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음료리뷰

맛동산 성애자가 먹어본 인생 첫 맛동산 신제품 " 맛동산 블랙" 리뷰

반응형

"아빠가 훌륭하니 아들도 훌륭하다? "

안녕하세요. 맛있는 과자 리뷰로 돌아온 " 음 물리에"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과자가 진짜 몇년만에? 아니 제 인생 처음으로 콜라보 제품이 나와서 기쁜 마음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이 과자의 별명은 할머니 과자, 호불호 과자라고 불리는데!!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주 극 호의 과자가 되겠습니다. 

과연 무슨 과자일까요?

바로 " 맛동산 블랙"입니다.

진짜 맛동산의 새로운 맛이라니... 이건 안 살 수 없죠?

제가 근 25년을 살았지만.. 맛동산 신제품은 진짜 처음 본 것 같네요. ㅋㅋㅋ 혹시라도 다른 맛있으신 분 있으면 소개 부탁드려요.

과연 맛동산 블랙의 신제품은 원조를 뛰어넘을까요? 

독보적인 원조를 잡을 수 있을까요?

우선 저는 편의점에서 대략 2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맛동산이 맛도 좋고 참 좋은데 양은 적고 가격이 비싸다는 아주 큰 단점이 있죠? 

그럼에도 저는 사랑합니다.  ^^ 맛있으니까...  

맛동산 블랙은 아몬드 & 헤이즐넛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 맛이 날까요?

우선 그전에 간단 정보 먼저 볼까요?

아주 작은 봉지 하나에 500칼로리나 되네요.  어쩔 수 없어요.. 달달하게 코팅이 됐으니까  

솔직히 과자 먹는데 칼로리 걱정을 한다... 약간 모순적이니 바로 넘어가겠습니다. ~~~~

 

맛동산 블랙은 이름에 맞게 실제 맛동산 보다  약간  색이 더 어둡습니다.

커피 색깔과 비슷합니다.

그런데 이런 거 상관없이 가장 중요한 것은 맛이겠죠? 

우선 맛은 기존 맛동산 보다 더욱 단맛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헤이즐넛 맛이라 그런가 마지막에 살짝 커피  느낌도 났습니다. 

기존 맛동산 맛에 단 맛과 커피 맛이 추가된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맛동산이 워낙 독특한 맛을 내는 과자라 어떻게 기존의 맛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맛을 낼까 고민을 했는데 기존 맛에 신제품만의 특징을 잘 추가한 것 같습니다.

따라서 아직 맛동산 블랙을 안 드셔 보셨다면... 우선 편의점으로 가서 바로 드셔 보시죠.!!

 솔직히 고백하면 저는 맛동산 블랙이 꼬북 칩 초코 츄러스 보다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맛동산 블랙의 단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양이겠죠? 그리고 단 맛이 더 들어가서 그런가 저는 마지막에 조금 물리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오늘의 한줄평 : 역시 독보적인 원조는 이기기 힘들지만 기본이 탄탄해서 2등은 한다.

역시나 저의 베스트 과자 픽인  맛동산 사랑합니다.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를 부탁드립니다. 많은 힘이 됩니다.~~~ 약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