 남주에서 재배를 하면서 이런 이름이 붙었다고 하는데 현재 칸탈로프 멜론은 국내에서도 재배를 해서 판매를 하더라고요. 오호....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저는 멜론을 사게 될 것 같습니다. 

궁금해서 나중에 한번 먹어보려고요. 프랑스 유명 멜론과 프랑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만남이네요. ^^ 

이래서 하겐다즈에서 아이스크림 이름을 칸탈로프 멜론이라고 이름을 정했나 보네요.

저희는 왜 칸탈로프라고 했는지 모르니까 이 정도는 알고 가면 좋겠죠?

좋은 재료로 최상의 맛을 준다는 하겐다즈의 신상 아이스크림은 과연 어떨까요? 이번 아이스크림 역시 비싸지만 하겐다즈일까요?

네고 왕 보니까 프랑스에서 만들어서 온다고 하는데.. 프랑스의 칸탈로프 멜론을 사용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프랑스에서 물 건너오는데 어느 정도 비싼 건 살짝 인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비싼데.. 매우 맛있지 않다면..... 저는 메로나로 가겠습니다.

 "하겐다즈 칸탈로프 멜론 " 아이스크림. 우선 미니컵 하나에 4,800원을 주고 CU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햄버거 하나와 비슷한 가격이라..  손 떨면서 아버지가 계산할 때 슬쩍 넣었습니다. ^^  아버지는 돈 많으니까.. 저보다는 덜 떠시면서 샀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효자는 웁니다...

미니컵의 7%에 칸탈로프 멜론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 역시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좋은 재료가 듬뿍 들어가네요. 

약간 우리나라 였으면 칸탈로프 시럽 0.5% 이런식으로 나왔을 것 같은데요..?  그치만 이미 가공 시럽이 더 맛있어 진... 나의 혀.. 젠장

저 작은 아주 조그마한  아이스크림이 200KCAL이라니.. 심했다. 하겐다즈 다녀야 맘 편히 먹겠다... 휴 ^^

그럼 맛은 어떨까요? 여러분이 기대하시는 게  맛 리뷰겠죠?

우선 처음에 보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매우 흡사합니다. 

홈페이지 사진 보니까 이렇게 멜론 조각 있었는데 왜 제 아이스크림은 안 보이는 걸까요?.. 흠.. 밑에 있겠죠?

첫맛은 바닐라 아이스크림하고 비슷했습니다. 처음에는 진짜 잘 못 샀나? 바닐라로? 이렇게 착각할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두세 번씩 먹으니까 가공 색소 등으로 맛을 낸 멜론이 아니라 부드러운 바닐라에 뭐랄까 은은하게 자연스러운 멜론의 맛이 더해진 맛이었습니다.

그러니까 쉽게 말씀드리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부드러운 멜론 맛이 살짝 났습니다.

4,800원 주고 먹고 싶은 제 취향은 아니라서 두 세입 먹고 냉동고에 다시 살포시 넣었습니다. 아마 집에 있는 가족 중 누군가가 새 아이스크림인 줄 알고 먹을 것 같네요.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저에게 이것을 추천하냐고 물으신다면... 음...  네 추천합니다. 맛은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 있겠지만 확실히 하겐다즈만의 고급스러운 맛은 났습니다. 고급스러운 멜론 맛도 한번 봐야죠 ^^ 

궁금하시다면 한 번은 사서 도전해볼 만하다고 말해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역시나 맛과 가격을 생각한다면.. 멜론 아이스크림의 황제는 누가 뭐라 해도 메로나!!

독보적인 맛을 지키고 있는 메로나라는 멜론 아이스크림이 이번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변수로 작용했네요.

 

이 포스팅을 쓰면서 메로나 먹고 있는 제가... 레전드...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하겐다즈의 신상 아이스크림인 칸탈로프 멜론에 대한 직접 먹어본  음 물리에의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댓글,하트를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