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리뷰

"고몽"님에게 받은 값진 선물(반도 오리지널 굿즈 세트, 반도리뷰)

반응형

 


??님들 ~~ 갓 고몽에게 반도 굿즈 선물 받아보심?


오늘은 특별한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정말 특별한 것을 특별한 분에게 받았습니다.

나이스!!!  쏴리 질러!!!


바로 최근 엄청난 이슈를 부르고 있는 영화 "반도"의     오리지널 굿즈 세트입니다.

"반도 오리지널 굿즈 세트" 그리고 정말 특별한 분에게 받았다는 게 매우 너무 쌉 오지게 중요합니다.

 

그것은 바로 대한민국  영화계의 역사 그 자체. 영화계에 트렌드를 만드는 장본인, 목소리 왕자,    유튜버, 감독, 미남. 선물 주는 형님

 

유튜버  "고몽"님입니다. ^^

 

...역시 준나 잘생겼어..

 

 

https://www.youtube.com/user/rladndgussla

 

고몽

고몽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ismovietonight/ 고몽 인스타 : @gomongtube 사생활 인스타 @gomongyoutube ​ 스토리가 있는 모든 것을 이야기 하는 스토리텔러 고몽입니다. 1. 한국영화, 외국영화, 독립

www.youtube.com

영화 뭐 볼지... 어떤 재밌는 것을 볼지 고민이라면 "고몽" 채널 가서 보시죠  잘생긴 형님이 저중고 목소리로 오지게  스토리와 리뷰를 해줍니다. 

나른한 목소리 들으면서 자면 꿀잠 ^^

단점.. 재밌는 영화 추천 많이 해줘서 일찍 자려고 했으나... 아침 일찍 자는 날이 많아집니다...

정말 마성의 채널...

어쨌든!! 최근 고몽 형님 채널에서 "반도 오리지널 키드"  2명 준다고 이벤트를 했는데.. 마침 제가 딱!! ^^ 안 된 줄 알고 속상해서 반도도 안 보고.. 요새 김시선님 채널 가서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서프라이즈로 올 줄 몰랐네요.

역시 형님.. 저는 믿고 있었습니다. 사랑합니다. "영화 채널은 고몽"   반도는 고몽에게 절하라!!

안 보려고 했는데 고몽 형님 덕분에 봤습니다.  

 

 

짜잔 우선 이렇게 PENINSULA(반도)가 적혀있는 멋있는 손수건이 들어있습니다.

 

 

짜잔 이렇게  반도 굿즈 세트와  반도 티셔츠 그것도 2개나 왔습니다.

( 특히 검은색은 배우님들의 싸인이 박음질되어있습니다.   까비 친필 싸인인 줄 알았는데.. 그래도 ^^ 나이스!! 강도원 님의 싸인 티셔츠가 가지고 싶어서 응모한 것은 절대 아닙니다. 오로지.. 고몽 형님이 주는 선물을 가지고 싶다는 그맘!!! 아시죠?)

하지만 둘 다 M사이즈.. 절대 저에게 맞을 수 없는 사이즈라.. 하나는 어머니 주고 하나는 여자 친구 주려고요. ^^

 

 

자 우선 박스 안에 첫 번째로 물통이 들어있습니다. ^^ 약간 간지도 있으면서 뭐랄까 어그로도 끌 수 있는 듯한 느낌?

스킨인 줄 알았는데 안에는 비어 있습니다.

(단점 : 설거지 개 힘듭니다.. 형.. 그래도 형이 준거라 운동할 때 꼭 사용할게.. 내 맘 RG?

 

 

두 번째는 반도 손소독제입니다. ^^ 최근에 가장 사용을 많이 하는 것이네요. 가장 이번 생필품 굿즈 중에서 유용하게 쓰일 듯합니다.

실제로로 정말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  형이 준 거니까 하루에 한 번씩만 쓸게 아껴 써야지.. 바이러스보다 형이 준 게 중요하니까 ^^

 

 

세 번째는 반도 손수건입니다.  처음 사진처럼 펼치면 매우 큽니다.

(약간 저 머리 커서 잘 안 맞을 줄 알았는데 제 머리에도 딱 감을 수 있습니다. 대두에 대한 배려가 아주 나이스 ^^)

 

 

짜잔!! 마지막으로 참치캔입니다. 정말로 참치캔을 예상했는데 안에는 전혀 예상 못한 게 들어있었고.. 상남자인 저는 사용을 안 해서 사랑스러운 여자 친구에게 선물로 줬습니다.  ~~~~

 

바로 

바로 

바로

 

 

향초 ~~~  확실히 감성은 있습니다. ^^ 이건 좀 센스 있었습니다. 특히 냄새도 민트 같은 상쾌한 느낌도 나면서 여름하고 잘 어울리는 향초였습니다.

여자 친구한테 오늘 줬는데 향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향기로운 남자가 될 수 있을 듯.. 그렇지 고립돼도 냄새가 중요하죠 

 

 

그리고 짜잔  ^^ 대망의 티셔츠 ^^ 클 줄 알았는데 M이라 사이즈는 안 맞지만 그래도 ^^ 배우님들의 싸인이 박혀있는 "반도 티셔츠" 형님 아쉽네요. 진짜 사이즈만 맞으면 이거 딱 입고 가서 영화 보고 데이트하고 인증숏 딱 하려고 했는데 죽었다 깨어나도 M은 안 맞네요.    I SHIP....

그래서 흰색은 여자 친구 줬습니다. ^^왜냐? 검은색에 싸인이 있어서 제가 가보로 전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보던 "고몽"형에게 많은 선물을 받으니까 정말 너무 좋았고 영화가 꼭 보고 싶어 져서 재미없다는 얘기를 듣고 안 보려고 했는데  ^^ 역시 보기 잘했습니다. 화려하고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강동원은 존잘이었다...

계속 보면서 고몽 VS 강동원... 누가 더 잘생겼는지 생각을 해봤는데 정말 어려운 난제였습니다. ㅠㅠ

둘 다 너무 목소리 좋고 키 크고 성격 좋아 보이고 센스 있고 말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똑똑하고 진짜 약간 날렵한 얼굴상이냐

센티하고 귀여운 얼굴상이냐,, 의 취향 문제

역시 고몽 형은 모든 것을 다 가진 듯하다... 어쩜 그렇게 완벽하지?  (절대 선물 줘서 그런 거 아니야 난 원래 형뿐이었어.. 형 때문에 맨날 영화보다 늦게 자고 인강도 안 들어 ^^ 형은  최고야 항상 짜릿해 )

 

 

 

속보 = "강동원 리얼 존잘" 다른 사람들 전부 오징어 만들어!! 

고몽만큼 잘 생긴 사람 있으면 댓글로 인증해주세요. 하하하 ~~~~~~ 

인증이요~~!!

 

그리고 반도는 다들 아쉽다는 평이 많아서 저도 안 보고 있었는데 굿즈를 받은 이상 형에게 보답을 하기 위해서라도 영화를  오늘 봤습니다. 그래서 이제야!! 리뷰를 쓴다는 사실!!

영화는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역시 직접 보고 판단해요. 다들 취향이란 게 있으니까 직접 본인이 판단하는 게 좋은 듯합니다. 

저는 아주 재밌게 봤습니다. ( 진짜 받았다고 그러는 거 아닌 거 아시죠? 여자 친구도 그랬습니다. "살아있다" 보다 재밌다.~~~ 저도 인정합니다.)

물론 부산행의 속편이란 부분에서 기대감을 가지다가 아쉬워 하시는 부분도 어느 정도 이해하지만  만약.. 우리가 부산행 속편이라는 이미지 없이 그냥 봤다면 어떘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마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사랑을 받았을 거라고 생각 합니다.  비교는 하시는 것은 이해하지만 그게 기준이 되어서 못 볼 영화라고 생각을 안 하면 좋을 듯 합니다. 확실히 재밌었고 노력이 많이 느껴지는 좋은 영화였습니다.

 

특히 초반 몰입도는 상당히 좋았다고 스토리나 CG 같은 것은 상당히 좋았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아쉬웠던 점은 영화의 스토리 진행 너무 빨랐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엔딩 부분의 개연성이라고 해야 하나? 결말이 조금 갑작스러웠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확실히 올여름의 스트레스도 날려줄 액션씬과 스릴 있는 부분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래서 올여름에 영화를 보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 오늘 고몽 형의 리뷰 보고 보고왔습니다. 인증합니다.
미들잼~~~

!!역시 리뷰 최강 우유색깔 존잘 왕자 고몽 최고!!

반응형